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선도 그룹 정류 계획


두 번째 단계에서 요청 된 여론과 민주적 인 삶에 관한 주요 그룹에 의해 확인 된 문제에 대응하여 지도력 팀은 진지하게 토론하고 다음 다섯 가지 측면을 심각하게 수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팀의 이데올로기 및 작업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학습을 강화하기 위해 중앙 그룹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기 위해 팀 구성원은 자율 학습 의식을 향상시키고 학습과 학습의 결합을 수행하고 깊이 있고 체계적인 연구를 통해 팀 구성원의 이론적 품질과 정책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수준, 지식을 확장하십시오.

두 번째는 조사와 연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특히 주요 결정을 내리기 전에 팀원은 워크샵, 팀 및 근로자에 ​​깊이 관여하고 광범위한 의견과 제안을 구해야합니다. 사람들은 국민의 지혜를 하나로 모으기 위해 사람들을 의지한다고 믿습니다.

세 번째는 마음을 해방시키고 개념을 바꾸며 개혁, 구조 조정, 생산 및 관리의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상황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대담하게 대담하게 혁신하는 데 앞장 선다.

네 번째는 힘든 투쟁의 훌륭한 전통을 물려 받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며, 단순함의 수용을지지하고, 풀뿌리 차원에서 식량을 먹는 체계를 구현하고, 풀뿌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데 앞장 선다.

다섯 번째는 작업 스타일을 더욱 향상시키고, 직원들과 대면 커뮤니케이션을하고 아이디어를 전달하며 정책을 설명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우리는 국민의 어려움을 계속 돌보고 빈곤 완화 시스템을 철저히 준수하며 정기적 인 방문과 불규칙 방문을 결합하고 수혈과 "조혈"을 병합하며 도움이 필요한 직원들에 대한 지원을 늘릴 것입니다.

2. 엄격한 관리를 강화하고 과학적 관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첫째, 진지한 조사와 연구를 토대로 각 사업 단위의 사업 목표와 평가 방법을 합리적으로 결정하고 경제적 책임 시스템 평가의 심각성을 유지한다. 평가는 엄격하고 공정성을 구현하며 인센티브를 구현해야한다.

둘째, 공평성 균형을 전제로 합리적으로 소득 격차를 개방하고, 우수한 비즈니스 성과를 지닌 개인에 대한 인센티브를 증대하고, 모든 당사자의 열정과 창의성을 최대로 동원합니다. 포괄적 인 상을 높이고 불규칙하고 불투명 한 보너스 현상을 근원지에서 제거하십시오.

셋째, 사업 개발의 ​​필요성에 따라 법무 관리의 힘을 한층 강화하고 모든 단계에서 간부의 법률 지식을 연구하고 훈련하며 주요 문제에 대한 법률 상담 체제를 구축하고 점진적으로 합법적 인 위험 예방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계약 관리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비즈니스 운영 표준화 회사가 다양한 유형의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회사의 합법적 인 권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법무 담당 직원이 검토하고 승인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회사의 "두 조달 및 공급 센터"관리를 더욱 합리화하고 표준화하고 자재, 장비 예비 부품 및 노동 보험 공급 업체에 대한 품질 확인 및 청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계약 승인 및 조달 입찰 절차를 엄격하게 계획하는 것입니다. 조달 및 공급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다섯째, 단호하게 프로젝트의 예비 타당성 조사, 예비 설계, 건설 설계, 프로젝트 입찰, 프로젝트 건설, 완료 수용 등의 첫 번째 수준의 관리 시스템을 구현, 첫 번째 수준의 관리 접근 방식을 개선, 모든 측면의 책임을 합리화하고 시스템을 피하십시오 "3면"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여섯째, 근로자 총회를 주축으로하는 기업 민주주의 경영 시스템을 고수하고, 공장 업무 개방 제도를 개선하며, 공장 업무 감독 감독을 강화하고, 근로자의 알 권리 및 참여권을 보장하기 위해 임금 및 보너스 등의 특별 검사를 실시한다. 감독의 힘.

3. 당의 건축 작업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한다.

첫째, 당의 건물 연구 업무를 제도화하고 정례화하고, 당의 건물 건설 연구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매년 당의 연구 주제를 결정하고, 정기적 인 토론을 조직하고, 연구 업무의 지침과 실제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고, 당 연구 결과의 적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몇몇 좋은 연구 결과는 시간 안에 조종되고 승진 될 수있다.

두 번째는 관리 수준이 풀뿌리 파티 지부 건설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지사 설립을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수립하고, 당원을위한 교육 관리 및 당내 활동을 지원하고, 풀뿌리 당 조직이 적극적으로 혁신하도록 장려하고, 훌륭한 경험과 우수 사례의 적용을 적시에 요약하고 촉진하는 것입니다.

셋째, 당원의 당 정신 개념 강화 메커니즘, 책임 수행 메커니즘, 목표 인센티브 메커니즘 등과 같은 당원 교육 관리를위한 장기적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향상시켜 당원들이 선구자 역할을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도록 유도한다.

네 번째는 당의 건물 작업 시스템을 더욱 확립하고 개선하고, 특수 부대를 구성하고, 심도있는 연구를 수행하고, 유닛의 실제 조건에 부합하고 유닛의 특성을 반영하는 일련의 파티 용 건물 작업 시스템을 신속하게 공식화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당사는 당원의 책임 분야 및 지회 경합과 같은 당 활동의 내용과 형식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당 조직의 전투 효과와 결속력을 강화하며 당원들이 모범적 인 역할을 완수 할 수 있도록보다 폭 넓은 단계를 제공 할 것입니다.

4.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간부를 구성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첫째, 간부의 사상 교육은 엄격해야하며 간부의 이상과 신념 교육, 당의 목적 교육, 당의 훈육 교육, 정직하고 자제하는 교육을 강화해야하며 간부가 권력, 지위 및 이해를 교정하도록 인도해야한다.

둘째, 간부를위한 훈련 체계를 수립하고, 예비 간부 관리 도서관을 만들고, 간부의 포괄적 인 능력과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훈련 및 다기관 훈련을 파견하고 모든 종류의 간부를 목표 방식으로 훈련시키는 형태를 취한다. 정치 간부 훈련.

셋째, 간부에 대한 평가 방법을 개선하고, 간부의 성과를 정확하게 측정하며, 보상 및 처벌의 강도를 높입니다.

넷째, 간부 선발 및 임용제를 더욱 개혁하고, 임용제를 축소하고, 채용 시스템을 확대하고, 경쟁의 강도를 높이고, 재능을 비 전통적인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간부의 감독을 강화하고, 간부 감독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간부회의 시스템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간부들의 질병을 신속하고 비판적으로 비판하고 억제하며, 법과 규율 위반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여섯째는 간부 업무에 대한 첫 번째 책임 시스템과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는 것이며 정기적으로 풀뿌리 단위에 기관의 업무 방식을 평가하고 기관의 서비스 태도를 촉진하기 위해 간부의 사상 스타일 교육 및 비즈니스 훈련을 목표로 강화한다. 또한 서비스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5. 과학 발전 개념을 강화하고 기업의 조정되고 건강한 발전을 촉진한다.

첫째, 수요 지향적 인 시장을 고수하고, 제품 구조를 조정하고, 주요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강화하며, 개발 속도와 다양성, 품질 및 효율성의 단일성을 달성합니다.

두 번째는 보조 산업의 구조 조정의 강도를 더 높이고 공동 개발을 촉진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11 차 5 개년 계획"의 준비 과정을 가속화하고 올해 6 월 말까지 완료하고 시행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넷째, 제품의 심도있는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새로운 프로젝트의 개발 속도를 가속화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진정으로 기업의 이익을 반영하고 직원의 소득 수준을 향상시키면서 경제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는 장기적인 계획과 최근의 기업 문화 건설 계획 수립, 업무 목표의 명확화, 기업 문화 요소의 요약 및 정제, 기업 문화 건설 투자 확대, 장기적인 기업 문화 구축 메커니즘 개선입니다.

또한 인재 육성 전략, 인재 육성 전략, 인재 육성 체계 개선, 인재 육성 환경 조성, 임직원의 지식과 직업 기술 교육 및 연수 강화, 임직원의 종합적인 품질 향상을위한 7 단계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여덟째는 주요 공해 원의 강도를 높이고, 2005 년 환경 보호 사업의 이행을 촉구하여 기존의 환경 오염 방지 시설과 생산 시설의 동시 가동률을 100 %로 유지하여 주요 공해 발생을 예방하는 것이다.

아홉은 공장 녹화에 대한 좋은 일을하고, 공장 출현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고, 각 단위의 녹화 및 매립을 실시하고, 경영을 강화하며, 환경 거버넌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입니다.

10은 회사의 비즈니스 상황을 개선하고, 일부 직원이 요구하는 공공 복지 사업에 투자하고, 기존 문화적 위치를 확대하고, 직원의 문화 및 영적 생활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