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사법 국 차장


사법 국 차장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분석과 평가 과정에서 개인적으로 개인의 협상, 자문회의 및 민주 협의회의 보급을 통해 33 가지 비판적인 의견과 제안을 수집했습니다. 분석 및 평가 작업을 기반으로 당원 선진 교육 활동의 유지 및 개선에 관한 카운티 당위원회의 구성과 당 분석 자료에 비추어 당 지부의 의견과 함께 나는 자신의 문제의 문제점과 성과를 심각하게 분석했다. 깊은 반사.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 요약되고 요약 된 의견 및 제안에 중점을두고 내 자신의 현실에 기반한 구체적인 정류 계획을 제시 할 것입니다.

첫째, 정류의 인도 이데올로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3 대념에 입각 한 '당 헌법'과 '신세기의 공산당 구성원의 선진 표준'에 따라 당원의 선진 모델과 함께 자신의 직책과 결합하여 개인 투쟁의 목표를 명확히하고 개인을 목표로 삼는다 현존하는 문제와 결핍은 그에 상응하는 정류 조치를 취하고 의식을 높이고, 정당의 정신을 강화 시키며, 마음을 해방시키고, 기업가 정신을 임명하며,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개인적인 실제 행동으로 반영하려고 노력합니다.

둘째,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학습 측면

전체적으로 학습의 지속성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론적 연구

첫째, 이론적 연구에 대한 생각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징후는 학습 태도가 심각하지 않고 의식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둘째, 이론적 인 연구는 너무 피상적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을 철저히 연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셋째, 이론은 실제 작업과 연결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개혁과 개방의 새로운 상황에서 직면 한 문제는 실제 업무와 관련이 없으므로 업무를 고려하고 준비 할 때 미래 지향적 인 고려 사항이 부족합니다.

네 번째는 이론이 그들 자신의 아이디어와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성과는 개척과 혁신 정신이 부족하고, 우선 순위가 강하지 않으며, 근로 기준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지 않습니다.

2, 전문 학습

첫째, 전문 지식 학습 계획이 없으며 충분히 지식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둘째, 전문 지식 연구에 체계적인 성격이 없다. 특히 심층적 인 전문 이론 지식 습득과 연구가 필요하다.

세 번째는 법률 전문 지식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관련 전문 지식 연구를 게을리하는 것입니다.

사고 양상

첫째, 아이디어의 해방은 크지 않다. 규칙, 단계별, 주도권 및 창의성 부족에 따라 작업하십시오.

둘째, 민주주의 중심주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요 그룹이 몇 가지 주요 쟁점을 논의 할 때 때로는 사전 대책이 아니며 회의에서 반향을 일으킬 수 있으며 자체의 독립적 인 의견을 포기할 수 없다는 사실이 드러납니다.

셋째, 개념의 목적이 확립되지 않았다. 사법 행정 기능의 수행과 광범위한 인민 대중의 이익을위한 업무에서 포괄적이고 포괄적 인 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넷째,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는 잘 구축되지 못했다. 성능은 자체 요구 사항의 요구 사항에 맞지 않습니다. 동시에 깨끗한 정부 건설과 관련이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다섯째, 정신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성과는 일에 열의가없고, 정신 상태가 좋지 않으며, 마음의 평화가 아니라, 공로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습니다.

업무 양상

첫째, 개척과 혁신에 대한 인식이 강하지 않습니다. 나는 경험으로 문제를 생각하는 데 익숙하다. 일할 때, 그것은 종종 현실을 기반으로하며 담대히 탐구 할 수있는 방법이 적습니다.

둘째, 작업 스타일이 충분히 견고하지 못합니다. 일은 깊지 않고 일상 업무 시간은 깊으며 풀뿌리 차원에서 조사하고 연구하는 시간은 상대적으로 적으며 훌륭한 휴머니즘이 있으며 작업은 사람들을 비하하고 사람들을 비판하지 않으려 고하지 않습니다.

셋째, 봉사 감이 강화되어야합니다. 언젠가 나는 여전히 "목소리를 내고, 대답을 구하고, 목소리를 보내"는 것을 할 수 없으며 때로는 받아들이고 컨설팅하는 것, 지인, 간부, 사람들처럼 공감하는 것, 존경받는 것 등 열정적 일 수는 없습니다. 원하는대로 인내하십시오.

네 번째는 경쟁이 심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혁신에 능숙하지 않고 원칙과 정책을 유연하게 파악할 수 없으며 창의적으로 일하고 최선을 다할 수있는 새로운 하이라이트는 없습니다.

셋째, 정류의 목표

1.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확고히 세우며, 양심적으로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의 옹호자와 개업자가되어야한다.

2.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개발 인식, 서비스 인식 및 경쟁 의식을 높이고, 경제 개발 서비스를위한 모델로 작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학습의 의식을 고양시키고, 자신의 기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습의 진보되고 훈련 된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하며, 당원들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4. 파티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하고 실용주의, 개척, 노력, 혁신의 업무 방식을 수행하고 정직하고 효율적인 업무 표준으로 업무 수행 능력에있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넷째, 정류 계획 및 조치

위에서 언급 한 의견과 제안을 빗나가면서 요약하면서 그는 자신의 생각에 대한 연구에서 축적 된 결함을 철저히 제거하고 수년 동안 일하도록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동풍을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했다.

이를 위해 나는 실제 상황과 작업 환경을 결합하여 위에서 언급 한 문제의 대응 방안을 두 단계로 나누어 적극적으로 심각한 정류를 수행하기로 결정했다.

인식을 제고하고 정류의 열정을 높입니다.

- 5 월 중순 - 행사 종료

인지는 행동 지침입니다. 의식을 키우는 것만으로 우리는 정류의 열정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생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 달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 번째는 학습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직장에서 배우는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시장 경제 및 WTO 지식뿐만 아니라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체계적으로 학습하십시오. "학습, 학습, 재 학습, 개선, 개선 및 개선"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과 16 차 대회의 정신을 재 학습하고 새로운 시대의 당원의 고급 기준의 요구 사항에 제약을 가함 . 동시에 비즈니스 지식에 대해서 배웠고, 내가 배운 것과 이론을 배웠습니다.

두 번째는 마음을 해방시키고 일의 필요에 적응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에서 우리는 새로운 시대의 일의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 아이디어의 자유와 아이디어의 혁신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자기 존중, 자기 검열, 자기 반란, 자기 동기 부여, 항상 엄격하게 자신을 억제하고 명성과 재산을 세우지 말고 가격에 대해 말하지 말고 이름을 알아 내지 말고 선전하지 않거나 부지런하며 양심적으로 일하지 말고 전심으로 일하라. 인민 서비스.

세 번째는 인지도를 높이고 공동 작업을 늘리는 것입니다. 업무에서 진리를 추구하는 과학적 태도와 정신에주의를 기울이고, 시간, 효율성 및 품질에 대한 강력한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오늘 할 수있는 일은 내일까지 연기되지 않으며, 작업은 최단 시간 내에 완료 될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업무를 수립하고 대담하고 책임감을 가지며 열심히 만지고 대담하고 원칙을 고수하고 인내하십시오.

넷째는 정직하고 자제하도록 법률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공산당의 일원임을 기억하고 당의 목적을 명심하십시오. 우리는 정당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 규정을 신중하게 지키고, 정직하고 자제하며, 국민을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야합니다. 반부패 학습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세계관의 변화에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마이크로 기간을 방지하고 다양한 착취 계급의 침식에 의식적으로 저항해야합니다.

업적을 통합하고 수정의 고집 단계에 충실하십시오.

- 행사가 끝난 후

정류 후에는 더 강화하고 개선 할 필요가있다. 반등을 막기 위해 당의 스타일 구축과 청정한 정부 구성에 대한 낮은 기준과 업무 스타일이 충분하지 않고 업무가 충분히 깊지 않다는 두 가지 문제가있다.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에 대한 낮은 기준에 관해서는 깨끗한 정부 영역에서 개인의 생각과 행동을 자주 파티 지부에보고하고 조직과 사람들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매일 당신은 자신을 통제해야합니다. 먼저 입을 조절해야하며, 먹지 않아야합니다. 자신의 손을 돌보면, 받아 들여서는 안되며, 다리를 지키면 자리에 가지 말아야합니다.

작업 스타일면에서 불충분 한 작업의 문제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나는 풀뿌리에 깊숙이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을 듣기 위해 5 분의 1의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동시에 비즈니스 노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시간의 경험을 요약하여 표면에서 작업을 유도하십시오.

간단히 말하면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잘못된 행상의 이미지를 개혁하고 발전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임을 인식해야합니다. 열정이 가득한 정류 및 개선 활동에 헌신해야하며 당원을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은 기회입니다. 당사 지사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지도자 및 동역자의 도움을 받아 우리는 자신의 문제와 결함을 심각하게 수정하고이 교육 활동을 통해 사상, 업무 스타일 및 규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정당 구성원의 진보 된 본성과 순결을 유지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하는 것과 양립 할 수없는 자신의 존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발전하는 과정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위의 정류 조치를 따르고 구체적인 행동에서 구체적인 행동을 취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사고력을 발휘하고 탐험하기를 감히하며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지도자와 동지들의 겸손한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이 당 교육을받은 교육을 통해서만 당원의 주도적 인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나는 진정한 당원이자 공무원이 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