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개인 정류 계획



분석 및 감정 단계에서는 내 자신의 수색, 조직, 동지 및 공개 의견을 통해 생각, 정치, 업무, 스타일 및 규율에 일련의 문제를 요약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매우 작지만 개미 둥지에서는 천 마일의 제방이 무너집니다. 미세 기간을 막을 수 없다면 앞으로 계획을 세우면 거지가됩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정류 조치가 제안됩니다.

I. 이데올로기와 원칙을 인도한다.

정류 계획의 지침 이데올로기와 원칙 :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개혁의 원칙을 고수하고, 합병하지 않고, 문맹률을 개선하고 정당 정신을 강화시키는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둘째, 목적과 과제

정류의 목적과 목적은 이론적 인 식 자력, 목적 의식, 법 집행 인식 및 전반적인 상황 의식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공공 보안 기관의 세 가지 주요 정치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당원의 기준에 따라 엄격히 요구하고 표준화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위대한 공산주의를 실현해야합니다. 인생에 이상적이고 투쟁합니다.

셋째, 정류 조치

첫 번째 방법 : 학습을 강화하고 학습 파티원이됩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시대의 최전선에 머물며 시대의 모범이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항상 시대와 보조를 맞춰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당원들이 평생 학습의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학습은 우선 이론 지식에 대한 모든 연구입니다. 우리는 중앙, 지방 및 지방 자치위원회의 관련 결정 및 정책을 깊이 이해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깊이 이해하고 공산주의 이론과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타고난 것을 깊이 이해해야합니다. 이론적 인 품질. 둘째, 마르크스 - 레닌주의 이론을 배우고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복잡한 공공 보안 상황과 공공 안전 기본 작업을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학습이 현실과 결합되어야합니다. 풀뿌리 공공 보안 경찰으로서, 학습의 역할은 사회적 관행의 적용에 있으며,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법 집행 활동에 지속적으로 반영됩니다. 다시, 학습은 포괄적이어야합니다. 이론적 인 연구에 기초하여, 학습은 포괄적이어야합니다. 법률 지식을 배워야 할뿐만 아니라 역사, 경제, 과학, 사회 및 심리학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지식에 대한 포괄적 인 노력을해야합니다.

첫 번째 방법의 구체적인 접근법 : 첫째, 우리는 연구 계획을 개발해야합니다. 과제와 스타일에 존재하는 문제에 따라 목표 학습을 실시 할 필요가있다. 예를 들어, 현재 이상과 신념에 대한 이해에는 편차가 있으며, 제 14 차 전국 대회 이후의 관련 문헌 및 기록 보관소는 1 개월 이내에 체계적으로 연구되어야하며, 전쟁시기의 오래된 세대의 혁명가들의 전투가 연구되어야한다. 연구에서 문제를 찾아라. 공부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질문을합니까? 왜 우리는 목적 의식을 확립해야합니까? 왜 우리는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을 수립해야합니까? 왜 혁명인가? 왜 사람들은 경찰 이니까? 우리의 이념을 점차적으로 육성하는 몇 가지 이유에 대답함으로써 삶, 가치 및 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10 권의 책을 읽어야합니다. 일년에 적어도 10 권의 책을 읽고 연구 노트를 작성하고 몇 가지 학습 경험과 의견을 써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학습은 연습에서 배워야하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배워야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사회는 커다란 교과서입니다. 전 고위층 당원이 이전 기간에 당원들에 대한 토론에서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 혁명적 인 순교자들, 많은 사람들은 문화가 없습니다. 그런데 왜 당신은 높은 파티 정신과 높은 수준의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한마디로, 그들의 의식 및 당 정신은 실제로 파생된다. 사실, 연습없이 모든 이론 지식은 약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젊은이로서 중학교에서 계속해서 실습을해야하며 일상 업무에서 인민 선을 받아 들여야하며 우리 국민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어려움을 우리의 실용적인 이론으로 생각하고 질을 향상 시키며 당의 위대한 사건을 진압해야합니다. 해라.

두 번째 방법 : 책임을 강화하고 정확한 위치를 확립하십시오. 분석 자체의 문제점을 찾아보기 위해 나는 이상 주의적 성향이있다. 나는 1994 년 8 월에 그 일에 참여했다. 경찰은 11 년 이래로 공공 보안 감독의 최전방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의 특별한 성격과 임무 때문에, 접촉하는 사람들과 사물의 대부분은 사회의 어두운 측면을 반영하며, 다른 공공 보안 기능 들간의 위치, 권력, 지위 및 관심의 측면에서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제 부서는 오랜 시간 동안 오래된 시스템에 의해 초래 된 모순에 빠져 있었고, 정부와 기업간에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는 저에게 큰 부정적인 영향을주었습니다. 객관적으로 이상 주의적 지위를 육성했습니다. 저는 항상 규제 부서에서 일하는 것이 제게 잘못된 선택이며, 제 일에 "게으른"및 "산란"을 초래한다고 생각합니다. ","견인 ","습윤 ","가상 "및 기타 현상. 이제 그것을 분석하면서,이 오해의 본질은 내가 주관적이고 가치 지향적이라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세 가지 측면에서 교정을 수행하고자합니다. 첫 번째는 책임을 강화하고 기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규제 업무는 아무리 큰 일이든, 중요한 행사이든, 규제 부서의 본질 및 업무 결정과 상관없이 이루어지며 업무 링크 중 아무도 완화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경찰을 감독하는 책임을 강화하는 것이 사람들의 일에서 가장 중요한 임무입니다. 두 번째는 자신의 의무를 기반으로 심리적 비교를 극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비교의 심리를 극복해야한다. 우리는 "작은 글, 큰 공헌"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혁명적 인 노동에 대한 높은 윤리와 낮은 윤리 사이에는 구별이 없어야하며, "혁명적 인 작업은 벽돌이다. 세 번째는 풀뿌리 인식을 구축하고 작은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풀뿌리 사업은 공공 보안 업무의 기초입니다. 소위 "기반이없는 것이 건물이 아닙니다"는 진실입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작은 사람"이되기위한 정신적 준비를 가져야 만합니다. 핵심은 작은 사람의 영적 전망과 스타일이 나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평생 동안 싸우고 평생 동안 싸우는 정신의 열쇠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목적 의식이 상실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의 구체적인 접근 방법 : 첫째, 우리는 잘해야합니다. 내부 업무의 경우 부지런함, 근면, 근면, 근면을 준수해야하며 자료 및 조건의 모든 측면을 요약하기 위해 신속하게 제안을 제공하고시기 적절하게 업로드 및 릴리스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나 자신은 내 작업에서 "게으른", "흩어져있는", "끌기"및 "피곤한"문제가 있습니다. "근면"이라는 말을 풀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작업에서 오늘날의 사건을 고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일에 동기 부여되지 않고 "근면"이라는 말을 듣고 "비율"을 극복하는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해야합니다. 내부 및 내부 작업의 품질은 부서의 전반적인 전투 이미지 및 정신 전망을 반영하며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미래의 일에서 나는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한다는 원칙에서 "가상"문제를 끊임없이 극복해야한다. 우리가 어떤 문제를 고집한다면, 우리는 어떤 문제를 반영하고 해결할 것이다. 개개인 지도자들의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좋은 사람이되기 위해 사실을 왜곡 할 수는 없습니다. 셋째, 우리는 지속적으로 책임을 강화하고 권력, 이해 관계 및 지위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립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스스로에 대한 원칙을 세우고 스스로에 대한 책임을 져야한다. 감독 책임을 강화한다는 관점에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자기 존중, 자기 점검,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를 강화해야한다. 해고당한 근로자 나 농부와 비교할 때 취약 집단과 비교할 때 수평 적 비율은 만족감이 있어야합니다.

세 번째 정류 조치 : 능력을 향상시키고 시간을 앞당기십시오. 앞서 생각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연구하지 않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일하지 않는 등의 비즈니스 업무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나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시간을 앞당길 것을 제안했습니다. 세 가지 시정 조치가 제안됩니다. 무엇보다도 감독 활동과 미래에 미래가 없다는 오해를 극복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공공 보안 감독은 사상 분야에서 중요한 일이며 사회주의 영적 문명 건설의 중요한 부분이다. 중국 공산당 원은 감독의 민간 경찰로서 야망이없고 감독의 미래가 없다는 오해를 극복하고 수감자의 교육적 변화에 능숙해야하며 두 번째로 "부지런한 숙련공"의 개념을 확립해야한다.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연구하지 않으면 작업에 혁신이 없으며 모든 종류의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상황을 처리 할 수 ​​없으며 작업은 수동적입니다. 감독 부서로서 우리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지도력의 직원 및 보조원으로 적극적으로 봉사해야하며 다시 한 번 실용적인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소위 실용주의는 견고한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문제를 심각하게 분석하며 진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내 작업에 존재하는 "가상"문제와 복잡한 문제에 대한 회피 적 태도는 정말로 수치스럽고 수정되어야합니다.

세 번째 방법의 구체적인 접근 방법 : 첫째, 우리는 비즈니스 지식의 연구와 축적을 강화해야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첫 번째 방법을 수행해야합니다. 계획이있는 책을 읽으려면 메모를 작성하고 글을 쓰고 의견을 제시하고 비즈니스 지식의 학습 및 축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특히 연구에서 우리는 업무 특성을 결합하고 형사 심리학, 사회 윤리 및 법률 지식 연구 및 연구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제 자신의 지식 구조를 분석하여 범죄 심리학, 범죄학, 교육 심리학 및 형법과 같은 3 개월 동안 다음 4 권의 책을 읽을 계획입니다. 둘째,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사업을 탐구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합니다. 업무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책을 뒤지고 관련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질문을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야하며 이해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을 결심을해야합니다. 다시 한 번 열심히해야합니다. 업무가 잘 수행 되든 아니든, 견고하고 진지하며 세심한 것이 핵심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태도가 진지하고, 방법이 세심하고, 실용 주의적이며, 업무와 훈련이 잘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