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풀뿌리 조직 정비 계획



풀뿌리 조직 정비 계획

CPC Muchuan 카운티위원회 사무소의 파티 지부

당원 진보 성격 유지를위한 업무 협약에 따라 현 당의원위원회는 실제 업무와 함께 단결하고 정교하게 진전하며 동원 및 분석 및 평가 학습 단계에 명시된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활동 도중, 당 지회는 온라인에서 마을, 카운티 수준 부서에 160 개의 의견을 요구하고, 카운티 관청, 조직 부서 및 기타 4 개 군 단위를 방문하고, 심포지엄을 15 번 개최했으며, 조언 상자를 요청했습니다 당원과 대중의 의견을 충분히 모으고 심오한 심오한 활동을 전개하며 청중의 의견과 주요 문제점 및 원인을 면밀히 분석하고 분석한다. 현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 당국은 다음과 같은 정류 계획을 수립했다.

첫째, 정류 문제

카운티 당위원회의 파티 지소에는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 의견을 청취하고 문제를 발견하는 네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1. 정치 이론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객관적인 이유를 강조하거나 작업으로 바쁜, 낮은 정치 표준의 결과, 당원의 학습 요구 사항을 완화, 이론적 뿌리가 깊지 않다, 통찰력과 감도가 가난, 문제의 높이가 충분하지 않다,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론을 사용하는 능력은 아니지만 강해.

2. 이상과 신념은 충분히 확고하지 않으며 목적 의식이 약화되었습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 의식이 굳건하지 못하고 공산주의의 원인에 대한 투쟁에 대한 열정이 줄어들 었으며 오랜 기간에 걸친 사무 업무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사심없는 헌신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3.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각 당원은 좋은 노인이되고 불쾌한 사람들을 두려워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을 할 필요가없고, 높이 매달려 있으며, 사람들과 완전히 소통하고 의사 소통을하지 못합니다.

4. 활동은 적게 수행되고 응집력과 전투 효과는 강하지 않다. 지회 조직은 우선 순위를 창출하기 위해 소수의 활동을 조직했고 당원들의 열정을 자극하지 못했습니다. 공산당원들의 활력과 진보 된 성격은 그 일에서 두드러지지 않았습니다. 지회 위원들과 당원 들간의 이데올로기 적 소통은 거의 없으며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와 요구 사항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특히 은퇴 한 당원과 간부들은 우려를 표하며 실용적인 문제를 충분히 풀지 못하고있다.

둘째, 정류의 목표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당원위원회의 교육 활동을 통합하고 확장하여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고 당 지국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업무 방식 및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와 중요한 사고에 이끌려 당원의 계급에서의 현저한 문제는 진실을 추구하고 진실을 찾고 실용적이고 견고한 업무를 수행하며 당 지소의 창의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파티 지부를 강력한 전투 요새로 건설하며 당원의 선구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카운티의 경제 및 사회 사업은 전반적인 발전에 새로운 공헌을했습니다.

셋째, 정류 조치, 책임 및 시간 제한

1. 불충분 한 정치 이론 학습 문제.

시정 조치 : 첫째, 이념적, 이론적 구조를 당의 분지 건설의 최전선에두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특히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대한 연구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강화한다. 이 연구는 당원들이 마르크스 주의자의 관점, 견해 및 방법을 의식적으로 사용하여 실무를지도하고 당의 기본 노선 및 다양한 원칙과 정책을 이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하도록 노력하도록했다. 두 번째는 지배 구조의 의미를 강화하고 여당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습 내용을 확장하고, 학습 방법을 혁신하고, 학습의 질을 향상 시키며, 지속적으로 타당성, 시스템 및 학습 효과를 향상시키고, 학습 당사자 조직 및 학습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대리점을 입력하십시오. 세 번째는 이론적 인 학습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직원의 학습 내용, 시간 및 구현을 수행하십시오. 매달 1 일 이상 학습에 집중하고, 출석과 기록의 좋은 일을하고, 학습 효과의 향상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넷째, 당원들이 카운티 당위원회 위원 회 그룹 및 카운티위원회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상황 보고서, 이론 강의 등을 개최하여 당원들이 국제 및 국내 상황을 이해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섯 번째는 당원의 학업 및 교류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며, 각 당원은 매년 적어도 한두 가지의 학습 경험을 쌓고, 공동 개선 목표를 달성하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적기에 학습 교환 회의를 개최합니다. 여섯 번째는 당원들의 학습지도와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파티 지부는 6 개월마다 파티원의 학습 상황을 조사하고 그 상황을 알려줍니다.

정류에 대한 책임 : Fei Yufang, Ren Yuanhong, Luo Yisheng.

정류 기한 : 2005 년 4 월부터 시행되어 오랜 시간 동안 준수 할 것입니다.

2. 이상과 신념이 충분히 확고하지 않고 목적 의식이 희미 해지는 문제.

시정 조치 : 첫째, 당원들이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확고히하고, 삶과 가치관, 권력, 지위와 이해 관계에 대한 견해를 밝히고 당의 기본 이론, 기본 노선 및 기본 원칙의 실행을 개선하도록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인도한다. 이 프로그램의 자의식은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인식 및 책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당원들이 덩 샤오핑 이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고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당원들이 진정한 학습, 참된 이해, 참된 신앙과 진정한 사용을 달성하고 항상 정치를 유지할 수있게하십시오. 냉정하고 단호한 결정은 정치, 이데올로기 및 행동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세 번째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물질적 인 관심사를 중시하는 환경에서 사람들은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고,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는 개념을 확고히하고, 진정으로 "사람들을위한 권리, 국민을위한 사랑, 사람들을위한 이익"을 달성해야합니다. 국민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고 보호하며 발전 시키십시오. 네 번째는 긍정적 인 전형적 교육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Niu Yuru와 Ren Changxia와 같은 진보 된 모델 인물들과 함께 다양한 형태로 교육 기관의 구성원들은 진보 된 학습을 장려하는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적시에 우리는 뛰어난 파티원과 우리 주위에 등장한 진보적 인 인물을 찾아 내고, 주변의 뛰어난 당원의 선행을 사용하고, 교육 당원을 교육하여 당원이 목표를 갖고 방향을 제시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다섯 번째는 혁명적 인 전통 교육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혁명적 인 성지 방문, 혁명적 인 전통 시청각 영화 감상, 영웅들에게 전통에 대해 이야기하고 전문가들에게 파티 ​​수업 등을 가르치도록 당부함으로써 파티원들이 혁명 전통을 물려 받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교육시키고 혁명적 정신을 고양 시키며 발전시킨다.

정류에 대한 책임 : Fei Yufang, Ren Yuanhong, Luo Yisheng.

정류 기한 : 2005 년 4 월부터 시행되어 오랜 시간 동안 준수 할 것입니다.

3. 비판과 자기 비판에 대한 질문.

시정 조치 : 첫째,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의 고비에서 교육은 당원들이 내부 당 비판을 실시하는 것이 정당의 전투 효과를 높이기위한 순수한 조직이자 강력한 무기라는 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당내의 나쁜 습관을 극복하고 모순을 해결하는 정확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당사자 내에서 비판을 수행하기 위해 각 당사자의 의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둘째, 당원의 단합과 단결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교육은 당원들을 비판하고 보호하는 관계를 올바르게 이해하도록 안내하며 동지들에 대한 책임이 높으며 비판을 처리하고 단합을 유지하며 문제를 드러내고 이미지를 유지하며 말하고 유지한다 감정의 관계. 셋째, 개인 재능 향상의 관점에서 교육은 정직하고 개방적이며 진리를 지키고 실수를 교정하며 정당의 정신을 관계로 바꾸지 않고 원칙을 감정으로 대체하지 않고 진정으로 "자기 비판, 성실, 비판 솔직하게 비판과 성실을 받아 들여라. " 넷째, 당내 민주주의 체제를 지키고, 규제에 따라 비판과 비판을 철저히하고, 주요 간부에 대한 효과적인 감독과 지원을 실시하는 것이다. 동시에 민주주의 생활 회의의 질을 향상시키고 민주주의 생활이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논평 회의"와 "불만"이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다섯 번째는 다 채널 감독 및 통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보고, 제사 및 간부에 대한 평가와 평가, 근시안 노출을 감히 보여 주며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과 당과 정부 주요 간부 선출 및 임명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는 것입니다. 감히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장교, 장교 및 장교가되기를 원하는 간부들은 실질적인 행동을 통해 당 내에서 심층적 인 비판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째, 지회는 6 개월마다 집단적으로 심혈을 기울여 "통렬하게 자신을 치료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성실히"노력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통일되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정류에 대한 책임 : Fei Yufang, Ren Yuanhong, Luo Yisheng.

정류 기한 : 2005 년 4 월부터 시행되어 오랜 시간 동안 준수 할 것입니다.

4. 적은 활동, 응집력 및 전투 효과 문제.

시정 조치 : 첫째, 우리는 절차에 따라 지회를 재 선출하고, 지부 총무를 조정하고, 2 명의 부관과위원회 위원을 추가했다. 지사의 힘을 강화하면서 지점의 업무 아이디어를 합리화하고 내부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며 지사의 모든 업무가 모든 방식으로 수행되도록합니다. 지회를 재선 한 후, 두 가지 내용이 풍부한 주제별 활동이 수행되었으며 그 효과는 매우 분명하며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는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지회 조직을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향상시키고, 당원들의 일상적인 교육 관리를 표준화하고,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시스템을 준수하고, 지회 회원들의 인식, 책임, 일, 학습 및 태도의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당원과 동지들이 학습을 통해 합의를 형성하게하십시오. 세 번째는 협상 체제를 수립하는 것이며, 지부 회원들은 당원과 동지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당원과 동역자들의 의견을 경청한다. 적어도 매년 분업과 접촉하는 당원들과 이야기하고 당원과 동지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해야한다.

정류에 대한 책임 : Fei Yufang, Ren Yuanhong, Luo Yisheng.

정류 기한 : 2005 년 4 월부터 시행되어 오랜 시간 동안 준수 할 것입니다.

CPC Muchuan 카운티위원회 사무소의 파티 지부

2005 년 5 월 24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