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타운십 리더십 개인 정류 계획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는 과정에서 주요 문제점과 갭에 대응하여 나는 기존의 문제와 격차를 신중하게 분석하고 다음과 같은 정류 조치를 수립했다.
첫째, 이상과 신념의 주된 문제 : 연구가 충분히 깊지 않고 정책 이론의 수준이 높지 않다.
시정 조치 :
1. SIPO에 의해 공식화 된 다양한 학습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준수하고, 출석률과 학문 분야를 엄격하게 연구하고, 당원과 주요 간부들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십시오.
2. 연례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학습 내용을 합리적으로 마련하십시오. 첫째,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보다 의식적으로 연구 할 필요가있다. 둘째, 업무와 현실의 필요에 따라 경영 관리, 법률 및 2 연기 비즈니스 지식 연구를 강화해야한다. 자신의 지식을 개발하고, 시야를 넓히며, 지식을 확장하십시오.
3. 다양한 훈련과 집중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율 학습과 집중 학습의 결합, 특히 자율 학습을 준수하고 학습의 효과와 효과를 더욱 높입니다. 1 년에 10,000 단어 이상을 읽고 3 단어 이상을 읽고 읽으십시오.
4. 연구에서 이론적 연구를 고수하고 중학교에서 계속 공부하며 중학교에서 공부하고 일하는 것이 "두 가지 실수", "두 번의 승진", "두 번의 수확"을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마련해야합니다.
둘째, 목적 의식의 주된 문제 : 당 정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정 조치 : 적극적으로 파티 정신을 강화하십시오.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고, 사람들을 통치하고, 국민의 공무원이되는 아이디어를 수립 할 필요가있다. 이 일에서 우리는 "사람 지향적"이라는 개념을 강조하고 당의 목적을 명심하고 항상 당원과 주요 간부의 기준을 요구하면서 "두 가지 필수"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고난, 단순 및 노력의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합니다. 좋은 모범을 보일 때 앞장 선다.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고 당원과 주요 간부들의 책임을 진지하게 수행해야한다.
셋째, 작업 스타일의 주된 문제 : 작업의 주도권과 창의성이 충분하지 않고 업무 처리에 만족하며, 업무를 완료하고 우수성을 추구하지 않으며, 장점을 추구하지 않고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고 혁신적인 사고가 살아 있지 않습니다.
시정 조치 : 작업 스타일을 추가로 변경하고 효과적으로 수동 작업 상태를 변경합니다. 우리는 생각하고, 탐구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고, 항상 당원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진보 된 모델 인물의 예를 따르고, 항상 자신을 자극하고, 자신을 요구하고, 진리를 찾고 실용적이어야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고, 정치적 책임과 역사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우리는 사명감을 가지고 혁신 의식, 혁신 정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일할 것이며, 훌륭한 이미지와 일류 성과로 좋은 일을 할 것이며 대전 담배 개발에 더욱 기여할 것입니다.
넷째, 징계 관찰의 주된 문제 : 조직 개념이 완화되었고 규율 인식이 상대적으로 약함 시정 조치 : 평소의 연구 및 업무에서 의식적으로 그리고 적극적으로 조직 및 공공 감독을 받아 들인다. 자신의 말과 행동을 규제하고 이데올로기, 정치 및 행동 측면에서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일치를 유지하기 위해 "당 헌법"과 "지침"을 엄격하게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배우고,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의롭게되고, 정의와 당 정신의 원칙을 고수하고, 고등 당국의 일을 전적으로 지원하며,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는 것에 용감히 맞서야하며, 나쁜 현상에 대항하여 용감하게 싸워야합니다. 크고 큰면에서 나는 불쾌한 사람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절대로 안부를 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모두에게 좋다. 나는 당의 이익을 위해 진정으로 싸우고, 악의적 인 현상과 힘에 맞서 싸우고, 공산당원들의 혁명적 성실성을 유지하고있다. 자기 존중, 자기 검진,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 그리고 깨끗하고 흰색 괜찮은 장교.
다섯째, 역할의 주요 문제 : 작업의 표준은 높지 않습니다. 때로는 일을 처리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겪고 싶지 않고, 단지 필요를 채우고, 더 나은 일을 추구하지 않고, 개인적인 정서적 인 일을 감당하고, 과도한 주관적이며, 주관적으로 표준을 낮추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가 있습니다.
시정 조치 : 표준 및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개선합니다. 우리는 혁명적 인 원인에 대한 책임감을 진지하게 고양시키고, 정신력을 활성화하고, 발전시키고, 모든 업무에서 높은 수준의 포지셔닝, 고효율 및 고품질을 고수하며,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업무 표준을 촉진 할 것입니다. 이 공산당 당원의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기회로 삼아 우리는 정신을 고양시키고 열정을 자극하고 열정과 창의력을 발휘하며 모든 일에 전심으로 헌신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