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석탄 광산 지부 비서 정류 계획


안전 보장부 당의 비서로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 한 결과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역사적, 실용적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자발적으로 열정과 적극적인 태도와 실용 정신에 전념한다. 고급 교육 활동. 처음 두 단계에서는 다양한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열심히 공부했으며 기초 연구의 기초 이론 및 재교육을 받았고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한층 강화 시켰으며 직원들의 온 마음을 다하는 사업을 강화했습니다. 공공 서비스의 목적. 특히 분석과 평가 단계에서 자신과 사람과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 그리고 민주적 인 평가를 통해 내 연구와 일에서 뚜렷한 문제를 발견하고 나는 개인적인 문제의 근거에 근거를 두었습니다. 해부학은 이러한 문제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긍정적 인 수정을 시작했습니다. 세 번째 단계 인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는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이러한 문제에 대한 심층적 인 수정을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두 번째 단계에서 발견되는 현저한 문제는 주로 5 점입니다.
첫째, 개인 학습의 관점에서 볼 때 충분히 깊지는 않습니다.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는 좀 더 의식적이며 심각하며 학습을 지속 할 수 있지만, 주로 문제의 필요성에 따라 지점의 연구를 통해 학습됩니다. 어느 정도까지, 그것은 지부 총무의 주도적 인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둘째, 지부 생활을 조직하고 참여하는 데 부족함이 있습니다. 당 서기 비서로는 연구 및 민주주의 회의와 같은 정기적 인 삶의 모임을 조직해야하지만 회사의 보안 감독 부서 장관으로서 많은 일을하고 때때로 활동을 지연하거나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합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일하는 것입니다. 더욱이 다른 당원들도 이해심을 가졌으므로 그들의 일 때문에 삶을 조직하는데있어서 그들의 참여에 엄격 할 수는 없다. 신중한 반성을 통해, 나는 그런 생각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셋째, 지부 공사 현장에 제자리에없는 장소가 있습니다. 지회는 당의 가장 기본적인 조직이며, 요새입니다. 당사자의 원칙과 정책은 지회를 통해 궁극적으로 실현되어야합니다. 비록 내가 지부의 중요성을 인식 할 수 있지만, 충분히 상세하지 않고 지부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부 구성에 영향을 끼친 당원 관리를 강화하기에 충분히 엄격하지 않은 문제가 여전히있다.
넷째, 직원들과 아이디어 교환이 부족합니다. 안전 감독 부장관으로서 임직원의 업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임직원의 삶과 생각에 신경 쓰지 않으며 바쁜 업무로 인해 직원과의 대화가 줄어 듭니다. 이해하지만, 사무 총장의 관점에서 볼 때 이는 올바르지 않으며 자신과 직원 간의 아이디어 교환에 영향을 미치고 근로 조건 및 이념적 지위에 대한 이해를 방해하며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의 발전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다섯째, 직원에 대한 서비스가 여전히 부족합니다. 안전 감독 부서의 업무는 매우 바쁘고 직원은 매우 힘들며 다양한 신문 및 잡지 구독,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조직 등을 통해 여가를 즐기면서 직원 생활을 풍요롭게하는 등 조건을 만들고 직원의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양상의 측면에서, 나는 충분히하지 않았습니다.
둘째, 정류의 목표
1. 개인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문맹률을 개선하고 훌륭한 지사가되고 지사에서 좋은 일을하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2. 조직 개념, 징계 개념 및 책임감을 강화하고, 규칙과 규율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며, 선구자 역할을 수행하고, 당원의 지도자가되어야합니다.
3. 가지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시대와 함께 창조적 인 작업을 진행하고, 통합되고, 실용적이며 응집력 있고, 전투 적이며 구심력있는 지회를 지 으십시오.
4. 목적의 개념을 강화하고 직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5. 전반적인 개념을 강화하고 헌신과 사명감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정류 조치
1.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요인을 향상시킨다.
이론적으로 술에 취함으로써 정치적으로 확고한 입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치적으로 결정되는 것만으로 자격을 갖춘 지부 간사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기준을 높이기위한 이론적 연구를 핵심적 연결로 주장해야한다. 정당원의 선진 성을 기본으로 유지하는 기본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우리는 마오 쩌둥, 덩 샤오핑, 장쩌민, 후진타오의 세계관,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에 대해 체계적으로 철저히 연구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배우고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같은 과학 이론을 실천하고 훌륭한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자질을 갖춘 지회의 비서가됩니다. 학습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학습의 의식을 높이고 일과 공부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십시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해야하며 당원의 연구 및 집단 학습에 참여해야하며 자율 학습을 주장하고 과학적으로 시간을 정리하며 시간을 소중히하고 필요한 엔터테인먼트, 배우려는 노력은 계속 풍성 해지고 향상됩니다.
두 번째는 학습 활동을 철저히 수행하여 계획을 세우고, 노트를 배우고, 기록을 배우고, 품질을 배웁니다.
세 번째는 직원과 근로자에게 스스로를 감독하고, 학습에 대한 인내를 장려하며, 계속지도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2. 조직을 강화하고 분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조직 및 징계 개념을 강화하고 책임감을 키우며 규칙과 규율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다양한 조직 활동에 대해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참여하며 단호하게 조직 생활과의 분리를 피하고 조직 생활에서 선구자 역할을 수행해야합니다.
시스템을 준수하고 지사의 업무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강화하십시오.
"하나의 강의 3 세션"과 민주주의 생활 모임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지회 모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분기 별 최하위 파티 클래스를 구성하고, 학습을 작업 평가의 주요 내용으로 분류합니다. 파티 클래스 콘텐츠는 이론적 현실을 강조 할뿐만 아니라 적시성을 강조하고 당원의 이념적 현실을 밀접하게 연결하며 당의 등급을 강화합니다. 마지막 파티 클래스로 이동하여 하나 또는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파티원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우수성을 놓고 경쟁하기"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엄격하게 "성공적이고 혁신적인 첫 번째"목표 관리를 수행하여 평가를 수행하고 엄격하고 표준화 된 관리 목표 시스템을 수립함으로써 "우수성을 놓고 경쟁하는 첫 번째"활동이 실제 결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파티원의 역할을 통해 지점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민주적으로 당 지사를 평가하고 당원을 민주적으로 평가하고 지회의 건설을 장려하는 작업을 진지하게 수행 할 것입니다.
당의 건축 작업과 지사의 실제 상황에 따라 지부의 관리 시스템과 지부의 작업 방법이 만들어 져서 작업과 지부의 작업을보다 효과적으로 만들고 지부의 투쟁 요새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격렬하게 단결을 강화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차이점을 보존하면서 공통점을 찾고, 상호 이해, 상호 지원, 상호 알림,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는 큰 일, 작풍의 좋은 상황에 대해 이야기 할 작은 일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지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강화합니다.
3. 목적 의식을 고양시키고 직원 및 근로자에게 봉사하십시오.
당의 목적을 추구하기 위해 직원과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그들의 위치를 ​​찾고, 개인과 조직, 자신과 직원 간의 관계를 처리하고 근로자와 대중에게 봉사하는 능력과 능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키는 의식과 정신을 확립하십시오. 봉사는 내 일의 출발점입니다. 우리는 직원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문화 생활의 내용을 향상 시키며 직원의 삶을 풍요롭게하고 감정을 기르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직원의 삶을 돌보고 적시에 어려움을 해결하고 모든 직원의 마음에 파티의 따뜻함을 전하십시오. 직원과의 사상 교류를 강화하고 근로자와 대중의 목소리를 듣고 국민의 의견을 반영하고 한사람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업무를 수행하고 이념적 문제와 혼란을 해결하며 불안정한 요소를 제거하고 직원들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도록합니다.
4. 예를 계속해서 이끌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십시오. 첫째, 지사의 일에서 견고하고 견고하고 견고하며 형식주의를 단호하게 포기하고 부유하고 퇴각하는 나쁜 습관을 극복하고 제거합니다. 두 번째는 단호하게 대중적 노선을 취하고, 지부 업무에서 직원의 재능과 지혜를 충분히 발휘하고,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고, 지사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직원에게 의존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사람들에 집중하고, 사람들을 돌보며, 고의적으로 직원들의 문제를 해결하고,보다 안락한 마음으로 일할 수있는보다 실질적인 일을하는 것입니다. 넷째, 열심히 일하는 삶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충성도, 성실성, 자제력을 고취하고, 항상 Keqin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직원과 사람들을 높은 정신력과 개인적인 힘으로 영향을주고 운전해야합니다.
수정을 통해 삶과 세계관에 대한 나의 전망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당 조직의 신뢰와 직원들의 사랑과 신뢰에 부응하고, 지회 비서의 의무를 진지하게 이행하며, 목적을 염두에두고 당과 노동자 사이의 교량 역할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우리는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양심적으로하고 헌신적으로 노력하며 실천할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공산당 원들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업무에서 더 큰 성취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열정과 모든 것을 당과 노동자들에게 기여할 것입니다.

2005 년 5 월 25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