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교육 구장 개인 정류 계획


개인 정류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Deng Xiaoping 이론의 지침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고수하고 제 16 회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및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신실하게 실천하며 당원의 고급 표준에 따라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세계 전망, 삶에 대한 전망 및 가치관에 존재하는 문제는 선진성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선진 성의 기준을 명확히하며, 선진성에 대한 요구를 현실화하고, 자신의 업무와 밀접하게 통합하여 품질, 서비스 교육, 작업의 근본적인 목적을 홍보하고 교육 발전에 기여하십시오.

II. 기존 문제점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면서 입원했지만 매일 자율 학습을 강요하고 당 신문 및 정기 간행물을 광범위하게 읽고 각도, 당 및 단위의 당원들의 교육 활동에 관심을 기울여 제때에 연락했다. 나는 생각, 스타일, 직업, 규율 등의 측면에서 자신의 상황을 심각하게 반영했다. 나는 많은 결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는 내 자신의 문제를 다음과 같이 보았다.

1. 실제 연습과 결합 된 불충분 한 이론 연구

주로 체계적이고, 미래 지향적이며 과학적인 학습이 부족하다는 점에서 객관적으로 바쁘게 일하고 많은 일을 강조한다. 본질적으로 이론적 연구가 시급한 것은 아니며, 자신의 모든 기술에 대처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학습 실용주의, 배우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것, 일하기에 밀접한 관계가있는 사람들, 일과 거의 관계가없는 사람들은 학습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학습 과정에 깊이 빠지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공부하고 체계적으로 특정 연구를 수행하지 않고 지식의 겉만 번지르르 한 만족을 만족시키면서 동시에 이론적 인 연결은 실제로 깊이 연구되지 않고 특히 지식을 사용하여 작업을 충분히 이끌어 낼 수는 없으며 작업에 만족합니다 알았어.

2. 동지들과의 대화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동료들과의 대화가 부족할 때가 많으며 특히 팀원들과 의사 소통이 충분하지 않을 때가 많다. 나는 항상 내 일이 바쁘다고 생각한다. 동지들과의 적절한 의사 소통을 무시하고 부서를 담당하는 일이 더 많으며 다른 부서에서는 일하는 것이 적다는 점을 강조한다.

3, 때로는 너무 잘 잡힌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교육에 익숙하다고 생각하며 공공 재단은 괜찮습니다. 따라서 나는 주관주의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풀뿌리 목소리를 무시하고 해결책을 내놓을 때 가끔 의견을 표현합니다. 동시에 많은 작업 준비가되어 있고 많은 요청이 내려지고 검사가 덜 요구되는 많은 상황이있었습니다 위의 문제는 때로는 자신의 이데올로기 스타일이 일시적으로 화려 함을 반영합니다.

4, 조직 개념은 강하지 않다.

2004 년에 빨간 봉투 사건이 교육국에서 발생했는데 팀 구성원으로서 그 당시에는 조직적 개념이 강하지 않고 징계 의식이 약했으며 문제에 대한 고려가 엄격하고 사려 깊지 않으며 문제로 인한 심각한 결과와 결함을 완전히 예측하지 못했다는 지적이있었습니다. 그 충격은 그 교훈을 반영하는 가치가 있습니다.

셋째, 정류의 목표

조사에 의해 밝혀진 위에서 언급 한 문제와 교육 당국의 8 개 의무와 당의 주요 간부들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결합 된 개인은 진지한 요약을하고 다음과 같은 수정 목표를 제안했다.

첫 번째는 이론적 연구의 의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학습 이론을 강화하고 당의 기본 이론과 "3 대 표현"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철저히 이해할 필요가 있으며 그 대책이 마련되어야하며 그 대책이 효과적이어야합니다. 일과 공부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이론과 실습을 고수하는 학문적 스타일로 열심히 노력하며 단일 이해에 만족하지 않고 정치적 소양과 이론적 토대를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일과 실무 모두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두 번째는 목적과 서비스 인식의 개념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업무에서 양심적 수준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국민의 업무를 심화하며 국민의 개념을 확고히하고 사람들의 만족도에 만족하지 않고 국민의 비판과 의견을 경청하고 행복하고 불행하며 동의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지원되지 않는 출발점을 지원하고 발판을 마련하십시오. 우리는 마음을 해산하고, 높은 기준을 파악하고,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보호하고 실현하며,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일의 스타일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민주주의를 수행하고,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고, 선을 찾고 문제를 발견하고, 실수를 바로 잡고, 대담하고 무차별 적으로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해야합니다. 우리는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하고 동지들과 함께 일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항상 자신을 자극하고 엄격하게 요구하며 모범을 보이며 이끌어 나가야합니다. 검사 지침과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근원 관리 관점에서 능률적 인 학습 방법을 연구하고 연구하여 업무 효율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네 번째는 정직과 자기 훈련이며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합니다. "두 가지 필수 사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어려움, 단순함, 노력의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하고, 돈으로 움직이지 않고, 물질적 인 욕망을 방해하지 않고, 자기 존중, 자기 점검, 자기 경고, 자기 점검, 리, 홀은 공식적인 장교, 맑고 흰색입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청정한 정부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하도록 요구해야합니다. 먼저 그것을해야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하지 말아야합니다. 먼저 부지런히 그리고 정직하게 행동하지 말고 조심스럽게 권리를 사용하고 실제 행동으로 주도해야합니다. 당원과 주요 간부가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의 이미지를 수립 할 수 있도록

셋째, 정류 조치

1. 학습 의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공무원을 "배우고"공무원을 배우고, 학습 유형 국의 일원이되고, 학습의 자기 훈련을 강화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다루기 위해 마르크스 주의적 견해를 사용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업무 실습에서 의식적으로 운동과 테스트를 수락하는 것을 배우는 데 끝이 없습니다. 과학적 의사 결정 표준 및 조직 조정 기능. 자기 압박, 집중적 인 연구, 정치 이론, 시장 경제 지식, 법률 및 규제 연구, 시대에 발 맞추십시오.

2. 적극적으로 파티 정신을 강화하십시오.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고, 사람들을 통치하고, 국민의 공무원이되는 아이디어를 수립 할 필요가있다. 리더십 측면에서 우리는 "사람 지향적"이라는 개념을 강조하고 "두 가지 필수"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고난, 단순 및 노력의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명성과 운세에 무관심한 세상의 견해를 돈에 대한 것이 아니라 물질적 인 욕구와 끈기에 변화 시키려 노력해야합니다. 자기 존중, 자기 점검, 자기 반란, 자기 동기 부여, 직립과 정직, 그리고 명확하고 하얗게 행동하십시오. 우리는 여러 가지 청정한 정부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하도록 요구해야합니다. 먼저해야하고 다른 사람에게하지 말아야합니다. 먼저 해선 안되고 실제 조치를 취하여 좋은 출발을 가져야합니다. 당원의 목적을 염두에두고 항상 당원과 주요 간부의 기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끌고 전체 상황에서 주도권을 잡고 당원과 주요 간부의 책임을 진지하게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3. 작업 스타일을 추가로 변경하십시오. 우리는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서 사람들과 어울려 비판과 자기 비판을 담대히해야합니다. 우리는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하고, 동료들과의 의사 소통과 단합에주의를 기울여 함께 일해야합니다. 우리는 진보 된 모델 인물의 예를 따라야하며, 항상 자신을 자극하고, 스스로를 요구하고, 진리를 찾고 실용적으로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고, 교육 발전에 더 많은 기여를해야합니다.

4, 우리는 연습, 성실 및 자기 훈련을 고수해야합니다. 간부를 이끌고있는 당원으로서 "당의 헌법", "당원과 주요 간부의 성실성을위한 몇 가지 지침"과 정직과 자기 단련,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에 관한 관련 규정을 강화하고, 그 권리를 신중하게 사용하고, 실제 행동을 모델로 삼아 선두로 나아갈 필요가있다. 정치적으로 결정되고 사업에 능숙하며 원칙을 고수하고 정직하고 깨끗하며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부에서 당원과 간부의 리더십 이미지를 수립하십시오.

즉, 우리는이 교육 활동을 몇 가지 단점을 수정하고, 일부 이데올로기 적 부담을 덜어주고, 일하는 방법을 개선하고, 일하는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정신력을 활성화시키고, 앞서 나가고, 당위원회와 모든 동지들과 함께 일할 기회로 사용해야합니다. 선진 교육 영역을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더 큰 공헌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