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준비 파티원


수사 당원 인 준회원으로서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활동에 능동적이고 양심적으로 참여하였으며, 자율 학습 및 자기 계발 활동을 달성하기 위해 당원 및 당위원회의 고등 교육 배치 요구 사항에 따라, 열심히 이론을 공부하고 당 정신을 근본적으로 분석하는 것을 토대로, 나의 교정 계획의 수립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중요한 생각, 당의 헌법과 당원의 선진 기준이 "통치자"로 사용되며, 재료 분석을 바탕으로 내용의 구성이 풍부하고 효과적이며 목표가 명확합니다. 자체적 인 포괄적 인 질의 발전은 공산당원의 발전된 본질을 유지하고 국민의 이익을 위해 전심으로 일하고 공산주의 실현을위한 삶을 위해 노력할 수있게했다.

둘째, 문제와 결함

1.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의 실용적인 과정은 생각과 일의 전체를 침투 할만큼 충분히 확고하지 못하다.

2. 당의 기본 지식에 대한 연구가 항상 빈번하고 세심한 것은 아니다. 당의 지식과 지식의 과학적 이론은 깊고, 침투성이없고, 세련되지 않으며, 이론적 지식이 부족하여 개척적인 행동과 혁신 정신이 결여됩니다.

3, 의의를 말하면 때때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의 정신에 부합하지 않고 국민의 이익에 불리한 말과 행동을 비판하지 말고 원칙을 고집하지만 눈을 돌리지 마라. 그들은 옳지 않거나 책임감이 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다.

셋째, 정류의 과제 목표

1. 공산당의 이상과 신념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개별 당의 정신을 고양 시키며, 공산당의 청년과 참된 자질을 지키고, 당원의 원인에 헌신하는 것을 절대 잊지 마십시오.

2. 파티의 기본 지식과 과학적 이론 지식과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파티 정신과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고,이 작업의 실제 작업에 따라 작업과 학습 목표를 수립하고, 훌륭한 개인적인 파티 이미지를 만들고, 파티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3. 당사국의 정책을 실행하고 시간에 창조적으로 일하며 모든 수준의 당 중앙위원회와 당 조직 및 정부와 높은 수준의 정치, 이데올로기 및 운영 일관성을 유지한다.

4.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고, 조직의 인식과 책임을 강화하고, 원칙을 담대히 고집하며, 비판과 자기 비판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5, 규율의 개념, 도덕 기준을 향상, 의식적으로 규율을 준수하십시오.

6. 전반적인 개념을 강화하고 헌신과 사명감을 강화하십시오.

7. 소유 정신을 개발하고 개혁과 혁신을 탐구한다.

4. 정류 작업을 완료하고 정류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및 조치

1. 사상 혁신을 강화하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십시오. 진 세종 사상, 쩡 샤오핑 이론, 장쩌민의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정치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 시키며, 진정으로 공산주의의 위대한 이상을 확립하고, 자신의 숭고한 정치적 야망을 실현하기위한 평생 투쟁을 전개합니다. 지 지우. 세계관을 변화시키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개선하고 개인적인 정치 면책을 개선하며 공산주의자들의 젊음과 활력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정류를위한 기한 : 앞으로도 장기간의 끊임없는 노력.

2. 파티 지식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개인의 정치적 질을 향상시킵니다. 진지하게 당의 기본적인 이론적 지식을 연구하고 리더십의 모든 수준에서 연설의 정신을 배우며 사회 과학 지식을 배웁니다. 파티 정신, 이론적 표준 및 비즈니스 표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단기 및 중기의 조합, 그리고 초기 결과 달성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3.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 할 모델 구현 정책. 장래의 일에서 우리는 옛 당원들로부터 배우고 당원의 주도적 인 역할에 연극을 불어 넣고 당,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확고하게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단호하게 이행해야한다. 당 정신은 높고 정책 개념은 강하다. 화합과 일에 도움이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집단과 원인을 위해 행해지 지 않을 것입니다. 원칙의 문제에서 우리는 그것을 고대하고, 주저하고, 결정적이지 않으며, 당과 단합해서는 안됩니다. 동시에 우리는 주관적인 주도권과 창조적 인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정치, 이데올로기 및 말과 행동의 모든 단계에서 당 중앙위원회와 당 조직과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해야하며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충실히 지켜야합니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지금 행동하십시오. 결코 멈추지 마십시오.

4. 정의와 청렴함을 고수하고 조직 개념을 강화하십시오. 평소 학업과 일에서 나는 진정으로 말하고, 말하고, 의롭게 행동해야합니다. 정의와 당의 정신을 고수하고 당의 단결을 단호하게 지키며 의식을 고수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바라보고 작은 일에 관해서 이야기하고 중요한 문제에 대한 원칙을 이야기하며 학교의 다양한 학습 과제를 완수하고 적극적으로 조직 활동에 참여하며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해야합니다. 나쁜 현상은 용감하게 토론되고 그들과 싸워야합니다. 크고 큰면에서 나는 결코 손실이나 손실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불쾌한 사람들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절대로 안부를 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좋고, 모든 사람은 선하고, 결코 눈을 멀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의 자유주의에 귀를 기울이고, 악의적 인 현상과 힘으로 당의 이익을 위해 진정으로 싸울 것입니다. 화해 투쟁을 전개하고 공산당의 혁명적 성실성을 유지한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즉각적인 조치, 장기간 및 영구적 인 지속성.

5. 엄격하게 윤리적 기준을 준수하고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십시오. 학교의 이미지와 영향력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의식적으로 윤리적으로 윤리 규범을 준수하고, 윤리적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습관을 깨고,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고, 부지런히 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모델로 일하고,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진보 된 사고력을 얻으려면 견고하고 긍정적 인 자세를 취하고 엄격한 자기 훈련을하고 다른 사람들을 열정으로 대하십시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즉시 나와 함께 시작하고, 행동을보고, 모든 사람을 모니터링하십시오.

헌신과 자기 희생에 바쳐진다. 유예 기간 동안 그는 자신과 가족의 구성원 일뿐만 아니라 선봉 조직의 세포에 통합 될 필요가 있으며 조직의 요구와 전반적인 상황에 무조건적으로 순응해야합니다.

수정을위한 시간 제한 : 지금 행동하고 마음을 바꾸고 그대로 사용하십시오.

7, 항상 진심으로 봉사, 목적을 잊지 마세요. 우리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깊이 이해하고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즉각적인 결과, 즉각적인 행동.

8. 소유 정신을 개발하고 개발하고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미래의 연구와 연구에서 우리는 당 정신에 부합하지 않는 모든 종류의 아이디어를 극복하고, 소유 정신에 충실하며 당의 다양한 사업에 복귀하고, 과거의 수동적 상황을 효과적으로 변화시켜야합니다. 혁신적인 열정, 강한 혁명적 인 열정, 과학적 작업 태도, 소유 의식의 긍정적 인 감각, 대담한 탐험, 개혁, 부지런함 및 혁신에 대한 용기, 특히 당원의 새로운 형태의 새로운 시대의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방법 명확한 목표를 가져라. 우리는 생각하고, 기꺼이 탐구하고, 당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만들고, 일주일 내내 풍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중국 민족의 위대한 회복을 실현해야합니다.

정류를위한 기한 : 앞으로도 계속 열정을 기울이고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지도자들과 당원들이 실현을 감독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요컨대, 나는 당원들의 진보 된 성격의 교육 활동을 유지할 기회를 포착 할 것입니다.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과 지도자 및 동역자의 도움을 받아 그리드는 자체위원회를 신중히 수정합니다

문제와 결핍에서 저는 교육 활동에 합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생각합니다.

스타일과 규율에있어 상당한 진전이 있었고 당의 장의 모든 요구가 진지하게 성취되었습니다.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당 조직과 동지들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자기 훈련, 부지런하고 진취적인 태도를 지키고,

자격있는 공산주의자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