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부티크] 정류의 구현에 대한 보고서


이 문서 디렉토리 1 정류 실시 보고서 2 정류 실시 보고서 3 정류 실시 보고서 1 : 정류 실시 보고서

첫째, 정류의 기본 상황

1. 다음 4 가지 항목이 완료되고 무대 완료 작업이 완료됩니다. 고위급 전국 교사에 쉴론 준수보고 및 평가의 두 번째 라운드를 완료하십시오. 학교 계획에 따르면 새로운 학기 커리큘럼 실행 계획이 수립됩니다.

"제안 된 그룹 룸, 캠퍼스 문화 활동 기금 지원 시스템"및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의 학생과 학생을 설립하십시오. "2009 학년도 고등학교 소규모 제도"및 "2009 학년도 고등학교 소규모 지회 제도"편찬

2. 현재 진행중인 올해 말까지 완료해야 할 5 가지 항목은 다음과 같다. 2019 년에 Gaoyiguo의 "Three Prizes"평가 활동이 준결승에 진입했다.

"영적 교육, 위험 감소 및 효율성 감소"를 주제로 한 고등학교의 작은 학술 축제가 준비 단계, 후보자,

자료 준비가 진행되었습니다.

"신학 프로젝트 작업 책임 시스템 (New Semester Project Work Responsibility System)"이 처음으로 수립되었으므로 의견을 청취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당원 및 간부를 제출해야합니다. "Grade Guide Mechanism"은 점진적으로 개선되며, 의견을 듣기 위해 당원과 간부를 제출해야합니다.

"여단과 학교 관리 간의 연계 메커니즘에 관한 실용적 연구"의 형태로 학생, 학부모 및 지역 사회는 학교 관리 및 서비스 메커니즘 연구에 참여하도록 권장됩니다.

3. 내년 6 월에 완공 될 예정이며, 현재 출시 된 6 가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무 교육법"선전 인 인문 적 문학 전승을 수행하기위한 "인문학 포럼"과 "일곱 개의 다채로운 교회"의 사용은 생각을 선도하는 여론의 역할을하며 지평선을 넓혀줍니다.

"코스, 교실, 품질"을 주제로 학교 기반의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학교 기반 교육과 교육 및 교수법을 결합합니다. "개인 성, 폭 넓은 시각, 좋은 스타일 및 강력한 능력"을 갖춘 중앙 그룹 학습, 교사 관리 학습 교육 및 교육 과정 구현 재능 교육.

"학교 예비 간부 선발 및 배치 계획"을 완료하고 학교를위한 관리 인재 수송 업무가 진행 중이다.

당원들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립하며 새로운 공적을 성취하며 "공산당원 개척자"의 "새롭고 하나의 창조"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당원들의 주요 의식에 영감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당원을위한 계층화 된 서비스를 수행하고, 교과 과정 개혁을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당원을 조직하고, 당원과 주요 활동가가 참여하는 커리큘럼 시행 촉진 단체를 조직합니다.

둘째, 효과적인 실천과 교정 결과 : 효과적인 실천을위한 세 가지 방법 : 1. 백본 강도의 배양을 강화하십시오.

당과 정부는 당원과 간부의 훈련을 강화하기 위해 함께 노력한다. 중앙 그룹 연구, 당원 학습, 교사 관리 훈련 수업을 통해 당원과 장기 간부 2 명을 연구하고 교직원 수의 1/5에서 1/3로 백본 강도를 높입니다. 교장의 "가오 이구 오에 대한 새로운 교육 과정의 실행 계획에 대한 해석", 비서관의보고는 "책임", 전문가의 "헌신과 전문성", 교과 과정 계획 사건에 대한 토론은 당원과 간부가 학교의 새로운 일에 신선한 일을하도록한다. 아키텍처. 교육이 끝나면 당원과 간부는 커리큘럼 실행 계획의 개발에 대해 논의하고 커리큘럼 리소스를 작성 및 구성하고 구현 진행 상황을 조정하며 신학기의 다채로운 커리큘럼 구현에 계획, 진행, 내용 및 통신사를 부여하고 진정으로 착륙을 달성하게합니다. 그런 분위기에서 학교의 중추가 서로 배워서 서로 보완하도록하십시오.

2. 학교 기반 교육을 최신으로 유지하십시오.

지회는 학교의 교사 - 학교 기반 교육 및 학교 제도 개정과 함께 정류 의견을 유기적으로 통합 시켰으며, 올해 학교 교사들의 건설에 관해 더 자세히 설명했다. 학교는 교사의 도덕성과 교육에 대한 교육을 연구하고 촉진시키기 위해 "의무 교육법"을 제정했습니다. 법률, 규정, 자료 및 자료의 통일 된 사고 연구를 통해 모든 새로운 교수진 및 직원의 교사 윤리 및 윤리 건설의 중요성 및 시급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 할 것입니다. 교사가 국가를 통치하도록 돕는 것도 교육 개념입니다. 모든 교수 및 직원의 조직을 통해 업무의 취약한 부분을 분석 및 분석하고 개념을 업무 태도로 전환하고 일상적인 교육 및 교육 업무를 안내합니다. 가오 안로드의 첫 번째 선생님의 도덕적 기준을 더 이행하기 위해 학생 봉사, 부모 봉사 및 사회 발전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학생들, 부모 및 여론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용하여 이념적 토대를 마련합니다.

3. 연구 시스템 정제 작업.

많은 교과 과정 프로젝트가 있으며 통일 된 관리가 부족합니다. 관리를 개선하고이를 구현하기 위해 커리큘럼 관리부에서는 학교 시작시 "1 학기 학기 일정"을 개발했으며 매주 실시되는 질의 과정, 사회 실습, 캠퍼스 축제 활동 등을 목록으로 작성하여 교사가 교과 과정의 실행을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진행 상황. 동시에 코스 관리 부서는 피드백을 즉시 확인하여 교사들에게 정보를 정리하고 관리를 용이하게 함을 상기시킵니다. 그러나 "7 개의 고등학교, 조화로운 캠퍼스"라는 목표를 달성하려면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있는 풍부한 커리큘럼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커리큘럼을 개발할 영역, 매 학기 프로젝트의 초점은 학교의 초점이됩니다. 커리큘럼 설정은 고정 된 커리큘럼과 현재의 교육 우선 순위가 포함 된 커리큘럼을 사용하여 동적이고 정적이어야합니다. 커리큘럼 연구부가 본 과정의 주요 담당자이지만 학생 개발부와 교사 연수 부서가 관련되며, 부서 만 협력하여 코스 구조를보다 완전하고 구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학교는 커리큘럼 시행 프로젝트에 의해 수립 된 프로세스, 프로젝트 리더의 권리와 의무, 그리고 관리 당국으로서 커리큘럼 조사 부서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하기 위해 "소규모 한 국가 커리큘럼 구현을위한 커리큘럼 구현 책임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교장실과 교과 과정 연구실은학과의 전반적인 계획에 기초하여 학기 중 커리큘럼 개발의 주요 영역을 제안해야하며, 프로젝트 리더는 과정의 발표, 실행 및 피드백에 대한 책임을지고 코스 연구 부서는 코스 구현 관리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해야합니다.

4. 적시에 학생의 요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교육을 제공하는 열쇠는 우리의 교육이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 시킨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교육과 교수 과정에 집중하고 학생들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합니다. 예를 들어 여단과 연계 된 스포츠지도 및 연구 그룹이 진행하는 "농구"과정은 학생들 사이에서 의견을 경청하고 작은 NBA 농구 경기를 열기위한 학생의 제안을 채택하며, "성장과 함께 읽기"과정에는 학생 활동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모두 학생 개발부에서 동원되며 학생 평가는 팀의 평가 활동과 결합됩니다. 학교 간부가 학교 업무의 관리 및 의사 결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여단 기능 부서와 학교 관리팀 간의 연계 메커니즘에 관한 실용적인 연구"를 전문으로하고 학교와 여단 학교의 새로운 커리큘럼을 통해 즐거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예를 들어, 동시에 교사 수준에서 학교에서 소개 한 "표준 작전 시스템"인 Young Pioneers Brigade Department는 학생들에게 "다섯 가지 작업과 다섯 가지 불필요한 작업"을 제안하여 작업을위한 공동 작업을 만들었습니다.

정류 효과 :

"다채로운 고등학교와 조화로운 캠퍼스"의 학교 운영 방향에 중점을두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이 더욱 촉진되어 각 교사는 커리큘럼 구성의 본질을 이해하고 파악하고 학교 기반 구현 인식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당원 및 간부와의 연수 및 교환을 통해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시스템 구축, 세부 관리에 대한주의, 심층적 인 작업 추진.

셋째, 정류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

Zho Bureau의 가오 이구 오 (Gao Yiguo)에 대한 소망에 따르면, "전국 규모는 총리 교육의 선봉이며, 전위 팀은 '가오 이구 오 샤오 (Gao Yiguo Xiao)'는 허용되지 않는다. 시립 고위 당국과 영향력있는 학계 지도자들과 같은 학교 교수진 건설의 단점을 지적하고 담론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1 류 선생님의 교수 스타일과 특징적인 학문은 부각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고등학생의 육체적, 시각적 이점은 명백한. 따라서 우리는 다음 절의 수정 작업에 획기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교사 표준 모델 학교 설립에 대한 설문 조사는 학교 직원의 구성 상태를 이해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교사를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학술 축제에 특집 그룹이 시작되었으며 학생의 육체적 정신적 활동을 위해 학생들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몇 가지 규칙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의 상황은 학교 당국과 감독 단에게 제기되며, 학교 정화 실행 계획의 구체적인 내용이 다시 명확히되고, 시간 마디, 책임자, 책임 부서 및 정류 문제의 홍보가 명확 해집니다. 칭 홍순 (Jing Hongchun) 동지는 팀 리더의 감독 팀을 역임하고 그에 상응하는 제안이나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학교는 10 월에 정류를 대중에게 공개하고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구현을 위해 추진해야합니다.

제 2 부 : 정류 실천에 관한 보고서

기록 보관소의 요구 사항, 현장에 대한 의견 부족 및 지방위원회 위원장의 고찰 팀에 대한 상세한 조사 및 검사 결과에 따라 XX 지방 인민 정부 사무소로부터 "지방위원회의 구 간부들의 조사 및 조사 업무의 수정 시행에 관한 고지"를 통보 받음. 마을의 내 거주자 팀은 "두위원회"라는 마을과 적시에 의사 소통하고 효과적으로 지도력을 강화하고 책임을 분명히했으며 조치를 취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첫째, 지도력을 중시하고 강화하십시오.

지방 당위원회의 오래된 간부들의 감독과 조사에 대한 피드백으로, "두위원회"와 XX 마을의 거주 팀은 조직의 지도력 강화에서부터 책임을 명확히하고 시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했다. 안전한 약물 치료, 가계 등록의 잘못 등록, 출입 제한, 교통 안전, 주변 환경이 열악하고 교육 수준이 낮은 등의 개선 작업에 대한 심층적 인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문제 해결을위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현 개발과 장기 발전의 관계, 지역 이익과 전반적인 이익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십시오. 수정 작업을 개혁하고 철저히 개혁해야하며 근면 한 결정을 내리고이를 실행하며 정정하고 설치해야합니다. 과학 발전, 조화로운 발달 및 도약 개발 실현. 아카이브 정신을 더욱 실천하고, 책임과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부정 등록, 실종, 교통 안전, 열악한 주변 환경 및 저학력 표준과 같은 일련의 문제의 전반적인 개선을 효과적으로 촉진합니다.

둘째, 정류가 이루어 지도록 감독을 강화한다.

XX 마을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내 마을 마을 팀은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정돈 된 방식으로 정류 작업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가장 결의 된 태도와 가장 엄격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기존의 모든 문제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를 수행하고 조심스럽게 정리하고 수정 및 교정하십시오.

1. 마을과 마을위원회의 주변 환경이 열악하여 마을의 수용력과 마을의 모습에 영향을 미치고 마을의 주민 팀은 환경 보호 사업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하여 마을과 마을위원회를 청소하고 쓰레기를 깨끗하게합니다. 청소 및 매립, 교육은 주민들에게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환경을 보호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도록 안내합니다.

2. 농업 및 목축 분야에서 공통적 인 주민등록증, 신분증, 성별, 나이 등의 개인 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 마을 내 거주자 팀은 주민들의 기본 정보를 다시 확인하기 위해 마을의 "두위원회"를 적극적으로 도왔습니다. 누락 된 경우 개인 정보를 제때에 지역 공안 기관의 세대 등록 관리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3. 교통 안전의 숨겨진 위험에 대해 거주자 팀은 교통 안전 지식의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여 주민이 교통 안전의 중요성을 더 잘 인식하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4. 마을 주민의 교육 수준이 낮 으면 중요한 일이 될 것입니다. 마을 주민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교육이 핵심이며, 마을 주민 팀은 교육의 중요성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여 마을 사람들이 오래된 아이디어를 버리고 자녀들이 잘 배울 수있게합니다.

5. 선천성 심장 질환을 앓고있는 장애 아동 및 아동을 조사하기 위해 정당위원회와 정부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한다. 주민 소위원회와 마을 "두위원회"가 마을로 가서 조사에 착수했다. 보고하지 않거나보고하지 않는 원칙은 민원 사무, 장애인, 보건 및 기타 부서에 즉시보고되어 대중이 장애 증명서를 신청하는 것을 돕습니다.

제 3 부 : 정류 실천에 관한 보고서

우리는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천 한 이래로 우리는 정비 및 이행 단계에 접어 들었고,시 당위원회의 통일 된 준비와 요구 사항에 따라 연습의 특성을 강조하는 데 집중하고 세 심하게 조직 된 리더십을 강화했으며 정류 책임 이행에 초점을 맞추어 정류를위한 실행 계획을 연구하고 공식화했습니다. 이 문제에 열심히 일하고 과학 발전을위한 건전한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데 소란을 일으키며 정류 및 구현 단계의 모든 측면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단계별 결과를 달성하십시오. 작업 상황에 대한 요약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정류 및 구현 단계에서의 활동 개발

정류의 이행 단계에서 우리는 지자체위원회의 규정과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조치를 취하며 양심적으로 모든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계속해서 학습 및 훈련 활동을 잘 수행하십시오. 활동 전반에 걸쳐 학습을 준수하고 학습 및 교환에 열심히 집중하며 당원 및 간부에게 중앙 및 지방, 주 및 지방 자치위원회에 대한 이해를 통 해 현재 상황을 판단하고 그들의 생각을 중앙 및 지방에 통일하도록 안내합니다 의사 결정 및 주 및 지방위원회의 요구 사항은 모든 사람의 열정을 장려하고 향후 업무 아이디어를 명확히하며 과학 발전의 개념을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수정을위한 실행 계획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공식화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지도력 팀은 교정 문제의 핵심 링크로서 교정을위한 실행 계획의 연구와 공식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세 번째 단계의 시작에서 연구 및 연구에서 발견 된 문제, 분석에서 제기 된 의견 및 제안, 지도력 팀의 분석 및 검사 보고서에서 제기 한 생각 및 조치 및 당 학교의 업무 과학을 기반으로 사전에 작업을 구성 할 것입니다. 개선되어야 할 개발 및 제도적 장치의 측면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분류하여 정류 및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구체화하고 구체적인 정류를 확인하고 우선 순위 및 난이도를 명확히하고 정류의 초점을 결정했습니다. 정류 실시 계획을 현실적이고 강하게 조작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서. 주요 그룹의 정류 및 이행 계획이 수립 된 후, 대중의 감독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모든 간부 및 근로자에게 신속하게 발표되고 발급되었다.

정류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정정 계획의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4 대 1 약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전체 책임과 개인적 책임으로 당 지부장을 구성하고 팀 구성원이 분업의 책임을 맡았고 각 정비 시스템을 정비 시스템에 구현하고 정류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감독 및 보호 메커니즘. 각 정류에 대한 구체적인 정류 조치, 정류 방법, 목표 요구 사항, 완료 기한 및 리더십 및 책임 부서가 명확히되어 정류 작업 수행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뛰어난 문제 해결에 집중하십시오. 학습 연구는 기초이며, 분석 및 검사가 핵심이며, 교정이 목적입니다. 정류의 구현 단계에서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해 교정 및 실행 계획을 이행하고 학교의 과학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제한하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며 사람들의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현실적인 관심을 해결하는 원칙을 고수합니다. 훌륭한 결과가 달성되었습니다. 첫째, 정치 이론 연구의 문제점을 고려하여 당 중앙 지부 및 간부 및 근로자의 이론적 연구 체제를 개선 · 개선하고 감독 및 감독 조치를 개선하며 이론적 무장 업무를 강화했다. 둘째, 간부 및 근로자의 능력 문제. 간부 및 근로자를위한 훈련 시스템을 개정하고 군사 훈련 기술 훈련에 대한 구현 의견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전문 훈련 및 훈련 훈련을 강화하며 간부 및 근로자의 전문성 및 사업 역량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혁신 역량 부족 문제에 대응하여 "혁신 및 경제 협력 사업"실천 계획을 수립하고 "혁신 및 경제 협력 사업"조사 및 연구 분야에서 간부와 근로자를 조직하여 하루 종일 "혁신 경제 협력 협회"를 소집했습니다. "노력"큰 토론 후퇴, 각 동지는 신중한 준비를 바탕으로 교환 연설을했고, 혁신 및 경제 협력 협회의 활동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하고 당사자 집단의 과학적 의사 결정을위한 기초를 제공했으며, 넷째는 강력한 서비스 역량을 제공 할 수 없다는 문제입니다. , 천진 경제 협력을 학습 벤치 마크로 사용하고 좋은 직업 계획을 세우기로 결심했다. 2009 년 작업 목표를 열심히 공부하고 공식화 한 것을 토대로 다양한 목표, 작업 및 조치에 대한 연구를 특정 작업 항목으로 정교화하고 2019 년 사업 계획서를 작성 및 발행하며 많은 개척 혁신 프로젝트를 설계했습니다. 전형적인 핵심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책임을 명확히하고, 시간 제한, 프로젝트 효과 및 책임자를 명확히 정의하고, 작업 프로젝트 구축을 통해 작업 혁신을 주도하고, 업무 구현을 촉진하고,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킨다. 서구 지역 개발에 대한 조직의 참여에 대한 이행 의견이 수립되고 서구 지역 개발에 참여하기위한 지침 이데올로기, 작업 우선 순위 및 작업 방법이 명확하게 정의되어 서부 지역 개발의 새로운 영역과 새로운 방법을 열어 가기위한 기초를 마련했다. 이 연구는 발해 림 지역의 지역 협력에 참여할 조직의 이행 의견을 공식화하고, 지역 협력을위한 조정 메커니즘을 더욱 탐구하고 개선하며, 지역 협력의 수준과 효과를 더욱 강화하고 발해 림 지역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단일 형태의 대응책 문제에 관한 연구 지원 형식의 이행은 일방적 인 지원에서 상호 협력의 방향으로 상대방 지원 작업을 촉진하고, 여덟 번째는 세 협곡의 정착 관리를 약화시키는 문제를 다루고, 세 협곡 재 정착의 관리를 강화하는 데 대한 의견을 연구하고 작성하며, Three Gorges 이민자의 지원을 강화합니다. 안정화 대책, 9 일은 업무 효율성의 건설에 문제를 해결하고, 조사 및 연구 시스템, 1 차 심사 책임 시스템, 서비스 투입 시스템 및 정부 업무 공개 시스템과 같은 12 가지 스타일의 업무 효율성 구축의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더욱 구체화하고 개선하며 정교화합니다. 현장 사무소의 관리 절차를 단순화하고 등록 및 접수 시간을 3 일에서 2 일로 단축했습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 해결 된 문제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3 권"이며, 활동 중에 해결할 수없는 문제가 분명 해지고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과 요구 사항이 명확 해졌습니다.

좋은 일을하고 따뜻한 활동을 보냅니다. 풀뿌리 및 연구 활동 및 실무 활동에서 확인 된 사람들을위한 9 가지 실용적인 프로젝트를 설정했으며, 전체 사무실의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7 가지 프로젝트가 완료되고 2 가지가 처리됩니다. 봄 축제 전에 시의회의 배치 요구 사항에 따라 적극적으로 따뜻한 활동을 펼치고 마을이 옛 당원, 구 간부와 어려움에 처한 8 명을 방문하도록 돕고 동시에 40 명의 퇴직자와 퇴직자를 방문하여 애도의 뜻을 전했다. 물품은 당과 정부를 돌 보았다. 제도적 장치를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과학 발전의 필요성에서 시작하여 우리 당국의 의무와 결합 된 지방 자치위원회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6 가지 측면에서 장기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개선했습니다. 첫째, 선도 기관 건설과 간부 건설을 강화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리더십 팀의 사고, 스타일, 조직, 능력 및 성실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중국 특성으로 리더십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선행 그룹의 자기 계발 강화에 대한 의견"을 수정하여 과학 발전 개념의 성공적인 경험을 연구하고 실습했습니다. 사회주의 이론은 무장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며 전심으로 봉사하며 도시 경제 무역 협회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필요한 강력한 리더십 집단을 만날 수 있으며 "당 중앙 그룹 이론 학습 시스템"과 "조직 직원 학습 시스템"을 개정했습니다. 간부 및 근로자에 ​​대한 이론적 무장 조치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간부 훈련 강화, 간부 및 근로자의 정치 및 운영 간부 개선 및 전문직 능력 향상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한 "간부 및 직원을위한 문화 교육 시스템"이 개정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법률 행정 및 업무 효율성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리더십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 조사, 조직 리더십, 연구 내용, 작업 시스템 및 작업 요구 사항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명확히하고 주요 간부의 풀뿌리 연구에 대한 시간 및 연구 기사를 명시한 "조사 및 연구 작업 시스템"을 개정했습니다. 그리고 작업 스타일을 채택하고 과학적이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촉진하고 "첫 번째 조회 시스템", "즉시 및 일회성 통지 시스템", "AB 코너 작업 시스템", "제한 시간 시스템"및 "책임 조사 시스템"은 법의 관리와 업무 스타일의 효율성을 강화한 "서비스 서약 시스템"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세 번째는 열린 정부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정부 공무 및 정보 공개 범위, 내용, 방법 및 절차, 업무 구분, 직무 평가, 조직 지도력 및 보증 등을 명확히 한 "정부 공개 시스템", "정부 정보 공개 관리 조치"및 "정부 정보 공개 작업 평가 시스템"을 개정 함. 이 조치는 민주적 감독, 행정 관리 개선, 행정 효율성 향상, 투명성 제고를 강화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을 촉진했습니다. 네 번째는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직원과 노동자의 행동에 관한 규정"과 "청렴 건설 시스템"을 개정하고 정치적 규범, 사업 규범, 정부 직원의 깨끗한 정부 규범 및 직원의 윤리성을 명확히하고 청정 정부의 건설을 개선 한 "당의 노동 스타일과 청정 정부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다양한 시스템과 조치들은 청결하고 자율적 인 간부 팀을 구성하고 경제 무역 부서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과학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 연구 개발은 "서구 개발에 참여하는 조직에 대한 실행 의견", "발해 해 지역 협력체에 참여하는 조직에 대한 실행 의견", "혁신 상응 지원 형태에 대한 실행 의견"및 "3 개 협곡 재 정착 관리 강화에 관한 의견" ", 지침 이데올로기를 명확히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고, 다양한 주요 비즈니스 업무의 조치를 취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아이디어를 정리했다. 여섯 번째는 현장의 사무소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지보시 외무성 사무소 등록 및 녹화 관리 대책"개정 다음 단계는 시정부가 시정부에 제출하여 관리 절차를 간소화하고 등록 및 접수 시간을 단축하고 시한을 이행 한 시정부의 승인을 얻은 후 승인되었습니다. 무료 서비스, 향상된 서비스 결과.

자료 및 정보 제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이 요구 사항에 따르면 "개혁 및 이행 단계를위한 작업 준비 및 배포 양식", "주요 그룹의 개혁 실행 계획", 주간 보고서 및 주간 작업 요약이보고되었습니다. 이 단계에서 총 11 건의 활동 정보가보고되었으며, 총 29 건의 기사, 5 건의 자체 실행 브리핑이 총 16 건의 문제로 이루어졌습니다.

둘째, 정류의 구현의 주요 기능

지도자들은 그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책임감과 사명감,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을 지닌 과학 발전 개념의 연구와 실천의 세 번째 단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각 링크의 작업을 단단히 수행하기 위해 당 그룹을 운영합니다. 제 3 단계 작업을 전개하기 위해 1 월 11 일에 자치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여 자치위원회의 업무 협의 정신을 배우고 전달하고 3 단계 연구 및 배치 작업을 수행 한 후 파티 그룹 회의를 여러 차례 열어 관련 문제를 연구했습니다.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팀원들은 집중적 인 연구 및 교환 참여에 앞장서 경험을 리드하고 이해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리더십 팀의 정류 및 실행 계획에 대한 연구 및 초안을 위해 당사자 그룹은 2 회의 회의를 개최하고 정류 실행 계획에 대해 진지하게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반복되는 수정, 최고 지도자들은 함께 연구하고 교정 수정 계획의 초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함께 수정하는 자료를 작성하는 책임이있는 동지들에게 의존하고, 중앙 정류의 문제에 집중하기 위해 팀 구성원은 노동 분업 및 정류 책임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적극적으로 책임을 조직합니다. 부서는 정류 조치의 이행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즉시 해결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한 번에 해결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하고 적극적으로 조건을 만들고 미리 정해진 제한 시간에 따라 수정하며 조기 해결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체계와 메커니즘 구축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팀원들은 책임 부서에 따라 책임 부서를 이끌고 기존 규칙과 규칙을 하나씩 분류하여 개정 내용을 즉시 수정하고 새로운 연구를 즉각적으로 구체화하고 개선했다. 제도적 장치는 학습 및 실습 활동의 결과를 통합하고 미래의 과학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제도적 토대를 마련했다. 워밍업의 좋은 일을하기 위해 팀의 모든 구성원들이 마을을 도와 고령자, 노련한 간부 및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방문하도록 돕기 위해 파견했으며 풀뿌리에 의해 높이 평가 받았다.

조직적 조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활동을 효과적으로하기 위해 나는 지자체위원회의 실질적인 상황과 결합 된 시당 분과위원회의 배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실질적인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개혁 및 이행 단계를위한 작업 배치"와 "사건 대응 양식"을 신중히 연구하고 공식화했다. 각 링크의 작업은 신중하게 준비되었고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제시되었습니다. 리더십 팀의 이행 계획을 정직하고 현실적으로 간부 및 직원의 희망과 일치시키기 위해 운영 그룹의 "6 개이지만 가까운"요구 사항에 따라 정류 실행 계획에 대한 연구가 반복적으로 연구되고 정류 실행 계획의 초안 원칙, 정류 우선 순위 및 정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내용, 정류 조치, 정류 시간 제한, 책임 분담 등은 특정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주요 담당 책임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주 책임자는 전체 과정을지도하고 다양한 수준의 연구, 분석 및 검사 단계에 반영된 의견과 제안을 흡수했습니다. 분석 및 검사 보고서의 본질뿐만 아니라 정류 조치는 모든 간부 및 근로자에게 의견, 반복적 인 토의 및 개정, 의견의 통합, 합의 형성, 리더십 팀 개혁을위한 실행 계획의 개선을 위해 적시에 발행되었습니다. 정류 문제의 이행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정류 및 이행을위한 감독 및 보증 메커니즘을 정교하게 연구하고 정비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정류 요건, 완료 기한 및 책임 분담을 명확히했습니다. 시스템 구축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시스템과 메커니즘이 설계되고 구축되었으며 각 시스템에 대한 작업 구분이 이루어졌으며 진행 요구 사항이 제시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조치와 조치는 정상적인 방식으로 당사자의 극성을 동원하여 활동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합니다.

적극적으로 일하십시오. 이벤트의 세 번째 단계에서 우리 사무실은 항상 작업의 주도권에주의를 기울이고 시간에 맞춰 각 링크의 작업을 정시에 완료합니다. 보고를 위해 조종 그룹에 사전에보고하고 작업의 어려움 및 문제점을 발견하고 조종 그룹에 즉시 물어보고 조종 그룹의 지시에 따라 조종 그룹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조종 그룹의 지시에 따라 조종 그룹에보고되며 특별 직원은 전자 메일에 배치되며 조종 그룹 통지는 처음으로, 적시에 구현, 조종 그룹이 요구하는 다양한 자료와 진술에 적시에보고하며, "개혁 및 구현 단계를위한 작업 준비"조항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사전에 각 링크의 작업을 미리 연결하고 현재 링크에서 작업을 미리 수행하십시오 다음 링크의 작업을 준비하고, 상위 링크와 하위 링크를 연결하고, 사전에 작업하고, 주도권을 위해 노력하고, 제 시간에 작업을 완료하고, 활동 전개를 점검하고, 누락 된 공석을 확인하고, 활동의 결함을 즉시 수정하도록하십시오.

실제 타이트와 함께. 연구의 세 번째 단계와 개발에 관한 과학 전망 실천에서 나는 항상 실제 업무를 결합하고 실천의 특징을 강조하며 풀뿌리와 사람들을위한 업무를 결합하고 실제 업무를 수행하여 학습과 실습 활동을 실현할 수있는 좋은 일을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결과. 첫째, 연말 요약 및 성과 평가와 함께 경험을 종합하여 단점을 발견하고 전투를 촉진합니다. 연말 요약 및 성과 평가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양심적으로 좋은 시험을 치르고 비즈니스, 파티 건물, 파티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물, 선전, 영성 문명, 법률 행정, 편지 및 방문 등의 행정을 요약하고 성과를 수행하고 결함을 찾아 교훈을 배웁니다. 리가 다시 싸운다. 1 월 14 일, 시당위원회 조직 부서와 협조하여 지도력 팀과 주요 간부들이 성과 평가를 실시했으며, 2 월 6 일에 다음과 같은 인력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졌습니다. 둘째, 연초에 작업 준비와 함께 새해의 작업 목표와 작업 계획을 신중하게 계획하십시오. 시 목표 관리 및 평가 사무소의 통지 요구 사항과 연구 및 실습 활동에서 형성된 공감대와 함께 생각의 열정을 명확히하고 새해의 업무 우선 순위 및 작업 표준을 명확히하고 2019 년의 작업 목표를 신중하게 연구, 계획 및 공식화하며, 작업 집중과 작업 측정은 2009 년 포괄적 인 작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세 번째는 예전의 당원과 베테랑 간부들의 일을하기 위해 워밍업 활동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저는 퇴역 군인 40 명을 넘는 퇴역 군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임생의 2 배가 넘는 사람들입니다. 연말의 방문과 조위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를 위해 워밍업 활동과 팀원들이 함께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가계는 방문과 조위를 취하여 오래된 당원과 베테랑 간부가 당과 정부의 보살핌을 깊이 느꼈다. 네 번째는 새로운 상황을 새로운 과제와 결합하고 프로젝트 기획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일상적인 작업에 따라 새로운 결과가 있어야하며, 개척 작업에는 새로운 돌파구가 있어야하며, 모든 작업은 일류 요구 사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신중하게 핵심 작업 프로젝트를 계획 및 계획하여 1 년 내 주요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해야합니다.

셋째, 문제가있다.

연습과 실습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공학과 학습의 모순이 두드러진다. 특히 봄 축제 전후의 인원이 적고 작업량이 많아서 작업 계획을 요약, 평가 및 공식화하는 작업은 매우 바쁩니다. 특정 세부 사항에서는 연구 및 실습 활동이 적절하지 않으며 두 번째는 과학 홍보와 관련됩니다. 시정 조치의 개발은주기가 길기 때문에 한 번에 결과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면 : 혁신 카운터 파트 지원 양식, 지역 협력 수준 향상, 재 정착 관리 및 정류 조치의 다른 측면 강화, 그것은 결과를 달성하는 데 1 년 이상 걸립니다 셋째, 제도적 메커니즘의 건설에 적은 행정 기능, 더 많은 서비스 기능으로 인해 많은 내부 규칙과 규정이 있으며, 도시의 과학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제도적 장치는 거의 없습니다. 넷째, 정류 및 내용 이행에 소요되는 짧은 기간과 다수의 서면 자료의 초안 작성으로 인해 실제적이고 실질적인 결과를 더욱 강화할 필요가있다.

넷째, 다음 단계와 조치

다음 단계에서는 지자체위원회와 운영 그룹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연구 및 실습 활동을 수행하고 적시에 "재검토"하고, 시간 내에 문제를 찾아 내고, 학습 및 실습 활동의 결과를 양심적으로 통합하는 일을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첫째, 만족도 평가의 좋은 일을하십시오. 평가 상황에 따라 문제의 효과적인 해결을 위해 정류 조치가 더욱 개선 될 것입니다. 둘째, 훌륭한 학습을 ​​계속하고 장기 학습의 기본 과제로 학습을 계속하십시오. 세 번째는 정류 계획의 이행을 계속 이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효과적으로 기존의 문제를 해결하고 구현하고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네 번째는 좋은 일을 요약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단점을 찾아 내고, 활동 결과를 통합하는 방법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사람들을위한 실질적인 활동을하면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여섯째, "돌아보고"활동의 결과를 통합하는 좋은 일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