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2014 년 정당 헌법 학습 경험


이 기사 디렉토리 1 학습 파티 장 경험 경험 2 학습 파티 장 경험 경험 3 학습 파티 장 경험 경험 첫번째 문서 1 : 파티 장 경험 체험 학습

정당 헌법은 당의 행동 프로그램이며 당원에 대한 행동 규범이며 당의 헌법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헌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며 헌법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당의 헌법을 단호하게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정치적 과제이다. 기관 당위원회의 통일 된 협의에 따라 지회 조직에 대한 중앙 집중식 연구와 토론을 토대로 중국 공산당 헌법을 자율 학습을 통해 재검토하고 중요한 연설과 관련한 정신을 심각하게 연구했다. 신중하고 체계적인 연구와 사고를 통해 나는 심오한 정당 정치 이론과 기본 지식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학습에 대한 교훈이 있었고, 마음에 두뇌가 추가되었고, 하나가 작품에 추가되었다고 말할 수있다. 재고 강도. " 요약하자면, 나는 헌법의 연구를 통해 개인적으로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아이디어의 오해를 분명히하며 목표 책임을 명확히하는 등 세 가지 측면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첫째,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십시오. 공산주의의 숭고한 이상과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굳은 믿음은 공산당의 기본적인 정치적 신념과 기초입니다. 정당 헌법의 재교육을 통해 나는 주정부, 특히 게이 비서를 이끌고있는 나와 같은 당원 간부로서 사회주의 시장 경제와 복잡한 사회 환경의 조건 하에서 일하는 간부로서, 우리는 이상과 신념의 교육과 형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해야하며 마르크스주의 입장, 관점, 방법을 사용하여 세상을 이해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법을 배우고 삶과 세상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길러야합니다. 위대함의 이상과 당의 최소 프로그램, 즉 현재의 투쟁 단계의 목표 실현이라는 이상은 자신의 삶의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 확고한 이념과 신념을 자신의 일을하는 실질적인 행동으로 변형 시키며, 공산당 구성원의 요구 사항은 생각, 일, 학업 및 삶의 측면에서 엄격히 요구하며 그들은 항상 모델의 역할에주의를 기울이고 당 조직을위한 영예를 얻습니다.

둘째, 아이디어의 오해에 대한 명확한 설명. 실질적으로 말하자면, 어떤 이슈에 대한 나의 이해는 여전히 애매하거나, 이해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 항상 공산주의의 위대한 목표가 실현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었습니다. 나는 항상 일반 간부로서, 여러 차례 헌법을 공부할 필요가 없으며 다시 공부할 필요도 없으며 당 중앙 헌법위원회의 헌법 연구 요청은 주로 깨끗한 정부 건설 강화를 고려한 것으로 CPPCC 간부들을 구성하기 만하면된다. 본 연구에서는 위의 문제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생각하고, 이러한 오해를 더욱 분명히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공산주의의 목표는 야심적이지만 결코 이상주의의 이상은 아니지만 진보 된 과학 이론에 근거하며 역사에 의해 완전히 달성 될 수 있음을 깊이 이해합니다 공산주의를 성취한다는 목표는 목표입니다. 매우 어렵고 위대한 사업은 여러 세대 또는 심지어 수십 명의 공산주의자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야하는 길고 구불 구불 한 과정입니다. 우리 세대의 공산주의자는 그것을 성취 할 수 없으며, 미래의 공산주의자가 그것을 성취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달성 할 수 없으며 당 조직과 국민의 신뢰를 견디어 낼 수 있고 혁명적 인 전임자들에게 설 수있을 수 있도록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신념을 강화하며 일하고 현실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공산주의자들. 우리는 일반 간부로서, 우리가 지도력에서 템퍼링과 테스팅을 거치지 않았고 생각이 성숙하지 않았으며, 의지가 충분히 확고하지 않으며, 피상적 인 것이 더 쉽기 때문에 당 정당의 연구, 이해 및 실행을 강화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혼란 스러우면 길을 잃는 편이 더 쉽습니다. 큰 존경심에서 당의 대의를 위해 좋지 않으며 작은 발전으로 미래의 발전에 좋지 않습니다.

셋째, 목표 책임이 더욱 분명해진다. 학습은 끝이 아니라 학습의 목적이 더 잘 작동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연구가 나의 미래의 일과 삶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미래의 일에 대한 책임과 목표는 더욱 분명해질 것이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공산당 당원, 특히 당원과 간부들이 그들이 어떤 직종에 종사하든 관계없이 항상 당의 목적을 명심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중요한 생각, 명예와 불명예의 올바른 개념 수립, 항상 당과 인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명예, 재산, 힘 및 치료를 포함한 개인적인 관심사를 밑바닥에 두는 것, 자신에 대한 더 엄격한 요구, 자신의 생각을 변형시키는 것, 자신의 의지를 실천하고, 당 정신을 강화하고, 크고 큰 것에 직면하여 명석 한 마음을 유지하는 데 항상주의를 기울이고, 정치 학습의 의식을 높이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와 당의 노선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해야합니다. , 정책, 정책 및 결의안은 양심적으로 그리고 conscientiously 할 정규 학습 과제로서, 상황의 발전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과학 기술,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의 연구를 더욱 강화하고 그들의 포괄적 인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업무 책임을보다 잘 수행하고 업무를 개선하십시오. 임무를 수행하고, 낮과 밤을 위해 싸우며, 상류 지역의 완전한 정신을 위해 노력하고, 진지하고 현명하며, 현저한 업적을 가진 당 조직에 대한 우려에 대해 보상하기 위해 양심적이면서도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재배.

파트 2 : 파티 헌법의 경험을 배우십시오.

이 연구와 신당 헌법에 대한 생각을 통해 나는 당의 본성, 이상적인 목표, 이데올로기, 기본 요구 사항, 당원의 의무와 권리, 당원이 가져야 만하는 책임과 의무에 대해보다 철저하고 깊이 이해하고있다. 의무, 즐거워 야 할 권리 및 부담해야 할 책임이보다 명확히 밝혀지고 정당 구성원의 선진 요건이보다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이해되고 이데올로기 적 개념이 자극되고 승화되었다. 따라서 공산당 당원들의 혁명적 이상과 신념과 진보 된 본질에 대한 책임 의식과 영예 의식을 강화하고 나로부터 시작하려고 노력했다.

올해 3 월 28 일에 긍정적으로 변한 새로운 공산당 당원으로서 나는 당의 헌법을 신중히 연구하고 당의 관련 지식을 이해하고 당의 조직 생활과 제도적 규율을 이해하는 당대 첫 학급이었다. 공식적인 당원으로서 나는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헌법을 다시 배웠다는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학습의 목적은 과거와 다르지만,이 연구가 파티가 참으로 위대하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것은 실제로 모델 연기자입니다. 정당 헌법의 개괄적 인 개요는 우리당의 모든 행동에 대한 지침이며, 투쟁의 목표입니다. 전체 개요는 당 헌법의 본질입니다. 그것은 중국 공산당이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과 중국 국민의 선봉임을 나타냅니다.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위한 지도력의 핵심. 개괄적 인 윤곽은 세 위대한 인물의 지혜를 포함하고 있으며, "3 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결정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나타내며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나타내며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나타냅니다. . 동시에 당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중국은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 있으며 공산주의 신념을 단호하게 믿어야한다.

당의 헌법을 배울수록 기분이 좋을수록 기분이 좋을수록 나는 당의 위대함을 느낀다. 중국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나는 헌법이 새로운 상황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새로운 세기의 발전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한다고 깊이 느낀다. 거울 속에서 당신은 자신의 모든 측면에서 문제를 볼 수 있으며, 특히 당원의 권리와 의무를 때때로 비교해야합니다. 당의 헌법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권리를 보호하고 의무를 이행하며 의식적으로 직업을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첨단 교육 활동을 선도하고 선진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하며, 우리는 직면하고, 열심히 일하고, 개척하고, 혁신하고,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사회주의 근대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해야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일하는 것은 당의 헌법에 따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을 실천하고, 봉사 감각을 높이고, 사랑과 사랑의 노선을 만들고, 자신의 일을 자신의 위치에서 수행하는 것입니다. 노동자와 노동자의 광범위한 대중은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강조하고 다양한 이데올로기 적 경향의 몰입을 끝내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을 계속합니다.

정당 헌법은 당원들이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해야한다고 말했고, 당 정당을 구성하는 것이 당원들에게 엄격한 요구 사항임을 깨달았습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나는 의식적으로 "다섯 가지를 이끌어"달성하기로 결심 한 아방가르드 모델의 역할을 수행하고, 이상과 신념을 지키기에 앞장서 야합니다. 올바른 이상과 신념을 수립하는 것이 행동의 지표이며 그렇지 않으면 죄의 심연에 빠지기 쉽습니다. 두 번째는 부지런한 연구에서 주도권을 잡는 것입니다. 공부할 귀하의 위치를 ​​기반으로하십시오. 21 세기에 위기가없는 사람은 가장 큰 위기이기 때문에 긴급함이 필요하고, "지식 공포증"을 가지며 동료들에게서 배우고 지도자들에게서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귀하의 전문적인 운영 기술 및 교육 표준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하십시오. 특히 CNC의 전문 지식과 운영 방법을 배우셔야합니다. 세 번째는 당의 근본 목적을 지키고, 훌륭한 일을하고, 각 공과를 가르치며, 모든 학생을 데리고, 안전과 노동 규율에주의를 기울이는 데 앞장서 야합니다. 문제를 찾아 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일은 성실한 성격의 수행이며, 일은 삶의 돌 조각이며, 능력, 책임 및 헌신의 진실한 구체화입니다. 부지런히 일하고 좋은 일을하고 당의 헌법에서 언급 된 당원의 일을 진정으로 실현하십시오. 스타일. 다섯 번째는 율법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공산당원의 8 가지 의무는 당의 규율과 국가 법과 규정의 모범 준수를 의식적으로 준수 할 것을 규정한다. 우리는 헌법의 요구에 따라 일을 수행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며, 헌법을 거울로 사용하고, 업무에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항상 가르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에 맞춰 플레이하십시오.

특히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강화해야하며 올바른 세계관을 확고히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부지런히 개발하고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며 기여하고자하며 끊임없이 강화해야합니다 공산당의 진정한 자질을 유지하기위한 파티 정신 운동.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개척과 진취적이며 혁신에 용기를 갖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십시오.

따라서 우리 공산당원들은 국민 봉사에있어 선봉과 역할의 역할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고 국민 봉사는 기술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당원들에 대한 중국 공산당 헌법 제 1 조는 당원들이 분명히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연구하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결의를 배우도록 요구한다. 파티의 기본 지식을 배우고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십시오. " 학습의 목적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서는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구를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역사적시기에 사회 모순, 사람들의 필요 및 서비스 개념은 중대한 변화를 겪었다. 학습을 강화함으로써 상황 전개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있을뿐입니다. 역량 강화를 통해 국민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더 나은 사람들을 위해 봉사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면 작업 경험을 축적해야합니다. 경험은 실제 학습과 연구를 연결 한 결과입니다. 매우 드물고 귀중합니다. 실제적인 경험은 경험이 자연스럽고 경험이 우수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험은 우수함에서 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모든 반에서 일하고, 모든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는 숙련되고 세련된 결단력을 깨달을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더 나은 봉사를 할 수있는 더 나은 서비스로 경험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제 3 부 : 당 헌법의 경험을 배우십시오.

"중국 공산당 헌법"을 연구하고 국가의 주요 행사와 당의 주요 결정에 대한 연구와 이해를 결합함으로써, 나는 헌법을 더 이해하고 이해하게된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과 중국 국가의 선봉이며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원인의 핵심 중핵이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며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한다. 그것은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나타냅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중국 공산당의 구성원으로서 항상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모든 일에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마음을 해산하고 시대를 앞서 나가며 일을 잊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 고급의 파티 멤버, 사람들의 예를 들어.

당원들에 대한 정교회의 첫 번째 요점은 "당의 프로그램과 법령을 인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공산주의자가 전체 당을 규제하고 제한하는 "3 대 대표자"의 충직 한 개업자가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법안의 일반적인 헌장은 당사자, 당사자 및 당사자의 일반적인 헌장이며 당내 최고의 권위와 최대 구속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의식적으로 당 헌법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헌법을 신성한 의무로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헌법의 본질, 내용, 규정 및 효과성에 대해 과학적으로 이해해야하며, 헌법 시행에 대한 책임감을 높이고, 헌법의 지침을 준수하며, 행동을 표준화해야합니다. 또한 우리는 의식적으로 당의 헌법은 당의 생애에 사용되며 당의 모든 위반에 대한 단호한 투쟁이며 의의 문제로 "규칙과 장을 지켜야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 자신의 노력으로 나의 행동을 풍성하게하고 향상 시키길 바란다.

우리는 대중을위한 당을지지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고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야하며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보호해야합니다. 마르크스주의 정당의 이론적 인 노선, 원칙, 정책 ​​및 모든 활동은 국민의 의지를 따르고 국민의 이익을 추구하며 국민의 마음을 사로 잡으면 영원히 무적의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국민의 국민이지지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당원과 간부의 대다수는 민중의 근본적인 이익, 최선의 이익, 민중의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현실적인 이해를 고려해야한다. 선도 기관 및 주요 간부는 풀뿌리 차원으로 깊숙히 들어가서 현실에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을 위해 힘을 실어주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풀뿌리 장기와 풀뿌리 간부들은 열심히 일하는 방식을 개선하고, 사람들 사이의 모순을 적절하게 처리하고, 사회 평등과 정의를 보호하고, 모든 사람들이 개혁과 발전의 결실을 공유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을 충실히 지키고, 국민의 이익에 해를 끼치는 건강에 해로운 경향을 바로 잡는 중요한 임무를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오늘날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당의 헌법을 연구하는 것은 "3 대변"의 중요한 사고의 요구 사항을보다 잘 이행하고,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에 전폭적으로 기여하는 것입니다. 나는 헌법을 연구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당원에 대한 인식과 국민을위한 통치 의식을 확립해야한다고 믿는다. 당원으로서 우리는 전심으로 국민을 봉사해야하며 우리는 공산당 당원이 고귀한 직분임을 깊이 이해해야합니다. 이 제목은 무수한 혁명적 인 순교자들이 큰 희생을 치르는 이상을 구체화합니다. 당원의 요구 사항을 명심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며 당원의 권리를 누릴 필요가 있습니다. 공산주의자들은 중국 노동자 계급의 공산주의 계몽의 선구자이며 항상 모든 것을 희생하고 공산주의에 맞서 싸워야한다고 기억하십시오. 공산주의자는 항상 근로자의 평범한 구성원이며 법과 정책의 범위 내에서 개인적인 이익이나 직무 이외의 개인적인 이익이나 특권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당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것은 가장 보편적이며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당원의 의식을 의식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 당원의 활력, 오만함 및 오만함을 유지하고 학교에서 자격있는 당원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의 우수한 자격을 갖춘 정당 멤버!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즐겁고 믿을 수 있고 존경할만한 이미지를 확립하기위한 진지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중국 공산당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첫째, 적극적으로 정치 연구에 참여하고 삶을 조직함으로써 학습과 일을 촉진하고 둘 다 올바를 수 있도록합니다. 정치적, 이론적 업적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정치, 사상, 행동에있어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일치해야하며, 정치 이론과 도덕적 경작을 강화하고 도덕적 책임감을 고취해야한다. 둘째, 엄격한 직업 의식과 책임 의식으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합니다. 보호 관찰 원으로서 모든 일은 모범을 보였습니다. 나는 지휘관이어야하고 "병사"여야합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공산당원이 영광스럽지 않다는 것을 깊이 느낍니다. 현실과의 긴밀한 접촉, 시대의 맥박 파악, 마음의 해방, 사실로부터의 진리 추구, 그리고 끊임없이 혁신해야합니다. 우리는 중국 공산당의지도 아래 중국인들이 사회주의 근대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믿으며, 우리는 모든 국적 주민들의 공통된 능력을 통해보다 나은 미래를 창조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 실제 작업에서 나는 중국 공산당 당원의 요구 사항을 더욱 준수하고 당원의 기준을 준수하며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도덕적 경작을 강화하며 당원의 인식을 강화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며 정치적 이념적 인식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이며 진보 된 성격은 실제 행동으로 구현 된 작업 위치에 구현되어 당원이 가져야 할 선봉 모델과 긍정적 인 지도력 역할을 수행하며 항상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조국에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