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2019 년 겨울 징집에 관한 보고서


이 겨울, 고위급 징병 부와 지방 당위원회의지도하에시의 징병 부는 국무원 및 xx 징집 명령을 단호하게 이행하고 성별, 시정촌 및 카운티 징병 업무 회의의 정신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징병 업무를 완료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폭 넓은 깊이 있고 견고하고 효과적인 업무를 통해 협력하고 엄격하게 조직하고 실행하여 적절한 연령의 젊은 사람들을 이번 겨울에이 마을에서 병력을 모집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격려하고 격려하십시오.
I. 이번 겨울의 건강 진단 진찰 상황
10 월 27 일 XX 일에 마을의 모집 국은 모든 마을을 조직하여 Sidu 보건 센터에 가셔서 처음으로 육체 건강 검진에 참여하도록 신청했으며 총 72 명의 신청자가 체력 시험을 통과했으며 카운티 징집 사무실 리더십지도 이 요청에 따라 Sidu 보건 센터에서 검사에 참여한 젊은이들이 입대 응원 서명 서약에 참여했으며, 카운티 TV 방송인 Zhong'an News가이 소식을 알리기 위해 활동을 채택했습니다.
11 월 3 일 모집단은 초기 검열을 통과 한 청년들을 카운티 징병 건강 검진 국에 조직하여 신체 검진 업무에 참여 시켰고 카운티 검시 스테이션 의사의 검진을받은 후 그 마을의 젊은이들은 30 명에게 자격을 부여 받았으며 11 월 7 일 카운티는 병사들을 모집했다. 이 명령에 따라 타운 모집 사무실과 마을위원회의 공동 노력을 통해 카운티 신체 검사소에 모집 된 32 명의 젊은이들이 신체 검사에 다시 동원되었으며 11 월 10 일 현재 카운티에 신청 한 총 34 명의 젊은이들이 카운티를 통과했습니다. 진찰 스테이션의 신체 검사는 처음에 자격이되었습니다.
11 월 10 일부터 11 월 중순까지 마을 모집 사무국은 군 검사를 통과 한 젊은 지원자가 자격을 갖춘 34 개 마을에 직원을 배치하고 개인 상황, 연구 상황, 가족 상황 및 정치적 사회적 성과에 대한 정치적 검토를 실시했습니다. 11 월 말에 County Corscription Office의 요구 사항에 따라 34 명의 응시자가 카운티 징병 진료소에 모집되어 본인 검토의 신체 검사 부분에 참여했습니다.
엄격한 정치적 검토와 일련의 엄격한 정치 검토를 거친 후 마을의 적절한 연령대의 29 세 청소년은 징병 건강 검진을위한 이중 적격 요건과 젊은 연령층의 한 젊은이를 맞이하며 처음에는 도시의 30 명의 젊은이들이 사전 조건을 충족시킵니다.
2. 고급 징병 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사전 요청 객체의 작업 결정
12 월 4 일에 카운티 양궁 사무소는 마을의 신체 검사를위한 청소년의 자격에 따라 사전 징발 목표를 등록하기위한 기준을 발표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지방,시 및 카운티에서 식별 한 14 개의 기존 대상이 외부에 나갔고 저에게 마을을주었습니다. 마을에있는 사전 요청 태스크의 총 수는 30 개입니다.
12 월 4 일 오후, 타운 모집 국 (Town Recruitment Office)이 주관 한 14 개 기존 표적 이외에도 마을의 육체 검사와 시험은 마을 대장 지휘관의지도하에 16 명의 젊은 부모와 16 명의 부모가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관공서 5 층 회의실은 검진 개별 검사에서 군대의 사전 승인을위한 심포지엄에 참석했으며시 인민 대표 위원장, 징계위원회 장관, 국방 장관, 교육위원회 국장, 군부 차관은 모두 감독 및 추첨 활동에 참석했다.
추첨이 열리기 전에 16 명의 지원자와 부모는 서약서에 서명했다. "어떤 종류의 부대가 취해 지더라도 그들은 군대에 적극적으로 입대 할 것이고 복권에 참여한 후에는 군 복무를 거절하고 회피하며 병역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군대가 은퇴하면 "복건성 모집 규정"조항에 따라 처벌된다.
복권 1 차 예선은 16 명의 젊은이들의 공식 순서를 결정하고, 2 차 예선 이후 16 명의 젊은이 16 명은 다음과 같다 : 동아 오쿤의 장 샤오단, 장 이창, 장명은 모두 20 개의 군대이다. Shanhuu Village의 Hu Zhihong은 20 개 군으로 Xitun Village의 Lin Jiedong은 20 개 군대이고 Sidu Village의 Shen Yuchuan은 20 개 군, Chenglou Village의 Li Haixin은 20 개 군대, Waiyu Village의 Li Zejun은 20 군대, Macheng Village의 Li Honglin 20 그룹 군대에 대한, Li Jie, Li Hongsheng 및 Li Xisheng Hougang 마을의 20 그룹 군대, Li Weiqiang는 장시 무장 경찰, Li Shunning은 12 군대, Xitun 마을의 Wu Jinmu는 20 Group 군대, Li Huixiong Shanhou 마을의 Jiangxi 무장 경찰입니다.
셋째, 새로운 신병을 받고 새로운 신병을 군대로 이송하는 것
12 월 8 일부터 12 월 12 일까지 고위급 징병 부의 명령에 따라 마을의 징병 부 대원과 대대 지휘관은 신병, 홍화 및 신병을 받기 위해 카운티 군대와 다른 부대에 30 개의 기존 표적을 인도했다. 탈 때 관련 항목을 알아야합니다.
12 월 10 일부터 12 월 15 일까지 타운 징계소와 마을의 대대 지휘관이 엄격하게 조직하고 협조했습니다. 고위급 징병 부의 지시에 따라 우리 마을의 30 개의 선재가 장시 무장 경찰과 20 군으로 안전하게 이송되었습니다. , 남중국해 함대, 31 군 육군, 12 군 육군, 복건 공군, 복건 무장 경찰, 강소 무장 경찰 및 군사 명령 및 기타 관련 세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