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인생에 미소를 가져라.


인생에 미소를 짓고 미소를 짓고 인생의 노래를 부릅니다.

인생은 결코 읽을 수없는 큰 책입니다. 부드러운 미소만으로는 좌절 된 고통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인생은 결코 끝날 수없는 긴 길이다. 더 평온한 미소가있을 때만 여행하는 것이 덜 어렵다. 인생은 결코 노래 할 수없는 노래이며, 당신이 미소 짓고 삶의 노래를 부를 때만 더 행복과 감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봄에 내내 꽃이 우스꽝 스럽다고 말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실제로 삶의 길은 부드럽지 않지만, 미소 지으면서 아름다운 봄을 수확 할 것입니다.

당신의 삶에 작은 햇살을 더하고, 어둠을 조금 줄이면, 당신의 심장의 꽃은 무적이 될 것입니다. 무자 비한 운명이 차가운 휠체어로 호킹을 밀고 어둠 속에 서서 발끈 거리면서 호킹은 별이 빛나는 반짝 거리는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 보았다. 그는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의 주인이되었다. 태양은 가장 깊은 시선으로 바뀌고 우주를 탐험했다. 마침내 그는 우주의 블랙홀의 샘을 발견했다.

인생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며 인생에서 뒤틀린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아도된다는 불평을하지 마십시오. 바다가 거대한 파도의 붕괴를 잃으면 그것은 위엄을 잃을 것입니다. 사막이 날아 다니는 모래의 미친 춤을 잃으면 그것은 위엄을 잃을 것입니다. "2 점과 1 선"의 부드러움만을 찾는다면 삶은 사라질 것입니다. 부적.

삶의 햇살을 조금 더하고 씁쓸함을 줄이십시오. 삶의 다섯 가지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책의 신성한 슬로건이 동포를 Huangzhou에 붙잡 았을 때 그의 눈앞에 안개가 있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Dongpo는 포기하지 않았고, 그의 미소가 좌절감을 가장 아름다운 시로 전환 할 것이라고 Dongpo는 믿는다. 그래서 그는 하늘과 땅의 감정을 경험하고, 잎이 많은 배와 기장을 몰고 다니며 솔직한 인생의 길을 마주하고, 비와 비의 스모그를 즐겼으며, 치비에서 아름다운 봄을 감상하기 위해 ...

모든 실패는 열등하지 않기위한 시도에 기인합니다. 모든 성공을 일종의 행운으로 생각하고, 자랑스러워하지 않는 것으로 상상해보십시오. 이런 식으로 평온한 줄을 웃고 놀고, 좌절에 직면하고, 행복을 받아 들일 수 있고, 외로움을 느끼고, 슬픔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삶에 작은 햇살을 더하고 삶의 바다에서 삶의 돛을 타고 파도를 보러 가서 물고기에 가서 한 왕조를 지키면 그의 얼굴이 변했음에도 불구하고 스와 우가 미소 지으며 걷습니다. 감기의 가벼움에도 불구하고 미소는 너무 차분하지만 법을 지키기를 거부하고 칸을 거부했지만 여전히 위대한 사람의 충성심 만이 당신의 굳은 믿음이기 때문에 바람의 사막쪽으로 단단히 걸어 라. 나는 내 자신의 삶에 속한 봄을 분명히 발견 할 것이다 ...

"사람"이란 말을 똑바로 쓰고, 일종의 존엄성을 갖고 살며, 힘을 얻고, 돈을 아첨하지 말고, 힘을 의미하지 마십시오. 빈곤은 단순한 노래이며 평범하고 아름다운시입니다. 미소 짓고, 노래하고 노래하고, 차분한 곳에서 날아 오는 붉은 먼지를보고, 외로움을 드나 드러내십시오.

삶에 작은 웃음을 더하고, 슬픔을 줄이고, 운명의 불공평 함을 피하고, 도로의 어려움을 뒤로두고, 웃는 얼굴로 미래를 직면하십시오. 우리는 미소 짓는 사람의 힘을 사용하고, 주변을 둘러보고, 주위에 영향을 미치고, 주변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모든 사람의 얼굴이 빛나는 미소를 짓게됩니다.

인생에 미소를 지으며 삶의 문제를 잊어 버리고 마음으로 상상해 보라. 행복한 자신을 발견 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