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꿈을 꾸준히 따라라.


추위와 안개의 괴로움 후에, 그것은 화창한 날을 뚫을 것입니다. 도로가 너무 멀어지면 끝이 흐려지며, 한 도로가 너무 힘들면 원래 위치로 돌아가고 싶을 것입니다. 어떻게 인생이 되돌아 갈 수 있습니까? 뒤로가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슬퍼합니다. 삶에 대해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지 말고, 삶의 역경을 겪으십시오. 세상은 삶의 변화입니다. 모두가 질투하며, 슬프고 비가 내릴 것이고 냉담한 불만이있을 것입니다. 달의 슬픔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정된 삶은 우리가 삶에 속한 괴로움과 단맛을 낭비하지 못하게합니다. 번잡하고 피로한 것은 평평하며, 그 후에도 여전히 평화 롭습니다. 인생은 살아 있습니다. 우리가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자신을 이해하게하십시오. 사실, 결국 우리는 자신을 잘 대하고 있습니다. 인생은 결국 인생이며, 사람들은 경험에서 자라고, 성장으로 성숙해야하며, 아무도 좌절감이없고, 삶의 변화를 가져 오지 않으며, 왜 인생의 행운이 아닌가? 바람과 눈을 읽기 위해 미소를 짓고 진심 어린 축복을 이해하기 위해 관용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사랑이나 증오를 발견 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빛과 바람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하늘을 비웃을 수도 있고 때로는 다른 사람을 비난 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대부분의 삶이 희거나 때로는 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의 꿈을 꾸고 자신 만의 길을 택하십시오. 인생은 살아 있지만 시간 문제 일뿐입니다. 천년 왕국의 질문을 탐구합니다 : 사람들이 살아가는 것은 무엇입니까? 명확하게 받아 들여지는 결과는 없습니다.

고대인들은 세계가 체스 게임과 같다고 말했고, 사람처럼 느껴지지 않는다. 내가 다시 되돌아 볼 때, 나는 원래의 쓰라린 냉담한쪽으로 돌아갈 것이고, 나는 무자비한 심연을 빠져 나가지 않을 것이다. 인생은 커다란 꿈과 같습니다. 잠도 아무리 우리의 영혼이 깨어 나면 진정한 자신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계몽 한 후에는 의식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그때 우리는 삶을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고 세상이 거품처럼 유령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우리가 영화를 보러가는 것처럼 이야기의 누군가가 죽었다면, 우리는 그것이 단지 연극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세상은 커다란 무대입니다. 우리 삶의 모든 삶은 다른 역할을합니다. 우리가이 세상에 올 때, 우리는 하늘과 땅 사이의 다리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통해 세상을 축복하고 싶었지만 세상이 탄생 한 이래로 우리는 삶으로 소진되어 큰 일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러므로 때로는 우리의 진정한 자아를 깨우기 위해 밍 (Ming) 대가들이 지구에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우리의 존재의 목적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살아 있고 불만족스러운 것이 10 개 또는 9 개 있습니다. 왜 그렇게 많은 것을 관리해야합니까? 파란 다리를 부수 었다고해도 꿈을 계속 따라 가야합니다. 깨달은 꿈은 존재입니다. 깨닫지 못한 꿈은 추구이며 실현 될 수없는 꿈은 가장 아름다운 꿈입니다. 커튼을 부를 때, 당신이 빼앗을 수있는 것은이 가장 아름다운 꿈,이 진공입니다.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기를 원한다면 편안한 분위기와 건강한 태도를 가져야하며 좋은 태도는 모든 사람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태도는 모든 것을 잘하고 인생에 대처하는 것입니다. 문제 및 어려움을위한 전제 조건. 언제나 행복과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좋은 태도, 좋은 분위기, 모든 것을보고 눈을 즐겁게하고, 모든 일이 잘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다면, 우리는 매일 행복하고 성취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선택은 그것을 감당하고 놓아 버리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만 당신은 쉽게 살 수 있고 행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범프와 진흙의 경우 평소와 다르게 볼 수 있습니다. 큰 후퇴와 큰 재난은 감동 될 수 있으며 인정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가슴과 배입니다. 인생은 살아 있으며, 많은 것들이 일시적인 진리를 알고, 깨어있는 삶을 살 수 있고, 이해하고, 가치와 의미를 실천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일시적입니다. 위대한 사람은 또한 필사자이며, 행성에서 지나가는 승객 일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를 조용하고 열린 마음으로 대우해야합니다. 물질적 인 욕구와 공리주의보다 더 중요한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라.

인생은 항상 사방에 후회합니다. 후회하는 경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후회하지 말고 후회를 해결하고 후회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후에 후회를 남기는 법을 배우면 인생은 희망의 밝은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은 무겁고 인생은 가볍고 인생은 매우 약해서 마음이 강합니다. 추구하는 과정은 언제나 앞뒤로 돌아서는 과정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낮은 곳에서부터 시작되며, 모든 단계가 내려가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노력은 희망을 가질 것이며 태양은 항상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행복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당신이 할 수있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 단순함은 행복입니다. 인생은 노래, 노래와 슬픔과 기쁨과 같고 인생은 놀이와 같고 모두가 다른 역할을하며 삶은 줄과 같고 항상 풀리지 않습니다. 너가 부유하든 가난하든, 너가 성전에 있든 강가에 있든간에 너는 평범한 잔디이든 높은 산이든지, 부유 한 5 대의 차를 타든, 바다에 빠졌 든, 항상 꿈을 꾸는다. 그리고 그 꿈은 항상 강 건너편에있어 미소 지으며 흔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자랑 스럽습니다. 반대로, 당신은 좌절되며, 새롭고 씁쓸한 삶이 끝날 것입니다.

사람이 세계에있을 때, 그것을 가져갈 수있는 용기가 있으며, 그것은 일종의 무게입니다. 삶의 길에서 꽃과 박수 소리가 들리면 세상에서 경험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볼 수 있고 바람과 비를 경험 한 사람들은 더 많은 지식을 갖습니다. 삶은 마치 포도주와 같고 삶은 길과 같고 어떻게 구덩이가 없는가? 삶은 차와 같고 평생 동안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지만 당분간 고통을받을 것입니다. 삶은 포도 나무와 같고 몇 가지 쓴 맛의 멜론을 요약합니다. 해는 항상 폭풍우 이후이고, 폭풍 후에는 무지개입니다. 당신이 졸리고, 피곤하고, 움직일 너무 많이 나를 때, 그리고 되돌아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꿈을 찾으십시오. 죽음은 세상에서 가장 공정한 것이며, 창조주 께서 우리를 받아 들일 수있는 유일한 판단입니다. 여전히 대뇌 피질이 계속 반사되는 한 호흡을 계속하는 한 항상 꿈을 꾸는 것입니다. 이 꿈은 실현 될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그것은 깨질 것입니다. 남은 인생 동안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인생은 당신의 문제를 내려 놓는 것입니다,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인생은 차 한 잔과 같고 차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에 살아야합니다. 오늘을 이해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너무 열심히 생각하지 말고, 스스로 좋은 기분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재미 있고 매일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