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다른 사람들이 말할 수없는 네 가지 단어가 있습니다.


인생은 살아있는, 바쁜 거미처럼 절망적으로 자신의 네트워크와 논쟁, 친구가 재산이기 때문에, 친구 투자, 이런 이유로, 어떤 사람들은 많은 친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실 친구가없는 친구가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말을하지 않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말하면 안되는 네 문장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있습니까?

무시할 때 말하기

이 세상에서 당신을 정말로 무시하지 않는 사람들은 당신을 돌보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하루를 돌 보지 않으면, 당신은 정말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이를 위해, 당신을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에게 감사하십시오. 당신을 무시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마 당신이 그들을 해치 웠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이 충분히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감정을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애인이나 동료가 무시하든 불평은 쓸모가 없지만 필사적으로 사부로의 정신을 꺼내 주어줍니다.

좌절감을 느끼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들려줍니다.

당신이 살아있을 때 당신은 부드러워 질 수 없습니다. 좌절 할 때, 많은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를 좋아합니다. 이런 이유로, 비관적 인 감정의 제약 하에서, 신경과 같은 추측을하는 것은 쉽습니다.이 상태의 단어는 난센스라고합니다. 아마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은 환기이지만, 청취자에게는, 설명 할 수없는 압력이있을 것이고, 너는 얽혀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이를 위해 좌절감을 극복하기 위해 삶의 최선의 태도는 자신의 좌절의 이유를 객관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스스로 환기시키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검토하는 것입니다. 세계는 자신이나 자아를 구할 수 있으며 다른 모든 사람들은 설득하는 것만 기억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소문을 말하십시오.

공무원 및 부유 한 사람들의 이론에서 세계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무차별한지 살펴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매우 혼란 스러운지 알 수 있습니다. 정말로 능력이 있고, 자신을 커다란 공무원이되게하고, 부자가 되십시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만합니다, 그 미덕이 있습니까? 그때까지는 양심과 힘과 힘을 사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을 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확인되면

다른 사람들에 대한 확증은 당신이 정말로 특정 분야에서 좋은 직업을한다는 것입니다. 세상은 말을 칭찬해야하지만, 오만하고, 길 잃고, 오만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싫어, 멀리 떨어져있어, 당신의 성공을 완수하기 위해, 자신의 노력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지원하고, 물은 배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나는 똑똑한 사람들도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