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경 이롭, 읽는 아픔. (선택된 좋은 텍스트)


인생은 서둘러, 눈으로 푸른 실크를보고 있지만, 과장된 비교,하지만 시간은 아무도 유지할 수 없어 서둘러, 내년에 다시 보면, 눈 깜박임, 무관심의 몇 순간이있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뽕나무 필드에 바다를 볼 수 있습니까?

삶, 모든 것, 모든 것이 잘 될 수있는 방법,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 고통이 삶의 모든 것이 아니고, 상처를주고, 울고, 일이 끝났을 때, 어려운 부분은 견뎌야합니다.

슬프고 조용히 떠났고, 슬프고 침묵의 수면. 부상 당하고, 이빨을 쥐고, 미소 지으며 허리를 조금 벌리는 것을 고통스럽게 배웠습니다. 인생은 이렇게해야합니다. 자연스럽고 차분하고, 내일 우리는 계속 투쟁해야합니다!

사람의 아름다움은 얼굴이 아니라 경험 한 과거의 사건으로, 가슴에 흉터가 남겨져 사라지며 강력하고 안전합니다. 따라서 우아함은 훈련 된 것이 아니라 경험입니다. 변장은 아니지만 일종의 강수량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사람들은 결코 늙지 않을 것이고, 늙은 것은 단지 얼굴 일 것이며, 시간은 영혼이 점점 더 움직이게 할 것입니다.

언젠가 모든 것을 잃어 버리면 아무 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누가 나에 의하여 서고 저에게 말할 것인가 : 아무것도, 당신은 아직도 저를 있는가? 당신은 친구, 친구, 또는 애인입니까?

얼굴의 행복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고통을 느낄 수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정말로 화가 났을 때 울음을 짓거나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조용히 말하는 것을 기다리고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묻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슬픈 경우에, 나는 계속 갈 것이다. 나는 시끄 럽지 않고 문제가되지 않을 것이며 내 마음은 침묵으로 바뀔 것이다.

때로는 사람들이 너무 무거워 보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