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오르막과 내리막 길 (기사는 짧고 의미는 매우 깊다)


삶의 길은 많으며 끝 부분에는 "오르막과 내리막 길"이 둘뿐입니다.

당신이 오르막길에 가면 힘들어지며 도중에 가시가 생기며 숨을 쉬고 땀을 흘리고 물을 마시고 다리와 발을 구부리고 몸이 고갈됩니다. 그러나, 당신의 비전은 더 넓어지고 넓어 질 것이며, 앞으로 나아가는 더 아름다운 전망을 보게 될 것입니다.

평평한 길을 걸을 때 편안하고 너무 많은 압력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시선은 단지 레벨 라인에 머무를 수 있으며, "높은 것과 낮은 것의 차이"의 다른 풍경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내리막 길을 가면 쉽습니다. 만조의 추력은 당신을 뒤에서 밀어 붙일 필요가없고 편안함을 덜어 주며 편안하고 행복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리 석다. 일부는 무의식적으로 표류하고, 수평선은 점차 좁아지고, 볼 수있는 풍경은 점점 줄어들고, 당신의 세계는 의심 할 여지없이 점점 작아지고있다.

오르막길에 가려면 스토킹을해야하며 내리막 길은 신중해야하며 삶의 길을 무릎 꿇고 내리막 길을 향해야합니다.

걸어 내려간 사람들은 지구의 두께 만 보았지만 하늘의 높은 고도는 무시했고, 보았고 걷는 사람들은 광대 한 것을 보았지만 발의 고난과 위험은 무시했습니다.

사면을 올라간 사람들은 한 번에 한 단계 씩 한 단계 씩 기쁨의 눈물을 흘릴 것이며 내리막 길을가는 사람들은 짠 눈물을 흘려 단계적으로 회개하고 단계적으로 회개 할 것입니다.

오르막길의 도로 표지판이 강한 경우 내리막 길의 도로 표지판이 약하며 오르막길의 노반이 오르면 내리막 길의 노반이 가라 앉고 있습니다.

오르막과 내리막의 차이는 "경사"의 크기 나 높이가 아닙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회사의 의지가 굳건한 지 아닌지입니다.

오르막길에가는 사람은 조금 성취하면 만족감을 느낄 것입니다. 꽃이 몇 개 있고 칭찬이 몇 번 주어지면 그는 거만하고 조용하고 심지어 내리막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내리막 길을 떠난 사람들은 갑자기 하루 만의 실수를 저지르고 갑자기 깨어나 영혼의 "버뮤다 삼각 지대"에서 치아를 움켜 쥐고 힘들지만 밝은 미래를 맞이합니다.

삶의 길에서 도로가 평평하고 환경이 더 부드럽고 성능이 풍부할수록 더 긴박감, 마음의 평화, 근면, 오만함을 유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복"과 "침몰"과 같은 재난이 올 것입니다.

산 꼭대기에 영원히 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산이 있다면 내리막 길이 있고, 고층이 있다면 퇴각이 있고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 길이 있습니다. 경사를 오르면 내리막 길에 갈 때 기분이 있어야하며, 내리막 길을 가면 오르막길에 들어갈 때 소원이 있어야하며 사람의 마음은 평온하고 밝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