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왜 항상 만지고 거절합니까?


인생은 쉽지 않습니다. 이유라고 할 수없는이 현상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깊은 이해를한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것이 "쉽지 않다", "다른 사람들에 의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생겼는지", "당신 자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일으키는 지"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좋은 친구는 일을하면서 매끄럽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사업부에서 일하면서 명문 대학에서 박사 과정 학생으로 졸업했으며, 처음에는 부서별 리더십에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천천히, 그녀는 리더쉽이 더 이상 정중하지 않으며, 종종 그녀를 비난하고, 심지어 맹세하고, 얼굴을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업무는 점점 더 무거워지고 있으며, 어디서나 비틀 거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기분을 상하게했는데, 왜 그녀는이 "변태"에 의해 비판 받아야 하는가? 그녀는 리더와 대담하게 감히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마음은 항상 감동을 받았고 그녀는 리더십의 일을 기꺼이하지 않았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마음을 바꾸기 시작했고 부서에서 변화를 신청했다. 그러나 슬픈 상기시키는 것은 새로운 부서 이후에, 나는 그녀보다 더 독선적이고 젊었던 지도자를 만났습니다. 아마도 그의 젊은 야망 때문에이 작은 지도자는 종종 오만하고 관료적 인 사람입니다. 내 친구의 성격으로, 나는 타협을 기꺼이하지 않으며, 나는 도처에있는 오래된 길을 떠났습니다. 그 관계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동료도 있습니다. 원래 우리는 매우 관대하고 관대 한 사람인 것처럼 보였지만, 그 아이를 사랑하고 시어머니가 달을 돌 보았을 때 그의 성격이 완전히 바뀐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항상 그의 마음이 충만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시어머니의 시선을 보지 못했고, 시어머니는 많은 통제권을 갖고 있었고, 시어머니는 요리를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장모님이 달을 돌보고 더 많은 일을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너무 개방적"이라고 후회하고 심지어 아내에게 어머니에게 와서 그녀를 돌 보도록 할 것을 약속했다. 자녀를 갖는 기쁨은 이런 종류의 감각으로 대체됩니다.

이 두 가지 예는 다른 사람들의 무지와 무능함을 조롱하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이 상황은 우리 자신 안에 다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가족과 함께 불만을 느낄 경우 만지고 리더십에 만족하지 않으면 만지지 만 장로가 만족하지 않으면 만지면 삶의 경험에 만족하지 못하면 우리는 만질 것입니다. 우리의 조용한 마음을 자극하고, 우리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고, 우리의 일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 바로 이런 종류의 정신입니다.

길을 따라 가면서 만지면, 너 정말 근사하니? 물론 좋지 않아! 그럼 왜 아직도 "만지기"를 좋아하니?

"타인을위한 이유. 이것은 타인의 잘못입니다."우리는 매우 자긍심이 강하며 좁음과 어둠을 인정하기를 꺼려합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우리 마음의 첫 번째 반응은 정말 이와 같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야기됩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괴롭히고, 즉시 사라지고, 떠나가는 사람들과 것들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인생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떠나고 싶습니다, 그들은 대신 이곳에 머무를 것입니다. 인생에서, 당신이 누군가를 싫어할수록, 때때로 당신 앞에서 나타날 수있는 가능성이 높아지며, 뭔가를 만지면 실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상하거나 신비하지 않습니다. 매력의 법칙은 매우 분명합니다. 당신의 마음은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기대하고 거절하는 것은 당신에게 더욱 가까워 질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음은 매우 강력합니다.

언제 고통을 끝낼 수 있니?

너가 놓아 주면, 그것은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다. 그러나 "내려 놓는 것"은 쉽지는 않지만 실천의 영역입니다. 그러나 마음이 바뀌면 어쩌면 당신은 "내려 놓으십시오". 즉, 자주 만지는 이유는 다른 사람들 때문에 전적으로가 아니라 자신의 "편견"때문이라는 것을 당신은 아마 인식해야합니다.

우리는 대학에 진학 할 때 종종 공부방으로갑니다. 조용한 교실에 속한 누군가가 속삭이게된다면, 당신은 매우 감동적이고 역겨운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왜이 사람은 그렇게 미숙 한가?"당신은 불편 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사람이 당신의 좋은 친구, 좋은 여자 친구라면, 그렇게 소란스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소위 가혹한 소음, 당신은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분명히 문제는 "잡음"자체가 아니라 잡음을 만드는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입니다. 사실, 이해하기 어렵지는 않지만 평범한 사람처럼, 이런 종류의 정통한 사람은 종종 단지 순간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것은 눈 깜빡 할 사이에 잊혀집니다.

우리는 종종 삶에 "익숙해 질 수 없습니다". 이기심, 힘, 당혹감, 오만함, 무례 함 등 일부 습관을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따르지 않는 사람은 누구도 그것에 익숙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사람들은 경멸적인 견해, 심지어는 무례한 태도를 취하기 쉽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더 민감하고,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좋고 나쁘다는 것을 알아야하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느낄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경멸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무례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에게 좋지 않으며, 고통이 생깁니다. 자신의 문제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우리의 문제입니다.

글쎄, 당신은 강한 능력, 높은 수준, 좋은 성격을 가졌다 고 반박 할 수 있습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항상 저를 비난하고 저를 비난합니까? 다른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정말로 열등하고 정신적으로 어둡다는 것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가능합니다. 그러나이 겉으로보기에는 무리한 현상이 "합리적인"이유가 아닌가?이 사람이 당신에게 타격을 입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을 바꿀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분노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알 겠어. 환경을 바꿀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러나 그 전에는 촉감과 불평에는 실제로 십센트 효과가 없었습니다.

선생님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나는 충분하지 않고, 나는 더 잘할 수있다"고 생각해야하고, 내 마음은 점점 더 동기 부여 될 것입니다. "나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했고, 나는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 "이 생각들은 단지 당신을 더 괴롭 히고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게 만듭니다. 나는 일, 행동, 생각을하고 싶다. 매일 따라하면 습관이되어 내면의 힘이된다. 귀하의 현재 상태는 귀하의 혼선의 결과입니다.

사실, 사람들은 "만지기"를 좋아하지만 근본 원인은 받아들이기를 여전히 꺼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통 문화에는 너무 많은 설명이 있으며, 더 많은 독서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생이 너무 힘들어서 너무 많이 만져서는 안됩니다. 수락을 수락하고,해야 할 일을하고, 조용히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조용히 기다리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