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부유 한 사람들은 왜 가난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가난합니까?


부자가 열심히 더 오래 일하기 때문에? 그것은 위험을 감수하고 희생을 기꺼이하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은 오전 10시에 잠을 자고 온라인 게임에 돈을 쓸 것인가? 또는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부유층은 교육과 기회에주의를 기울이고 가난한 사람들은 대대로 이어지기 때문입니까?

BBC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소득 격차가 거의 30 년 동안 커졌습니다. 이 격차는 2019 년에 기록적인 비율을 기록했습니다. 미국인의 상위 1 %는 모든 가구 소득의 19.3 %를 벌었습니다. 일부 의사 결정자와 일반 대중에게 이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개인 및 기관의 관점에서 부자와 빈자가 더 열악한 이유를 찾지 않고는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하버드 대학교 (Harvard University)의 행동 경제학자와 프린스턴 대학 (Princeton University)의인지 심리학자는이 오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새로운 연구를하고 있습니다. 최근 발행 된 저서 "희소성 : 왜 아주 작은 소유주가 많은 것을 의미 하는가?"에서 사이드 힐 무라 단단과 엘다 샤피어는 달빛 가족이 재무 관리에 능숙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종종 돈이없는 상태이지만, 돈이없는 상태에 있기 때문에 재정 관리가 잘되지 않습니다. 이는 미묘하지만 중요한 개념적 변화입니다.

많은 수의 테스트와 실험에서 수집 된 데이터를 토대로, 두 명의 저자는 정신적 손상을 초래할 수있는 판매량에 따라 어떤 신용 카드를 먼저 사용해야하는지 또는 장바구니에 넣을 수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논의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의 수요가 너무 크기 때문에 사람의인지 자원을 사용하면 내일 계획의 중요성이 약화됩니다. 다른 말로하면, 물 위에 올라 서기 위해 고생하고있을 때 최근에 해안선을 계산하는 능력이 사치가되었습니다.

Shafir는 "컴퓨터가 동시에 16 개의 프로그램을 실행하게하면 모든 속도가 느려지므로 한번에 너무 많습니다."

유례는 충분하다. 실험적 증거를 살펴 봅시다.

한 실험에서 저자는 참가자들에게 자동차 수리 비용으로 300 달러를 지불해야한다고 상상해 보았다. 즉각 지불 할 수 있었고 대출금으로 지불 할 수 있었으며 완전히 무시할 수 있었다. 두 명의 저자는 참가자들에게 논리적 사고,인지 기능 및 문제 해결 능력을 측정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컴퓨터 생성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모두 비슷한 지능 수준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두 명의 저자가 유지비를 3,000 달러로 인상하고 실험을 반복했을 때, 빈민층의 지적인 수준은 부유층에 비해 뒤떨어져 있었고 심지어 일부 사람들의 iq도 13 또는 밤에 자고있는 가치로 떨어진다.

견학에서 샤피르 (Shafir)와 무라 나다나 (Mura Nadana)는 인도의 사탕 수수 농부들이 수확 전과 수확 직후에 심리적 테스트를하도록 허용했다. 그 결과는 놀랍지 않았습니다. 수확 후, 농부들은 시험에서 훨씬 더 잘 수행했습니다.

그들의 연구에 따르면, 희소성의 존재는 인간 두뇌에서 좁은 시야를 확립하는 것으로 보인다. 긴급한 문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시에 현재 2 차 직책에있는 데이트, 심부름 및 열망을 단순화합니다. 이런 식으로 가난한 삶은 종종 빈곤의 상태를 계속합니다.

Shafei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집중하고 결정을 내리고 유혹에 저항하기 위해 정보 대역폭을 사용합니다. 심리학자는 그것을 '활동적인 기억'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기억력이 증가 할 때 상처를 입는다는 것을 항상 압니다. 활성 메모리 : 예를 들어, 7 자리 숫자를 기억해야 할 때 많은 일들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텔리전스 대역폭과 작업 메모리의로드가 증가하면 일을 할 때 종종 잘못 될 수 있습니다.

두 작가의 연구는 가난한 사람들과 그들의 돈 부족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희소식, Shafir 및 Mura Nadan은 시간이 부족하든, 음식이든, 우정이든간에 이러한 정신적 인 사고가 다양한 이유로 나타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Shafir는 "우리는 빈민층에 관한 것이 아니라 빈곤 한 환경에 사는 사람들을 지적하기 위해 매우 조심 스럽습니다. 배고픔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배고파 느끼면 그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배고파 기분이들 때마다 이런 생각을하게 될 것입니다. "

일부 비평가들은 두 작가가 인과 관계를 완전히 혼동한다고 주장한다. 가난한 사람들은 지능과 인내가 부족하기 때문에 가난하다. Shafir는 일이 그렇게 단순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Shafier는 "어떤면에서 우리 연구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빈곤의 원인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 우리가 고려하는 모든 요소가 빈곤 한 환경과 분명히 관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같은 환경에서 가난한 사람과 부유 한 사람도 잘 수행됩니다. 희소 한 환경에 노출 될 경우, 여전히 같은 그룹 임에도 불구하고 빈민층의 성과가 갑자기 악화됩니다. "

그러나 두 작가가 묘사 한 환경과 압박은 다르다. 스트레스가 실제로 우리에게이 일을 성취하는 데 실제로 좋으며 만성 빈곤에 처한 사람들이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에게 분명하다. 무일푼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돈이 부족하면 할 수있는 일이 제한 될뿐만 아니라 생존이 타협되어 가장 기본적인 재화와 서비스에 얽히게 될 것입니다. 대역폭의 비유로 돌아가서, 컴퓨터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인터넷에가는 것과 같으며 끝나지 않습니다. 물과 전기의 체납금을 지불하는 방법을 모를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양극화의 정치적 패턴으로 볼 때 일부 사람들에게는 상식이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Shafir는이 정보가 반대편 캠프 간의 "공감 다리"를 형성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일부 워싱턴 의사 결정권자가 가난한 사람들의 곤경을 이해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자는 계좌와 바이알에 임금을 자동으로 입금하는 것과 같은 실용적인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역폭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리 하히 (Robert Leahy) 전미 비서관은 "모든 선진국에서 미국의 소득 분배가 가장 불평등하며이 불평등이 급속히 팽창하고있다"고 말했다. 일부에게는 번영을 의미하지만 나머지는 파멸을 의미합니다. Shafir와 Mulaine Nadan의 연구가 확대되는 격차의 모든 측면을 다루지는 않지만,이 복잡한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왜 가난한 사람들이 스스로 빈곤을 없애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이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