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너를 만진 사람이 되어라.


처음 2 일 동안 친구들과 술을 마셨을 때 누가 주제를 제기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의미는 무엇입니까? 와인 테이블은 한 번에 조용하고, 모두가 의미인지 여부를 의식하지 않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어리석은 여자였다. 나는 그것이 내 진실하고 내 자신의 스타일을 잃어 버릴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매우 미묘한 영역을 정의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의 끊임없는 추구와 같은 일부 영역은 분명합니다. 삶은 그들 사이의 격차를 측정하기위한 분명한 목표가 필요합니다.

Connotation, 이것은 항상 내가 의도적으로 추구 한 목표였습니다. 그것을 정의하려 할 때 어떤 종류의 영역인지를 알았습니다. 방금 빙산의 일각을 탐험했지만, 나는 내 인생에 명확한 목표를 세웠다.

Connotation은 높이, 깊이 및 폭의 조합으로 특정 특성이 사람과 섞여있을 때 표시되는 유일한 스타일입니다.

높이는 일종의 삶입니다. 인생을 사랑하지만 영광과 둔감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삶과 가치에 대해 조용하고 회개하지 않는 전망을 가져라. 우리가이 높이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일지라도 우리는 삶을 성공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피 묻은 깊숙한 골수의 기쁨과 슬픔을 경험했습니다. 우리는 그 삶을 개인적으로 해석하고, 땀과 눈물을 무수히 털어 놓았으며, 플랫폼 층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단계별로 어느 단계까지 걸어갔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고통과 큰 기쁨과 커다란 슬픔에 얽혀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침착하고 순결합니다. 즉, 우리는 깊이 개입하고 방해가되지 않으며 자유롭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이 고도에서 우리는 젊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의 비전은보다 분명하고 광범위하며, 우리는 등반의 모든 단계에서 다른 풍경의 즐거움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삶은 우리가 측정 할 수없는 기준으로 우리에게 존엄과 영광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깊이는 외로움의 탐험과 확장입니다. 높이가 우리가 볼 수있는 것이고, 누가 더 많거나 적은 수의 층을 올라갈 수 있더라도, 깊이는 어떤 사람들을 그리워 할 운명입니다. 아무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예외없이 모든 사람은 의사 소통 및 기술과 같은 하나 또는 여러 측면에서 상당히 유용합니다. 우리가 도달해야하는 깊이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다음 행동을 통해 보거나 당신의 방어와 위선을 고의로 숨기지 않아야합니다. "깊은"깊이는 깊은 "깊은"이어야합니다. 나는 아직도 나에게 진실하다. 깊은 감정을 가진 사람들은 마음을 세상에 열어 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그 깊이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심오하게 느낄 것입니다. 심도는 투명하더라도 여전히 조용하고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깊이가 숨겨져 있지 않다. 분명히 후발 주자가 어떤 사람 앞에서 벤치 마크를 세우고 다른 사람들을지도하여 위조의 분위기를 추구하는 것이 분명하다. 깊이는 절대로 끝나지 않는 탐험이고, 깊이는 절대 멈추지 않는 기세이고 깊이는 절대 멈추지 않는 인내입니다.

폭 넓고 광대 한 것은 호환성의 아름다움입니다. 발해에서 폭은 자유이며 사람들은 편집증에서 자유 롭습니다. 폭은 방종이고,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을 여러 번 재구성하며, 폭 넓은 희망은 사람들이 최선을 다하도록합니다. 광둥에는 지혜가 있으며, 공간은 영리함으로 가득차 있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행복하고 충동적이고 만족합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가진 사람들은 행복합니다. 그들은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 뭔가가 있어야합니다."라고 이해하고 믿는 것입니다. 넓은 범위의 사람들은 포기하는 방법, 파악 방법을 알고 끊임없이 스스로 선택하고 자신을 마주하게됩니다. 넓이는 서두르지 않는 삶의 게으름을 반영하는 이완과 자유의 상태입니다.

깊이는 지속성이고 폭은 생명이며 높이는 삶의 현시입니다.

왕 Guowei 씨는 생활에는 3 개의 영역이 있다고 말했다. 첫째, 서쪽 바람이 지난 밤에 나무를 시들게하여 고층 빌딩에 홀로 길 끝을 보았습니다. 두 번째는 벨트가 점차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그에게 군중 속에서 수천의 Baidu를 찾고 갑자기 뒤돌아 보면 남자는 희미한 빛에 처해있다. Tao는 사람들이 말할 수없는 삶을 살았습니다. 우리가 삶의 길을 좀 더 깊게 걸을 때 우리는 슬프고 외롭고 많은 사람들과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멈추고 너의 마음을 보아라. 물질주의의 세계에 의해 가라 앉았으며, 원래의 삶의 목표를 벗어 났는가?

우리는 세 가지 영역의 삶을 경험 한 후에 감정적 공명에 도달 할 수있는 수준의 품질이 있습니까? 우리를 행복하게하고 눈물을 흘릴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마도 그 때쯤에 우리는 그 삶의 질이 이미 정착되었고, 우리를 만진 사람은 우리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