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아무도 당신을 제외하고는 항상 보안 의식을 줄 수 없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제외하고는 항상 보안 의식을 줄 수 없습니다.

그해 비행기에서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할 일 목록을 열거하면서 소위 유학 생활에 지루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농담을 두려워하지 않고이 목록의 첫 번째 항목은 캠브리지에 입국 한 것입니다. 그러나 3 회 IELTS 시험에 추가하여 8 점을 받았다.이 기사는 내가 수십만 마일이나되었습니다. 엄마는 때때로 웃기도합니다. 나는 열차가 가득한 기차를 타고 뛰어 다니고있었습니다.

제가 할 수 없었던 두 번째 기사 : 저는 항상 해외로 나가기 전에 모든 나라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행복합니다. 상상의 그림은 결코 나타나지 않았고, 영화의 일반 대학 렌즈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런 영화가 있다면 나는 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유는 매우 간단하다. 렌즈가 나를 쓸어 버릴 수 있다면, 나는 수업이나 길을가는 길에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 당시 나는 자연스럽게 내 인생이 완전히 달라질 것이라고 예견하지 못했다. 물론 N 년 후에 구석에 주름진 옐로우리스트를 발견했다. 목록을주의 깊게 읽은 후에, 약간 고급 요리와 약간 줄어든 여드름을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전혀 슬프지 않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지금 자신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상상 속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염려 스럽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반복해서 기억할 것이고, 대부분 지금은 잘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므로 그들은 과거의 변화를 싫어한다.

사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작년에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여전히 ​​같은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같은 자리에 앉아 있습니다. 똑같은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십시오, 당신 주위의 사람은 여전히 ​​따르겠다고 맹세합니다. 너 너 누구야? 변화는 이미 오래 전 일이며, 누가 그 변화에 5 년이 걸리고 10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합니까?

과거를 회피하지 말고 과거를 미래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대학 생활에 관한 영화가 실제로 있다면 용은 없지만 제 대신에 제 주인공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달성해야 할 모든 목표와 패배시키고 자하는 사람들을 나열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하나를 초과하거나 완수 한 후에, 나는 그것을 건너 뛸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것들은 언제나 불확실하고 주저합니다. 다른 사람들이주는 동기 부여는 소진 될 것입니다. 자신의 힘을 찾고 빛나는 지점을 찾은 다음 빛을 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됩니다.

이 세상은 이렇습니다 : 당신의 노력은 오직 당신에게만 보이고 때로는 당신의 노력의 결과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전달됩니다. 아침 3 시까 지 머 무르며 다음날에는 사고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눈은 거의 파괴 할 수 없으며, 다음날에는 일찍 떠나서 결코 멈추지 않을 MRT를 잡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항상 사진을보고, 당신이 매우 좋았으며, 당신이 정말로 축축하다고 말했지만, 아무도 당신이 이번 주에 거의 잠을 못 자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은 구세주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부모님 께 집에 전화하고 싶지만 갑자기 부모님에게이면을 보여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갑자기 너는 물어보고 싶다. 왜 세상은 네가 원하지 않는지, 한 번 그렇게 가까이 다가 왔던 사람은 갑자기 아주 멀리 떨어져 버린다.

그럼 갑자기 멈추고 스스로에게 물어봐. 그럼 내가 뭘해야하지?

나는 처음으로 외국에가는 비행기를 타는 날을 항상 기억하며, 17 번째 생일로부터 3 개월이나 떨어져있었습니다. 우리 엄마는 여전히 농담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후회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잠시 후에 돌아갈 수 없습니다."나는 그녀에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반복적 인 생각입니다. 이것은 내 자신의 결정이며, 나는 다른 삶을 살고 있습니다. 트랙. 어쨌든,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5 년 전, 3 학년 3 일째 나는 모든 시험의 첫 번째 수업을 거의 독점했다. 교양 과목은 항상 평균 점수보다 약간 높았 기 때문에 친구에게 소설을 쓰고 싶다고 말하면 믿을 수없는 눈으로 보았다. 따라와, 나에게 말한다. 아직도 고대 시들로 돌아 가야한다.

내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나는 핵심 과학 수업을들을만큼 운이 좋았지 만, 나는 표준적인 의미에서 좋은 학생은 아니다. 조기 사랑, 휴대 전화, 학교 교복, 긴 머리,이 선생님들은 이해할 수없는 음모에 내 그림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되돌아 보면 다소 운이 좋지만 다행스럽게도 나는 성격을 완전히 지우지 못했습니다.

첫 번째 페이지는 Mayday의 "Stubborn"의 가사를 베꼈습니다 : 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을 차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내가 항복 할까봐 두려워합니다. 그런 다음 문장을 작성하십시오 : 저는 Chen Xinhong과 같아지고 싶습니다.

멜버른의 밤에 처음으로 노래를 들었을 때, 나는 울지 않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두 번째로는 움직이지도 않았지만, 나는 두려워하지 않고 사라졌습니다. 나는 내 마음이 슬프지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이 기간 동안 누군가가 나와 동행하면 매우 감사한다. 결국, 우리가 약속을했을 때, 우리는 모두 진지했습니다.

시간과 거리는 얼마나 강력합니까? 그래서 누가 손을 잡았는지, 그래서 우리는주고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래서 우리는 슬픈 법을 배워서 스스로를 무장시키는 법을 배웁니다.

그러나이 방법으로 만, 당신이 끝내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방어 장치를 벗어 버릴 수있는 사람, 얼마나 귀중한 지, 그리고 함께 나가기를 기꺼이 나가는 사람이 동행하는 것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뭔가.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매우 빠르게 성장했고 제 인생은 계속 유창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일부는 전 세계를 여행했으며 일부는 여러 언어로 말하고 일부는 다양한 스타일로 참여하면서 두 배로 공부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클럽, 일부는 하루에 5 시간 밖에 자지 않으며 다른 시간에는 책을 읽습니다.

멜버른에서 캔버라에 온 후에,이 느낌은 더욱 강해졌습니다. 나는 친구 집에 갔다. 책장에는 금융에 관한 책으로 가득하다. 그는 모든 책에 메모를하고 책 한 권당 3 번 이상 읽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는 한 사람과 이야기 할 때, 그녀는 대학원생에게 그녀가 가고 싶은 곳을 물었습니다. 그녀는 직접 저에게 "하버드"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과 비교하여, 경험의 흥망 성쇠가없고, 밤낮으로 공부할 인내가 없으며 결과는 그들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언제부터 시작 했습니까? 나의 야망은 젊고 경박하며 천천히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하는 곳이 매우 좋다고 말합니다. 특히 유학생이 외국에서 좋은 생활을하고 외국인과 대화 할 수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나는 많은 중국인들의 동그라미에서 다른 사람들이 많지 않고 중국인이있는 곳으로 걸어 갔다고 생각합니까? 왜 이것을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가고 싶습니까?

이제야 마침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야망은 학자 때문이 아니고 여기에서 정말 좋기 때문이기도합니다.하지만 다른 삶을 경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나는 세상에 있기를 바랍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르다. 나는 사람이 세상을 잘 보길 원한다. 그래서 나는 모든 고난을 받아 들일 용의가있다. 모두 외롭다.

내가 원한 것은 일종의 반짝이는 삶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것은 나 자신을 후회하지 않을 삶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나를 침착하게 만드는 정신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내 자신이되는 것이다. 태양.

그것을 솔직히 말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힘으로 부드럽게이 땅에 설 수 있습니다.

"실패를 넘어서, 나는 후회를 더 두려워한다."나는 다음과 같이 썼다 : 나는 내가 외로움을 아주 잘 겪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최근에 되돌아 갈 때까지 내가 길을 얼마나 오래 갔는지 알았다. 사람들은 때로는 매우 허약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이빨을 물고 앞으로 나아갈 때, 그들은 되돌아 볼 때 자신의 인내에 놀랄 것입니다.

당신이 혼자서 먹는 것을 두려워 할 때, 차안에 혼자있는 것을 두려워하고 삶의 뒤틀림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진정으로 어떤 외로움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천사와 악마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또한 당신을 도둑질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외로움은 끝까지 존재감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거의 10 번 이사했고 3 개의 도시를 옮겼습니다. 나는 몇 대의 비행기를 타고 즉시 5 년간 사업을해온 호주를 떠날 것을 기억했습니다. 나는 향수를 느낀다. 그러나 나는 슬프다. 며칠 전에 페이 (Faye)와 이야기 할 때, 그녀는 7 일 동안 미얀마에서 홀로 살았다 고 말하면서, 그녀는 끔찍하다고 생각했지만, 이제 그녀는 그것을 소중히 여겨서 소중한 기억이라고 느꼈다.

내 유학 생활에도 똑같은 것 같습니다. 추억은 길고 검은 색과 흰색의 침묵의 영화와 같고 밝은 곳이 없으며 많은 기복이없고 일부는 삶의 일부입니다. 여러 번 나는 끔찍하다고 느낀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기억할 때 매우 기분이 좋다. 실망을 예상하는 대신 왕 Xiaolu가있을 것이고, 자신이 더 강해 져야한다고 기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잃을 때마다 긍정적 인 에너지가 당신을 따뜻하게 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대신, 미래를 걱정하는 것보다 자신을 긍정적 인 에너지 인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아무도 당신을 제외하고는 항상 보안 의식을 줄 수 없습니다.

컴퓨터 화면의 다른 쪽에서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인스턴트라면을 먹을 때가되었습니다. 이번 겨울을 지나야 만한다고 느낍니다. 안락함을 위해 포옹을하거나, 피사체에 고통을 겪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떠난 것이 필요한가? 그러나 세상에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당신 뒤에 부모님과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가고 싶지 않아요. 당신은 내일 나아질 것입니다.

사실 내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한 가지 때문에 우리의 삶은 결코 정체되지 않을 것이고, 한 가지 때문에 천국에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내가 지금있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았던 것처럼 내가 길을 마칠 때까지 기다려야한다. 내가 되돌아 볼 때, 나는 양쪽의 풍경이 내가 지금 온 것과 다르다는 것을 느낀다. 그들이 통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 어쩌면 우리는 너무 꺼려해서 변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익숙하지 않아야하는 습관에 익숙해 져 있을지 모르지만, 그러한 상처는 항상 천천히 치유되며, 언젠가는 이러한 증상이 사라질 것입니다.

유일한 전제는 당신이이 길을 계속 가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순진하고 내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버려진 것으로 의심되는 것을 보았을 때,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문제이며 나와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항상 변치 않는 진리를 믿었 기 때문에 후회의 고통은 떨어지는 고통보다 더 힘들고 오직 마음 만이 마음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목록에 남아있는 마지막 세 가지 단기 목표, 즉 두 번째 책, 마이크로 필름 및 대학원에 도달해야합니다.

내가 "집에서 먹거나 싸우다"에서 말했듯이 나는 나이가 들지 않습니다. 나는 나이가 들기 전에 80 세가되었을 때 웃을 일을하고 싶습니다. 어떤 사람이 살고, 다른 도시를 지나고, 다른 길을 걷고, 또 다른 하늘을 바라보고, 증인을 몇 번이고 보더라도, 사람을위한 최선의 방법은 진정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질문 할 때, 모든 단계가 매우 느리지 만 명확한 양심으로 당신 자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후퇴하지 않았습니다.

때로는 가운데 손가락에 손을 대고이 빌어 먹을 세상에 말을해야합니다. 세상에, 너를 굴려 라, 너는 너야 너는 사랑에 아직도 믿어, 나는 여전히 꿈을 믿고, 나는 크게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듣고 싶다. 나는 단지 내가 관심있는 것을 추구하기를 원하고 너는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에 아주 능숙하다, 나는 유감 스럽다, 움푹 들어간 곳의 세계, 나는 너를 잘 모른다.

모든 황소는 높은 고난의 벽 뒤에 있으며, 모든 어려움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없는 끈기 뒤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삶에서 빛나는 날까지 걸을 수 있습니다. 결코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자백을하기 전에, 여러분이 완전히 화해하기 전에, 언젠가는 우리 자신의 힘으로 땅에 설 수있을 때까지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힘이며,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