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신학기 중학교 교사의 직업 계획


첫째, 클래스 상태

3 학년은 제가 인수 한 새로운 수업으로, 학생들은 근원적으로 복잡합니다. 재학생, 반복 학생, 신선한 졸업생이 있으며 학생들은 주로 학생들입니다. 포괄적 강도의 등급은 상류 계급에 속하며, 학생들은 사고력이 뛰어나고 학생들은 잠재력이 더 크며 조직적인 규율은 상대적으로 느슨하고 빈 둥지 학생과 부모는 이혼합니다.

둘째, 교사 할당

언어 : 첸 리민 수학 : 웨이 페이 바오 영어 : 송민

정치 : 장 Xiaohong 역사 : Xiong Yanglin 지리학 : Li Chunzhang

물리학 : Zhou Qinghui : 유 Xunping 바이오 : 팬 Xianmei

선생님들은 강하고, 수년간 졸업반을 수강 한 선생님들입니다. 대다수는 교수 및 연구 팀 리더 또는 학계 리더입니다.

셋째, 인도 이데올로기

도덕 교육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며 중간에 서서 학생들의 성적 양극화를 엄격히 통제하고 학생의 안정된 업무를 수행하며 학생의 손실을 피하고 홍보를 강화하고 안전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안전 위험을 제거해야합니다. 보안 사고를 철저히 끝내십시오.

넷째, 구체적인 준비

1. 학교를 시작하여 교육을 받고 첫 번째 교훈을 얻으십시오. 수업 강사 는 자기 소개를하고 qq와 블로그를 통해 학생들에게 개인 공간에 들어가고 수업 교사 의 철학을 이해하고 아이디어, 교사 역학 등을 이해하고 좋은 명부를 만들 수 있도록했습니다.

2. 8 월 28 일, 포괄적 인 깨끗한 청소와 훌륭한 계급 문화 건설;

3. 목요일, 독일 교육 협회 첫 주에 학생들은 1 분 동안 연단에 자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4. 학생들에게 스스로 비판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5, 4 시험 : 학교의 첫 번째 품질 검사, 중간 시험, 도시의 첫 번째 품질 검사, 최종 시험 상황, 심각하게 학생을 구성, 품질 분석을 실시하는 교사, 두 개의 세션을 엽니 다 "사회 교사 연락처" "우수 학생 시상식;

6. 학생들과 형제들을 조직하여 농구 친목 경기 또는 줄다리기 대회를 실시한다.

7. 중기 시험 후에시 독서 경연 대회 또는 연설 경연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8, 스승의 날, 중추절, 학생들의 뉴스 레터, 교사들과의 애도, 행복한 명절, 우수한 뉴스 레터에 대한 보상;

9. 국경일 60 주년을 맞이하여 학생들은 필기 신문이나 전자 타블로이드를 그림과 텍스트로 운영하고 우수한 신문에 보상을 제공합니다.

10. 학기말 및 학기 말에 우수한 학생을 평가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11. 정기적 인 가정 방문;

12.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수업 간부 회의를 조직하십시오.

5 일간의 일

1. 아침 독서 5 분전;

2. 영어 그룹 리더는 아침 독서를 읽습니다.

3. 오늘의 뉴스 레터 1-3 통지;

4, 저녁 자습 요약 1-2 분 전;

5. 사고 처리;

6 명, 말하기 위해 1-2 명을 찾는다.

여섯 번째, 단기 목표

1. 학생의 유출을 막기 위해 학생 신분의 안정성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2. 가난한 학생들의 변화를 잘 수행하십시오.

3, 클래스의 교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수업을 듣기 위해 첫 수업을 듣는다.

4. 수업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계급위원회의 확대 된 모임을 갖는다.

5, 교사 연락처의 첫 번째 필드를 엽니 다.

7 가지 장기 목표

학교의 관심을 지불하지 않고 학교에서 발행 한 고등학교 입학 시험 색인을 작성하고 내년에 행복한 여행을 위해 노력하기 위해 학급 교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 기 위해 학부모 교사들과 긴밀히 협조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