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년 대학 수업 교사의 작업 계획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는 학기가 끝나면 나는 현재의 나의 지위에 대해보다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동시에 나의 일에있어 나의 기존 결함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있으며, 단점을보다 완벽하게 해결하고 있습니다.

대학의 수업 교사 가되는 주된 임무는 학생들이 현재 사회의 형태를 인식하고 학생들이 직업 선택을 분석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대학생들은 공동체를 발판으로 삼기 때문에 대학 졸업자들이 직면 한 중요한 문제는 졸업 후 취업 문제입니다. 고용 문제는 대학 생활에서 학생들의 지식과 능력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학에서는 열심히 공부하고 기술을 연마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다음 학기의 취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클래스 요약

내가 가져 오는 수업은 09 회계 학급 8 개, 회계 수업 9 개입니다. 학업과 헌신의 한 학기를 마친 후에, 8 개의 클래스와 9 개의 클래스의 전반적인 상황이 좋았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잘 배웠고 학습의 규칙과 규칙을 고수했습니다. 8 개의 클래스와 9 개의 클래스가 몇 가지 업적을 달성했으며 두 클래스에서 수행 한 많은 작업이 해당 부서에서 확인되고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제 올해 하반기에 접어 들게 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수업에서 더욱 강화되고 개선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학기의 징계 문제는 두 과목에서 공통적 인 문제입니다. 많은 양상을 유지하고 좋은면을 개선하는 동안, 우리는 두 가지 수업의 이미지를 향상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수업에서 일부 활동을해야합니다.

수업은 학생들이 지식을 배울 수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수업에 응답하지 않고 교실 지식을 배우고, 자습 수업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배우고 쉽게 모든 지식을 재미있게 배우고 지식의 중요성을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행동해야합니다.

1. 이해 집단 활동

학기별로 관심 그룹은 학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학생들이 인생에서 알아야 할 많은 작은 지식을 손쉽게 습득하게하고 학생들이 학습의 재미를 느낄 수있게했습니다. 8 학년과 9 학년에는 각각 7 개의 관심 그룹이 있으며, 각 그룹은 차례로 활동을 진행합니다. 수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2 주간의 수업이 있습니다.

2, 에티켓 지식

대학은 학생들이 사회에 진출하는 마지막 단계이기 때문에 학생들은이 수준에 대한 많은 지식을 습득해야하며 에티켓은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학교 개최 논쟁과 같은 많은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정장을 입히고 정식 옷차림의 가장 기본적인 색상 일치를 착용해야합니다. 검은 색 가죽 신발은 흰색 양말, 기본 지식 학생들은 이해할 수 없으며 점점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학생들은이 지식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양질의 예절 바른 사람이되기 위해 직장에 간다면 그러한 의식 지식 교육 수업을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3, 마음과 마음을 교환 수업 회의

사회에 진입 할 때, 사회 기술은 필수 불가결한데, 학생들이 복잡한 사회 수준에 들어 가지 않으면 학생들은 더 많은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서로의 아이디어를 경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학기의 "당신이 원하는 삶을 만듭니 다"라는 테마 수업 모임의 효과처럼, 마음과 마음으로 대화하는 수업은 학생들에게 질문을하고 사회에 들어서서이 문제를 입력하면 모두에게 토론하게합니다.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4. 혁신 활동

21 세기 사회로 진입하려면 높은 학문적 자격을 갖춘 사람들뿐만 아니라 능력, 혁신 및 자제력이있는 사람들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 시대에 학생들은 자신을 훈련시키고, 능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이 대담하게 혁신하도록 격려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부서 및 학술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장해야합니다.

5, 수업 정례회

계급위원회는 저녁 저녁 저녁에 반 정회를 지키고 계급위원회에 노동 분명한 분과를 제공하고 반원위원회의 관리 능력을 향상 시키며 실제로 반원들로 하여금 각 숙제를 심각하게 배우고 계급 활동에서 훌륭한 일을하도록 인도하는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해야한다. .

6. 특별 회의

특별 회의는 학생 대학 및학과와의 작업 요구 사항 및 준비에 대한 적절한 의사 소통을 필요로하며 정확하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