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학년 첫 교사 수업 계획


새 학기가 시작되었고, 반 교사 가 학교 일상에 대한 서곡을 열었습니다. 지난 학기의 수업 교사 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나는 내 생각에 다소간의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수업 관리에 대해 어느 정도 확신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므로, 이번 학기의 수업 교사 의 작업을 위해 나는 내 마음 속에 좋은 점을 가지고있다. 선생님 으로서 좋은 직업을 가지려면 일회적 인 것이 아니라 기술 일뿐 아니라 예술이기도합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저의 일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첫째, 클래스 관리 목적

1. 수업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여 학생의 행동 습관을 개선하고 습관을 연구하고 집단적 집단의 응집력을 형성하십시오. 좋은 수업 스타일을 통합하고 수업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2. 학습 스타일 구축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키우며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학습의 중요성을 분명히하고, 학습 방법의 지침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계급 간부들의 사업을 계속 인도한다.

첫째, 도움 클래스 간부는 명성을 쌓습니다.

둘째, 계급 간부들에게 담대하게 일하고 그들의 일하는 방법을 지적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셋째, 학급 간부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은 지식과 능력의 진보를 이루고 규율의 모범으로 이끌며 수업의 모든 측면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넷째, 간부 간 연대와 협력의 정신을 기르며 전체 수업을 이끌어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집단적인 조직과 규율을 형성한다.

그리고 진취적인.

둘째, 구체적인 조치

1. 학교의 도덕 교육 계획에 따르면,이 수업에서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대한 예의와 예의를 계속해서 강조하고 "초등 학교 코드"와 "표준 매일 행동 기준"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2. 수업 간부 모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학급 상황을 유지하고 학급 간부 훈련을 향상시킵니다.

3. 학생들에 대해 더 배우고 학생들을 계몽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4. 점진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일상적인 건강 시스템의 가치를 개혁하십시오.

5, 클래스 환경을 아름답게 활력과 활기 넘치는 클래스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6. 초기 자율 학습의 원칙을 파악하고 관리를 위해 학급 간부를 활용한다.

7. 뛰어난 학생들의 배양에 중점을 둡니다.

8. 가난한 학생들을 변화시키는 좋은 일을하십시오.

9. 학생 업무 관리를 계속 강화하십시오.

10 학생들의 포괄적 인 능력 개발을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셋째, 학습 내용

이번 학기, 저는 커리큘럼 표준, 교육학, 심리학 등의 지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학습 노트를 가져갑니다. 나는 보통 교재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모든 수업을 듣습니다.

간단히 말해 나는 사람 중심으로 노력하고 학생들이 성실하고 지혜롭고 건강한 사람이되도록 교육하며 따뜻하고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학습 환경을 조성하며 학생들이 살기를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지내며 지불하고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다양한 활동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수업 진행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도록 수업의 응집력을 높입니다. 모든 학생을 돌보고, 모든 학생의 마음 속에 들어가고, 학생들의 진정한 친구가되고, 학생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감을 키우십시오. 수업이 항상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에너지로 가득 차도록 수업 내용을 심각하게 파악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