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교사 신입생 수업 교사 작업 계획


수업 스타일 : 문명적이고 규율있는, 부지런하고 진취적인

투쟁 목표 : 학생 개성 홍보, 수업 특성 구축

첫째, 수업 개요 :

총 학생수 : 46 명의 소년 : 24 명의 소녀 : 22 명. 행동 습관 : 학생들은 일상적인 행동 규범을 지킬 수는 있지만 자아 의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특히이 지역에서 보살핌을받는 소년들의 습관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업 중에 달리기 현상이 나타나고 교사와 급우가 종종 상기시켜줍니다. 학습 상황 : 대부분의 학생들은 더 똑똑하고 사고력이 뛰어나며 숙제는 양심적으로 완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학습 습관이없는 학생도 있습니다. 도덕성 : 학생들은 집단을 사랑하고, 노동을 사랑하고, 교사를 사랑하고, 반 친구를 사랑하고, 집단적 명예를 중요시합니다. 그러나 유일한 아이와의 관계 때문에 이기심, 허영심, 자기 만족이있을 것입니다.

둘째, 교육 내용 및 측정 :
1. 행동 규범 교육 :
학생들의 일상적인 교육을 강화하고 초등 학생들을위한 표준화 된 일상 교육을 계속하십시오. 학기 초에, 사상 교육은 선동 된 학생들에게 주어집니다.

오늘의 일반적인 규칙을 분명히하고 모두가 알도록하십시오.
행동 규범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벨트 하나와 벨트 4 개로 행동하십시오.
정기적 인 훈련이 학급 모임과 아침 모임에서 실시 될 것이며 규율, 예의, 노동 및 연구와 같은 훈련이 정기적이고 표준화 된 행동 훈련을하기 위해 수행 될 것입니다.
역할 모델 스타를 만들고 수업에서 경쟁 감각을기를 수 있습니다. "문명의 별"은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훈육에 순종하는 "훈련 된 별"과 열심히 공부하는 "스마트 스타"는 노동의 "작은 벌 별"을 사랑합니다.

2. 수업 간부 일 :
우리는 간부들을 훈련시키고 안내하기 위해 새로운 계급의 간부들을 추천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일상 업무에 통합하십시오.
취업 정책 :
평등 : 각 팀원은 자신의 성적, 규율 또는 지위에 관계없이 Young Pioneers 조직에서 평등하며 지위가 없습니다.
b. 존중 : Young Pioneers 간부는 다른 팀원에게 봉사하는 Young Pioneers 조직이며 다른 팀 구성원보다 우월하지 않으며 조직의 각 팀원을 존중하고 명령을 내릴 권리가 없습니다.
c. 실사 : 내가 책임지고 맡은 일에 책임이 있으며, 다른 선수들의 신뢰에 부합한다.
d. 능동적 인 : 문제가 있으면 밀어 넣지 말고 어려움에 직면하게됩니다.
e. 단합 : 다른 팀 간부들과 함대위원회의 모든 팀원들과 연합하고 함께 협력하여 각 개인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f. 혁신 : 아이디어를 기고하고, 의견을 표명하며, 젊은 개척자를 위해 적극적으로 일합니다.
계급 간부 선거 운동에 좋은 일을하고 계급 간 경쟁 의식을 형성하십시오.

3. 특성을 가진 클래스를 만든다.
반에서 집단적으로 명예를 누리고 수업에서 집단적으로 명예를 높이십시오.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십시오. 이 활동에서 학생들은 강한 사랑의 계급을 개발하고, 집단 의식을 사랑하며, 응집력있는 계급이 될 것입니다.
수업에서 뛰어난 아이들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이 뛰어난 아이들이 다른 아이들을 키울 수있게하고, 다른 아이들의 전문 기술로 하여금 그들 만의 고유 한 특성을 지닌 인물을 형성하도록 고무 시키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