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년 다음 학기 수업 교사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당의 교육 정책과 중등 학교의 도덕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우리는 학교 지도자들이 상위 수준의 지침과 정책을 실행하고 학교의 포괄적 인 교육 발전을위한 다양한 작업 계획을 완성하기 위해 실제 수업에 따라 여러 가지 요구 사항과 결정을 성실히 이행 할 것입니다. 계획이 작성되었습니다.

둘째, 작업 아이디어

교육을 돌파구, 정기적 인 교육을 잘하고, 좋은 수업 스타일을 형성하고, 학생들의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학생들의 도덕적 교육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수업위원회 구성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자기 관리 역량을 키우고 학생들의 팀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각 학생이 자기 관리에 참여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수업을 단결하고 상향하며 열심히하고 진취적인 수업으로 만듭니다. 몸.

3. 구체적인 조치

클래스 여단을 구성하고, 소규모 팀을 구성하십시오.

1. 수업위원회의 구성원을 구성하고 학급 지도자, 학교위원회, 스포츠위원회, 텍스트위원회, 노동위원회 및 생명위원회의 6 가지 직책을 세우는 것이 강점입니다.

2. 학생들은 평균 4 명의 소규모 팀으로 나뉘며 각 팀은 분대장, 학교위원회, 스포츠위원회, 문학위원회, 노동위원회, 생명위원회의 6 개 직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3. 반원위원회의 위원과 반장은 모두 개인적인 자기 추천, 연설 및 학생 투표로 제작됩니다.

4. 각 팀은 고유 한 팀 이름, 슬로건 및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습 생활의 전체 내용은 각 학생의 성장을 기록하는 관리 단위로 분대에 의해 계량됩니다.

5. 계급 간부는 일상적인 관리 및 활동에서 감독 및 통계에있어 포괄적 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평가 규칙

스쿼드를 단위로 삼아 학습, 규율, 건강 및 활동을 네 가지 평가로 나눕니다.

학습

1. 반은 좋은 상태이고 말도하지 않고 자율 학습반은 움직이지 않고 말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각 팀은 주당 10 점을 얻습니다. 한 사람이 공제액을 1 점 씩 위반했습니다.

2. 숙제는시기 적절하며 품질은 높습니다. 모든 팀은 주당 10 포인트를 받고 숙제가 전달되지 않고 품질이 높지 않으면 한 사람이 한 점을 잃게됩니다.

3. 월간 및 대규모 시험

수업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 : 언어 부족 : 합격, 정치사 : 우수.

클래스의 최소 기준을 충족, 각 팀은 100 점을 얻습니다.

언어에는 3 과목이 있으며, 각 과목마다 훌륭합니다. 팀은 50 점을 받았습니다. 각 부문, 각 개인의 전체 점수, 팀은 100 점을 기록했습니다.

정치 역사, 모든 부문, 모든 사람이 완벽한 점수를 가지고 팀은 50 점을 기록했습니다.

징계

1. 수업은 말도 안되는 좋은 상태이며, 자습 수업은 움직이지 않고, 말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각 팀은 주당 10 포인트를 얻습니다. 한 사람이 공제액을 1 점 씩 위반했습니다.

2. 교사를 존중하고 단합하고 사랑하며 주당 팀당 10 점을 득점하십시오. 한 사람이 공제액을 1 점 씩 위반했습니다.

3. 인턴쉽, 안구 운동, 수업 전 노래, 주당 팀 당 10 점. 한 사람이 공제액을 1 점 씩 위반했습니다.

5. 늦게 수업에 1 학급 반을 위반 한 수업.

6. 학교 교복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한 명은 1 점을 공제합니다.

7. 학교 규칙의 위반, 한 사람이 10 점을 공제했습니다.

건강

1. 날짜

청결하고시의 적절하며, 공제없이 주당 팀당 10 포인트. 포인트가 공제 된 경우, 팀은 점수를 매기지 않고 1 주 페널티를 추가합니다.

2. 개인 위생

복장, 액세서리, 머리 형 표준, 주당 팀당 10 점.

활동

대형 이벤트

각 팀은 각 팀마다 10 점을줍니다. 순위 10 점을 얻으십시오.

2. 개인 기부금

개인 기부금은 1 인당 20 포인트를받습니다.

학부모는 1 인당 30 포인트를 돕는 데 참여합니다.

. 구현

1. 월요일 요약

월요일에 분대장은 팀의 주간 점수의 요약을 담당하며 공제 점수와 보너스 포인트를 명시해야합니다. 이번 주에이 팀의 요구 사항을 높이십시오.

2. 월간 챔피언이 매월 수여되며 연말에 각 팀이 연말 챔피언을 수상합니다.

3. 학기 중 다양한 상을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인 요점을 기반으로합니다.

4.이 규칙의 이행에 불일치가있는 경우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5.이 규칙들을 해석 할 권리는 반 교사 에게 되돌려 보내야한다.

6.이 규칙은 앞으로 시행 될 예정입니다.

분대의 개회식이 열렸습니다.

반 교사 는 반 간부의 일을 인도한다.

반 교사는 반 간부들을위한 주도하고 시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반 교사담임 교사 들을 대담하게 대했습니다.

반 교사 는 반 간부들을 훈련시키고 훈련시킬 계획을 가지고있다.

학업 성취도 향상 노력

1. 올바른 학습 목적과 학생들을위한 학습 태도 교육을 수립하십시오.

2. 학생들의 학습 동기에 대한 문제점을 이해하고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3. 학생들에게 과학 학습 방법을 가르쳐 학생들에게 배우도록 안내합니다.

6. 여러 분야의 반 교사 와 교사는 여러 관계를 조정하여 공동으로 학생의 진보를 촉진한다.

부모님의 일을 잘하십시오.

정기적 인 학부모 면담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학급 교사와 학부모가 방문하여 학부모가 학교와 협력하고 학생들의 이념적 업무에 대해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모든 어린이를 건강하게 만드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