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년 2 학기 수업 교사 계획


첫째, 수업의 기본 상황 :

이 수업에는 36 명의 학생들이 있는데 여기에는 14 명의 여학생과 22 명의 소년이 포함됩니다. 남학생의 특별한 상황으로 인해, 전체 수업은보다 적극적이고 활발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생들은 여전히 ​​집단적 사랑, 사랑의 노동, 배우기를 좋아하며 집단적 명예의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생들은 특별한 이유로 열등감, 자기 파괴 및 반전을 보였습니다.

둘째, 주요 업무 요점 :

1. 조급 한 이데올로기 교육을 통해 아침 조조반, 계급 수업, 도덕 수업 및 기타 과정을 듣고 팀원들의 집단 의식을 키우고 단결과 상류 계급을 형성하고 "문명화 된 계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교실을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인본 정신을 전진시키고 인격의 질을 향상 시키며 인류의 질을 향상시키는 수업 문화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학생들의 자기 자동 능력, 혁신적 실천 능력 및 자기 관리 능력을 배양한다.

3. 동급생 간부 팀을 개선하고 분업을 명확하게 정의하며 일일 관리 및 주별 요약을 위해 매주 두 간부를 주 단위로 정리합니다. 이런 식으로 교사가 수업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더 많이 알게하고, 정상적으로 볼 수없는 현상을보고, 수업을 더 잘 관리하게하십시오. 적시에 나쁜 현상을 조정하기 위해 학급 간부 회의가 정기적으로 개최됩니다. 계급 간부들이 계급 간부들의 관리, 조직 및 협력 능력을 향상시키는 능력 안에서 자신의 활동을 조직하도록하십시오. 요컨대, 이번 학기는 학생들에게 수업 강사 로서, 특히 수업 간부들 , 나는 단지 전반적인 방향을 이해하게합니다.

4.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자기 관리, 셀프 서비스 및 기타 활동을 통해 행동 규범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수많은 "행동 작은 별"이 등장하고 모든 학생들은 훌륭한 문명 행동 습관을 갖게됩니다.

5. Young Pioneers 독수리 대회 활동에 협조하고 수업 내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팀원의 혁신 정신과 실제 능력을 키우고 선수 행동 습관을 표준화하며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하며 Young Pioneers 활동을 진정으로 도덕 교육의 효과적인 위치로 만듭니다.

셋째, 구체적인 내용과 조치

도덕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진 Jiaxuan 초등 학교의 하루 정규"를 분명히하십시오, 모두가 알 수 있도록.

2. 모든 계급과 함께 계급 간부의 모범적 인 역할에 충 분한 열정을 기울이십시오.

3. 평범한 교육을 위해 학급 모임과 아침 모임을 사용하고, 행동 규범 훈련이 규칙 화되고 표준화되도록 문명화 된 예의, 행동 습관, 법 준수 및 기타 절차를 잘 수행하십시오.

4. 행동 규범의 단계를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행동 규범 작은 별"을 선택하십시오.

5. 경쟁의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만능 경쟁", "학습 전문가", 경쟁으로 좋은 노동 습관을 길러주고 노동력을 향상 시키며 노동 방식에 관심을 갖도록하는 수업의 레이아웃을 사용하고, "의식의 전문가"는 경연을 벌인다. 학생들의 행동을 제약하고 순종과 순종의 훌륭한 학생이되기 위해 "예, 예술가"는 학생들이 다재다능한 사람이 될 수 있고, 다양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더 많은 상을, 그들 자신을 위해 영광을 얻고, 수업의 영광을 얻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학생들을지도하십시오.

1. 학교의 "붉은 스카프 방송"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고 청취력을 높이며 자본에 집중하십시오

재료 축적. 학생들에게 칠판의 각 문제를 신중하게 게시하고 칠판의 홍보 및 교육 기능을 향상 시키도록 학생들에게 지시합니다.

2. 대대원 가치 주간의 작업을 진지하게 정리하고, 모든 팀원이이 작업에 참여하도록하십시오. 비행 중대 가치 주간의 과정에서, 적시에 지침에 따라 조정하고, 비행 중대 가치 주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3. 독수리 독수리 대회 활동의 주제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학교 여단과 적극적으로 협조하며,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문맹 퇴치를 종합적으로 개선하기위한 관심 활동을위한 경쟁을 수행하십시오.

4. 독수리 명절 공휴일을 계속 조직하고, 방과 후 활동을 펼치며, 학교 활동을 보완하고, 주말 공휴일과 11 휴일을 특별하게 사용하여 학생들이 활동을 수행하도록 안내합니다.

5. 학생들이 학교가 주관하는 다양한 관심 그룹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특별한 기술을 가진 학생들을 훈련 시키는데 훌륭한 일을하도록 권장하십시오.

6.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 개발과 학생들의 종합 개발을 위해 학교의 "과학 및 체육 축제"및 "영어 축제"에서 실시되는 다양한 활동과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스포츠 건강, 과학 및 기술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1. 학생들이 핸드볼 연습을 신중하게 연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학생들로 하여금 새로운 안구 운동을 진지하게 공부하고,주의를 기울이고, 근시의 발생률을 조절하도록 조직하십시오.

3. 신종 인플루엔자 (A / H1N1) 예방에 좋은 일을하고, 매일 아침 수업을 요구하며 정기적으로 학생들에게 관련 지식을 알립니다.

4. 학생들이 학교 체육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5. 정기적으로 건강 지식을 알리고 상식적으로 생활하기 위해 칠판 신문을 사용하십시오.

6. 학교의 다양한 관심 그룹에 참여할 뛰어난 재능을 선택하고 특별한 기술을 가진 학생들을 훈련 시키는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7. 수업에서 "진정한 행복을 배우십시오"섹션에서 "나는이 상을 수상했습니다"란을 설정하여 강점으로 결과를 얻은 학생들을 인정하고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가정에서 연락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부모와 연락하여 학부모 지원을 통해 학생들의 강점을 개발하십시오.

각 학부모에게 정기적으로 연락하여 집에서 자녀의 성적을 확인하고 자녀의 학교 상황을 알려주십시오.

갑작스런 변화가있는 어린이의 경우 가능한 한 부모와 얼굴을 맞대고 대화하십시오. 분석, 명확한 이유, 올바른 약.

학부모 협조가 필요한 수업이나 학교 직업의 경우 학부모가 문제의 과정을 이해하고 다양한 접촉 수단을 통해 부모로부터 지원과 인정을받을 수 있도록 세부적인 작업을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