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Spring School 학생의 봄 2019 년 실무 계획


I. 수업 시간에 학생들의 상황 분석

1.이 수업에는 11 명의 소녀와 8 명의 소년을 포함하여 19 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이 학기의 초점은 학생들을위한 정기적 인 훈련, 문명화, 예의 바르게, 관대함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가능한 빨리 학교 환경에 적응시키고, 학습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훌륭한 자격을 갖춘 초등학생이 되십시오.

첫째, 정규 교육

학생들이 학교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서는 교장 선생님 이 일상 생활에서 질서 정연하게 인도해야하며 내용은 더 가깝고 작고 실용적이어야하며 항상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을 제공해야합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점들부터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1. "학생들의 행동 강령"과 "초등 학교 학생들의 행동 규범"을 배우고 매일의 학습 과정에서 어떤 행동이 옳고 그른지를 학생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팀 회의와 아침 회의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여 학생들이 잘 발전하도록하십시오. 학업 및 생활 습관 : 학생들의 일상적 행동을 감독하고 검사하고 나중에 그 날을 요약 할 책임이있는 "작은 감독 지"를 수립 할 것입니다 감독 보고서를 통해 "최고의 엄지 손가락 상"이 판정됩니다. 잘 수행하지 못하는 학생들은시기 적절하게 지시하고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2. 깃발 올리기 행사, 주요 축제 및 학생들의 도덕 교육 강화.이 학기에는 교사의 날, 국경일, 젊은 개척자의 날과 설날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진실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의미있는 주제 팀 회의를 개최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마음에 다른 사람을두고 집단을 가질 수 있도록 학생들의 명예 감을 높입니다. 애국심을 고취시키면서 동시에 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노동에서 협조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둘째, 수업 기강

수업은 좋은 수업 스타일을 가지기 위해 훌륭한 훈련을 받아야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점에서 시작합니다 :

1. 클래스 룸 규율

우선 교사와 학생들은 함께 수업 규정을 개발하고 그에 상응하는 보상과 처벌을 수립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학생들은 흥미롭고 동기 부여가되고, 모르게 의식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 행동에 대한 요구는 학생들이 단어를 행동으로 내면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업의 목적은 "말하기"입니다.

2. 학제 간 분야

수업 시간은 학생들이 쉽게 쉬기위한 시간이며, 학제 간 분야를 잘 활용하면 활발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캠퍼스 전체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채로운 클래스 간 활동은 징계 장애를 해결할 수있는 마법의 무기입니다. 연령 특성, 교사와 학생의 방법을 사용하여 "점프 밧줄에, 게임을 만들고, 공을 쏜"및 기타 활동, 학생 건강하고 교육뿐만 아니라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의사 소통을위한 공간을 확대하고 동시에, 위험한 활동과 장소에 언제든지주의를 기울 이도록 상기시킵니다.

셋째, 건강 측면

건강 상태를 꾸려 나가는 것은 몸을 건강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좋은 습관을 개발하고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1. 개인 위생 : 깔끔하고 깔끔한 옷이 필요하고, "세 가지 부지런함"을 잘 지키고, 테이블 상자는 부지런하며, 부지런히 배치하고, 두 사람은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클래스 건강 : 매일, 아침에, 한밤중에, 매일 청소의 가치, 검사 및 감독의 설립, 시간에 청소 학생이나 단체의 보상, 동시에 꽃과 식물을 사용하여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환경을 돌보는 꽃과 꽃의 교육.

넷째, 수업 간부의 훈련 측면

수업 관리는 수업 교사 에게 혼자만의 도움을주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수업 간부는 수업 관리의 작은 조력자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수업 관리부가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여 각 어린이의 잠재력이 완전히 발휘 될 수 있도록 수업 간부 회부를 실시 할 것입니다. 발굴, 개성을 가진 사람들을 훈련 시켜서 아이들이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협력하고 배울 것을 배웁니다.

V. 다른 측면들

수업 관리는 또한 개인의 발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다양한 활동에서 다양한 재능과 학생들의 잠재력을 탐구하여 수업의 각 반이 특정 측면에서 더 발전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활동이 수업에서 계속됩니다. 작은 문구류 선택, 작은 서예가, 작은 발명가, 작은 시인, 수학 작은 의사와 사랑의 책 및 기타 다양한 평가 활동 : 이러한 활동에서 모든 어린이가 모두를 대면하도록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작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합니다. 자신을 보여주고, 자신을 충분히 훈련 시키며, 학생들의 자신감을 향상 시키십시오. 또한, 수업 신문의 도덕적 교육 위치를 최대한 활용하여 경영을 강화하십시오.

〖1〗 〖〖〗

나는 또한 아이들에게 황금의 어린 시절을 제공합니다. 이번 학기 동안 저는 학생들에게 쪼그리고 앉아서 이야기하고, 마음으로 의사 소통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녀의 모든 빛나는 지점을 찾습니다. 나는 자녀를 돌보고 아이들을 존경하는 한, 위의 조치는 이번 학기의 첫 수업 계획 일뿐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계속 개선 할 것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지도자와 교사에게 비판을 요청하십시오. , 나를 바로 잡아라.

가정 방문을하십시오. 초등학생 부모님과의 대화를 통해 우리는 가족 및 사회에서 초등학생의 성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가 학교 업무에 협조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