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초등학교 6 학년 학급 교장 작업 계획


회복과 번영의 아름다운 계절에 우리는 새 학기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학생들과 학기를 마친 후에도 급우들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가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 일에 대해 더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새 학기에 좋은 과업을하고 6 가지 수업을 하나씩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화로운 가족! 성숙하지 못한 학급 친구들의 특징에 따라 학습의 목적이 너무 명확하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은 작업 계획이 수립됩니다.

첫째, 입학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생들이 학교와 수업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공부하고 생활하며 엄격하게 일상 생활을 구현하고 학업, 건강, 징계 등의 측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학습 환경과 생활 환경에 적응하도록 학생을 교육하십시오.

둘. 둘째,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업무 수행

학생들의 일에 좋은 일을하는 열쇠는 학생들의 심리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내면이 풍부하고 다채롭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학습뿐만 아니라 사상적 및 도덕적 가치의 배양과 규율 개념의 형성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이 생각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업 교사 는 학생들에게 기대고 앉아서 일합니다. 학생 친구는 학생들과 대화하고, 학생들의 내면을 폭로하며, 고백하고, 수업 관리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수업에 능숙합니다. 일할 기초를 제공하십시오.

셋. 학생들에게 자존심, 자존심, 자신감에 대한 재교육

아무도 완벽하지 않으며 금은 충분하지 않으며 자존심 만이 자존심과 자기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존심이 없다면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학생들에게 강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들은 빛의 섬광으로 칭찬 받아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감을 심어주고 냉소적 인 대신 성공했다고 느끼게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선한 일을하거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면, 그들은 부러워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이 실제로 자신을 존중하므로, 급우와 반 친구 사이의 관계가 더욱 조화롭게 될 것입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은 손익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정말로 "나는 모두 다. 모두가 나다."

넷째, 학생들에게 폭 넓은 사람들이되도록 교육시킨다.

학생으로서 학생들은 열린 마음과 폭 넓은 태도를 취해야하며, 뿔의 구석을 파지 말고 신사적인 태도와 일반적인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어떤 종류의 일 이건간에 그것은 용인 될 수 있습니다. "총리가 보트를지지 할 수 있습니다."다른 사람이 당신을 비난하면 잘못을 생각하고 시정해야합니다. 잘못이 없다면 경고로 받아 들일 것입니다. 수업 에 참여한 교사 는 모든 친구들이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지 않고 조용히 배우고 조용하게 일하기를 희망합니다. 학생들 은 자신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급우들.

다섯째, 열심히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성적을 향상 시키도록 학생들을 교육해야합니다.

우리 학교에 다닐 때 우리는 배우고 있습니다. 이제는 사회에 배양되고 규율되고 혁신적인 새로운 세대의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미래에 사회에 적응하고 적극적으로 적응할 수있을 때만 사회에서 제거되고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일부 학생들은 진도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학습을 싫어하며 항상 교육해야합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돈을 지불하고 끈기있는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일부 학생들의 성적은 항상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이는 노력 부족과 인내심 부족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교육은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업적 뒤의 임금을 알고 있습니다.

6. 교육 학생들은 수업 일정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수업 일을보다 잘 개선하고 엄격한 규칙과 규정을 개발하기 위해 그룹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각 그룹 리더는 11 명의 학생을 관리하며 팀 리더는 수업 교사 에게 매일 수업 담당자 에게 클래스 관리를 할 수 있도록보고합니다. 일.

일곱 가지, 수업 활동들 :

1. 수업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다양한 수업 수업을 설정하고, 수업 간부의 업무를 명확히하고, 업무의 분별과, 하루의 가치에 대한 책임과, 건강에 대한 책임을 묻고, 매주 평가를 합산합니다.

보건, 학습, 한 그룹의 그룹이 최고이며, 요약을 작성하고, 결점을 지적하고, 개선하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것보다 징계, 건강, 학습, 매주보다 "3 가지 비율"활동이 더 중요합니다.

3, "사랑의 헌신",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4, 누가 누가 가장 진보를 가지고 있는지, 비교, 학습, 러시, 도움말, 슈퍼 활동의 지난 몇 주 동안 누가 가장 진보되어있는 클래스에서 가장 진보되어 있는지 식별하게, 누가 가장 진전을 볼 수있는 전형을 확립.

5. 평가를 요약하고, 학기 중 각 반의 과제의 장단점을 요약하고, 향후의 노력을위한 개선 및 방향을 제시한다.

위의 내용은 6 개 학급에서 수강 한 2012-2012 학년도 2 학기의 수업 교사의 계획입니다. 수업 교사의 교육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