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초등학교 5 학년 교원 근무 계획


첫째, 상황 분석 :

이 반에는 45 명의 학생들이 있으며, 그 중 6 명은 자신의 연구에서 진지하고 모든면에서 뛰어납니다. 똑똑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학업 성적이 좋은 10 명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세 명의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고 자의식이 부족했으며 학업 성취도가 떨어졌습니다.

둘째,이 투쟁 기간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 반 학생들의 현재 상황에 대해, 우리는 먼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작업을 잘 수행하고, 학생들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을 권장해야합니다.

2. 각 반 친구가 학업과 생활에서 좋은 학습 습관과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인내심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3. 학생들에게 학습의 개념을 바꾸고, 학습의 열정을 향상 시키며,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도록지도하십시오.

4.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적극적으로 지식을 습득하게하십시오.

5. 학생들이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유익한 활동에 참여하도록지도하고, 활동에서 학생들의 우정을 고양 시키며, 학생들의 팀 정신을 고양시킨다.

6. 교사는학과 교사와의 관계를 조정하고 학생들의 진보를 돌보며 전체 계급의 성적이 상승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7, 안전 교육은 종종 끊이지 않고, 경보 음이 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셋째, 목표 달성을위한 조치

1. 애국심 교육 활동을 단단히 수행한다.

애국심 독서 대회.

주요 공휴일 또는 기념일을 다양한 형태의 일련의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기회로 삼습니다.

2. "승리하는 그룹"과 "5 성급 학생"을 평가하여 행동 규범의 발전을 강화하십시오. 독서, 수업, 수업, 침대, 숙제, 건강 등의 평가 주 단위로 매달 요약되어지고, "작은 모델 학습"과 "작은 학문"은 작은 모델의 열정에 대한 학생들의 보상과 격려를 위해 배치로 수여됩니다.

3. 수업 문화의 분위기를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학생들의 개성과 전문성을 보여주고, 학생들의 감상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도록 격려하여 수업을 강화하십시오.

4. 학생들에게 "두 과목 3 연습"을하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운동에 참여하도록 격려하고 격려한다.

5. 교사는 학교와 사회의 협력을 통해 훌륭한 일을하고 학생들을 방문한다. 수업 교사 는 학생들의 학부모와 대화하여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 조건을 이해하고 학교와 가정 관리를 달성하고 학생들의 공통된 진전을 도모한다.

6. 계급 간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계급 간부가 " 계급 교사 의 작은 도우미"로서 자신의 전문 분야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상응하는 일을하고, 공동 집단의 이익을 공동으로 보호하게하십시오.

7. 각 반원이 자유롭게 회의에 참석할 수 있도록 정규 수업을 개최하며, 교사는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 환경을 진정으로 느끼고 행복과 고통을 나누며 교사와 반 친구들이 그들의 마음과 가슴을 깨닫게합니다. 통신.

넷째, 현재 활동

3 월 :

1. 등록 등록, 청소 및 위생.

2. 학생들을위한 정규 교육.

3. 수업 계획을 세웁니다.

4. 3 월 5 일에 "Lei Feng 학습"시리즈가 시작되었습니다.

5, 이사회 보고서 중 :

4 월 :

1. Qingming 행사에서 학생들에게 애국심을 교육하십시오.

2. 안전 교육.

3. "변화하는 학습 개념"에 관한 주제 수업 모임을 조직하십시오.

5 월

1. "미래를위한 돌봄"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한다.

2. 안전 교육.

3. "나와 함께 시작하는 일"캠페인을 수행하십시오.

6 월 :

1. "6 월 1 일"행사를 축하하십시오.

2. 안전 교육.

3. 좋은 직업 검토를해라.

4. 다양한 형태로 기입하십시오.

5. 휴가 전에 학생을위한 법률 및 안전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요컨대, 이번 학기 동안 나는 수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