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학년 1 학년 교사 작업 계획


새로운 학년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1 학년 때 수업을 담당 하고 언어 수업을 가르치는 신입생으로 취임했습니다.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집단 집단 건설을 수행하고, 훌륭한 수업 스타일과 학점을 수립하고, 효과적으로 어린이와 어린이의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봉사하십시오. 강사를 위한 특별 작업 계획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학생들의 정규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생들은 아직 젊기 때문에 많은 학교의 규칙과 규정 및 규율은 여전히 ​​마비 상태에 있으며 자연스럽고 활동적이며 호기심 있고 장난기가있어 규율 위반이 수시로 발생합니다. 수업 강사 로서 나는 항상 학생들을 생각하고, 심리학의 관점에서 학생들을 이해하고, 학교를 알게하고, 학교를 사랑하고, 징계 위반에서 자녀의 내면 세계를 분석하고 입력해야하며, 수업과 학교를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 배양해야합니다. 규정.
1. 학생들에게 문명화 된 예의를 기르고, 정중 한 언어를 사용하도록 가르치고, 학교에 가도록 자원하는 선생님과 급우를 만나 부모에게 전화를 걸어 인사합니다. 학생들은 서로 싸우거나 맹세하지 않고 서로를 단합하고 사랑해야합니다.
2, 훈련 된 교육을 수행하고, 정시에 학교에 가도록 교육하고, 학교에서 집에 가고 시간에 집에 가십시오. 늦지 않고 조기 퇴직, 엄격한 퇴장 제도. 반원들에게 집중하고, 담대히 말하고, 작은 행동을하지 않으며, 고백하지 말고, 교사의 준비에주의 깊게 귀 기울여 들으십시오. 학생들에게 좋은 습관과 엄격한 학습 스타일을 배우도록 교육하십시오. 수업이 끝나면 돌길과 쫓기와 달리기에 대한 게임이 없으며 위아래로 가볍고 느리게 움직이며 수업 종소리가 교실로 울리고 자리에 앉아서 선생님이 수업을 기다립니다.
3.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오전 회의 및 학급 회의를 통해 학생들에게 교통 순서를 지키고, 안전하게 화재를 사용하고, 전기를 사용하고, 낯선 사람을 다루지 말고, 가정에서 안전 교육을하고, 외출하지 않고 교육하도록 교육합니다. 가르치는 학생들은 화재, 경찰 및 응급 센터의 전화 번호를 기억하고 응급시 자신을 보호 할 수 있도록 집 주소를 소개합니다.
4. 학습을 사랑하는 교육을 수행하십시오. 작은 이야기, 작은 농담 및 학습의 유용성을 배우고, 영광을 열렬히 연구하고, 수치심을 공부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배우기 위해 학생들을 교육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다른 방법을 사용합니다.

5.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팀 회의 및 청소 시간을 사용하고, 청소 방법, 교실 및 야외 위생을 유지하는 방법, 운동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 시절부터 건강을 발전 시키도록 가르친다. 습관.
6. 노동과 셀프 서비스를 사랑하는 교육 실시 가정에서 학생들을위한 황제의 현상 유지, 손을 짚고 쌀을 마시고 아무것도하지 않고 자기 관리 능력이 매우 떨어진다. 학생들을위한 노동 교육, 자신이해야 할 일, 배우지 않는 것, 그래서 노동의 가장 영광스러운 개념은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리고 노동에 대한 사랑의 문화를 형성합니다.
둘째, 계급 간부 양성 과정에서 계속 훌륭한 일을하면서 교사 보조가됩니다.
이번 학기 초에 우리는 강한 직업 책임을 가진 학생들을 확인하고, 학생들을 위해 5 개의 그룹을 구성하고, 그룹 경쟁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생들이 매일 공연을 위해 경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감과 관리 능력을 지닌 작은 간부를 선발 할 것입니다. 교사는 반 친구들에게 더 깊이 들어가서 일하는 법을 가르쳐야하며, 건강하고 훈계를 평가하여 신선하고 흥미롭고 집단 의식을 고취시켜야합니다. 그들은 자발적으로 규율을 관찰하고 열심히 공부합니다. 이 분야의 경험이있는 선생님들에게 효과적인 간부를 양성하여 선생님의 오른팔이되고 교사가 수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셋째, Resound School No.는 학교와 젊은 개척자들이 조직 한 활동을 개최했습니다.

넷째, 학생들을위한 변혁 상담을 잘 수행하십시오.
5. 부모에게 연락 할 때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학기 초에 학부모 면담이 열렸는데, 어린 나이와 자제심을 고려하여 매일 학생들에게 숙제 목록을 제공하기로 결정하여 학부모가 목표로 삼을 수 있도록 자녀의 학습 내용을 알 수 있도록했습니다. 특히 가난한 학생들에게는이 일이 특히 중요합니다. 선천적 지능과 후천적 요인으로 인해, 가난한 학생들은 학습, 훈육 등에 그다지 능숙하지 않으며 자신감이없고 의식이 부족합니다. 수업 강사 로서 부모님과 연락을주고 학생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적절한시기에 부모님과상의하여 각 학생을 교육하고 학부모와 대화하여 다양한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상의해야합니다.
여섯째, 자체 요구 사항 :
학생들을위한 배려, 모든 학생, 특히 가난하고 신체적으로 결핍 된 학생들의 존중과 공정한 대우는 그들의 모든 사랑을 바쳐야합니다. 특별한 기술을 갖춘 학생들의 훈련과 안내에 대한 발견에주의를 기울여 학생들의 비정상적인 수행에 대한 이유를 신중하게 분석하고 안내하도록하십시오. 주중에는 교사의 도덕적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만다린을 사용하여 학생들과 이야기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모든 학생들에게 자신의 행동을 교육시켜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