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2019 인적 자원 작업 계획


2019 년 인사부는 채용, 채용, 교육, 선택, 배치, 조정, 이동성, 평가, 보상 및 처벌, 임금 및 복리 후생, 노동 보험, 노동 쟁의 및 기타 경영 활동을 통해 12 년의 업무 목표를 완료하고 직원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전반적인 품질은 효과적으로 직원을 조직하고 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며 궁극적으로 새해 호텔의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합니다.

직원 모집 및 채용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호텔 관리는 인력, 재정, 자재, 정보 등의 자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자원 중 인적 자원 부서 만이 가장 가치가 있기 때문에 "인력 대체 및 제형 시스템"의 수립 및 개선은 XX의 인사부의 중요한 작업입니다. . 호텔 경영 및 개발의 필요성을 고려하여 호텔의 실제 상황에 따라 게시물 배포 및 각 부서별 인사 배치를 조사하고 상대적으로 완전하고 합리적인 인력 배치 방안을 마련하여 다양한 형태의 인력 채용 숙련 된 경영 인재와 활기찬 대학 졸업생들이 우리 회사에 합류하여 "일자리를 설정하고 사물을 선정하는"원칙을 준수하고, 직원의 질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위선을 범하지 않고 평범함을 피합니다. 호텔에 입장하십시오.

건전한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모든 직원을 훈련 시키는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훈련 업무는 총책임자의 감독하에 인적 자원부가 계획, 구현 및 감독하는 중요한 업무이며, 모든 부서는 교육 업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관리자에서 감독에게, 그들은 훈련자 및 교육 계획 및 조직입니다. 교수진 인 구현 자나 열악한 교육 훈련은 관리자의 프로그램 및 관리 강조를 직접 반영합니다.

1. 교육 계획 단계, 교육 실시 단계 및 교육 평가, 즉 교육 정책 결정 → 교육 요구 사항 결정 → 교육 계획 수립 → 교육 계획 수립 → 교육 조건 구현 → 교육 구현의 3 단계로 구분됩니다. → 훈련 상황을 기록한다 → 평가 계획을 세운다 → 훈련의 실제 상황을 평가한다 → 전체 훈련 계획을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제안한다.

2. 교육 활동의 기본 단계를 결정합니다. 즉, 교육 요구 사항을 결정 → 교육 계획 수립 → 교육 목표 결정 → 교육 구현 → 교육 평가.

3. 풀뿌리 교육 목표로 풀뿌리 관리의 리더십 역량과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고 정치적 사상, 전문 윤리, 전문 지식 및 실무 능력을 훈련 내용으로 개선하고 훈련 및 자습을 교육 형태로 게시하기 위해 결정되는 풀뿌리 교육 프로그램을 수립하십시오. 교육은 분기별로 수행됩니다.

4. 직원의 실무 교육을 개선하고 개별 교육 또는 일대일 교육을 실시하며 그룹 교육 또는 부서별 교육의 형태로 교육, 컨텐츠 및 언어 기술 형식으로 교육 내용을 구현합니다. 운영 사양, 직무 책임, 손질, 전문 윤리, 품질 교육, 예의, 예의, 호텔 서비스, 고객 불만, 사례 분석, 안전 지식, 법률 지식, 업무 인식.

직원 평가에서 좋은 업무 수행

1. 신입 사원을 한 달에 한 번 추적하고 평가하십시오.

2. 매월 탁월한 직원을 검토하고 감정을 잘 평가하십시오.

3. 분기별로 각 부서별로 이론 및 사업 관행 평가를 실시하고 벌금을 제안합니다.

4. 경영 인력은 6 개월마다 1 회 평가되며, 경영진에게는 조정 의견이 주어진다. 평가의 목적 : 직원의 업무를 이해하고, 호텔 경영의 우월과 열등감, 주인의 능력, 관리자의 업무 능력, 경영 능력을 확인하고 인센티브를 통해 직원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공정하고 공정한 직원을 고취하고, 공개 평가 원칙.

직원 업무 관리에 좋은 업무 수행

1. 일일 식권 발행 방법, 일일 레시피 표준 2 종, 원재료 인수 계획 및 원가 예산 계획, 식사 관리 방법 4 종, 위생 표준 5 종, 기숙사 관리 방법 6 종. 유통 관리 방법, 사물함 관리 방법 8 가지, 노동 보험 상품 배포 방법 9 가지.

2. 민주주의 생활 모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직원들의 의견을 경청하십시오.

3. 건강 증진의 날 행사를 조직하여 직원들의 건강 및 유행병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호텔 내에서 개인 간 커뮤니케이션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은 인사 관리의 성공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1. 여러 부서의 명확한 업무 책임 및 관련 업무 절차 조정 불확실한 책임은 의사 소통에 영향을주는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선 표준화 된 과학적 게시물 책임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책임 시스템은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둘째, 표준화 작업 프로그램을 완전히 이해하고, 작업 프로그램은 호텔의 다양한 위치의 특정 단계이며, 호텔의 다양한 위치는 상호 연결입니다.

2. 좋은 대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부서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우선, 우리는 스스로를 엄격히 지켜야하고, 공정하고, 직원을 이해하고 인식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서로를 진실하게 대해야합니다.

외부 커뮤니케이션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기존 관계 부서의 유지 관리를 기반으로 전화, 등록 방문, 세미나 등의 적시 방문을하고 휴일에 적시에 방문하고 노동국, 인사 국, 통신국, 전염병 예방 소, 소방대, 위생 팀, 시문, 보안, 경찰서, 산업 및 상업, 건강 국, 학교 및 기타 학교는 좋은 관계를 수립했습니다.

우리는 모델의 훈련과 홍보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우리는 다음 단계와 전반적인 수준으로 인사 작업을 촉진 할 것입니다. 예시의 힘은 무한합니다. 새해에는 우수 인재 평가를 위해 품질 관리 부서와 협조하여 매월 약 10 개의 전형적인 모델을 작성하고 회의 후 학습을 구성 할 것입니다.

새해에는 인적 자원부의 모든 직원이 호텔의 전반적인 목표에 따라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고수 할 것입니다 .5 성급 호텔의 위대한 실천에있어 선구자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사명을 완수하십시오 인적 자원부의 업무가 새로운 상황과 외모를 갖도록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