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상수도 회사 당 그룹 2019 작업 계획


파티의 일반 지부 및 회사의 다양한 업무 준비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정당 및 단체 조직의 업무를 질서있게 발전시키기 위해, 그리고 올해의 작업을위한 실제적이고 특별한 아이디어와 결합되었습니다.
첫째, 지침 원칙 :
"개혁을위한 혁명, 혁신을위한 활력 및 경영 효율성"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당의 건물 건설, 그룹 빌딩 및 정신 문명 건설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고 혁신을 지속하며 자체 특성을 구축하고 물 공급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기업 특성을 가진 파티 및 그룹 작업의 새로운 시스템과 새로운 구조는 회사의 "세 문명"의 전반적인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둘째, 작업 작업.
당의 건설 계획, 합법적 인 홍보 계획 및 당 총회 지점의 일반 총무의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이를 조직하고 시행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홍보 및보고, 특히 기업 및 급수 전선 작업자 보고서 작성에 대한 책임.
다양한 당사자 지점의 일반 지점 업무 수행의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한다.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회사 직원의 양질의 교육을 잘 수행하십시오.
셋째, 주요 조치.
파티 건물 작업
1. 내년 5 월에 시당위원회 조직실, 당 건설청,시 직속 실무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일대일, 일년, 한시간"공동 건설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환영한다. 좋은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고급 5 - 좋은 파티 일반 지회"를 만듭니다.
2. 모든 당 사부들에게 당원 개발에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젊은 간부와 일선의 훈련에주의를 기울이고, 9 명의 당원과 6-10 명의 활동가를 개발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3. 여러 당파의 업무 감독을 강화하고 매 분기마다 한 번씩 점검하기 위해 노력한다.
4. 시간과 양질로 연대의 총 지부와 부하의 여섯 연대 지부의 선거를 완료한다.
5. 수자원 건설 웹 사이트를 관리하고 새로운 작업 영역을여십시오.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
1. 당원의 선진 교육을 강화하고, 그룹 구성원의 교육 성과를 향상 시키며, 공산 청년 동맹 및 기타 대중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직원의 사상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탁월한 청년들을 당 조직에 6-10 명 추천하도록 노력한다. 지식 교육 과정.
2. 학습 경로를 넓히고 프로젝터 및 기타 시청각 장비를 사용하고 "모바일 프로젝션 팀, 파티 클래스 투어"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3. 외부 연수를위한 우수 인재 선정, 애호가 교육, 팀 정신 교육, 법률 홍보 교육 및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 당원 및 직원 대다수의 이데올로기 적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문가 및 학자들이 회사에서 가르치도록 초청 함. 우리는 주요 교환 행사를 수행하기 위해 XX 년 동안 연설 회의와 보고서 회의를 개최 할 것입니다.
4.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직원 및 근로자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기업 종업원 교육 강화에 관한 의견"을 효과적으로 이행한다.
홍보 보고서 작업.
1. 회사의 전반적인 개혁과 전반적인 상황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내부 및 외부 홍보 및보고 작업, 특히 기업의 발전과 최전선 근로자의 보고서를 강화합니다.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외부 홍보 보고서를 감사합니다.
2. "Water Supply Newsletter"와 대형 옥외 홍보 칼럼을 계속 운영하십시오. 특히 다양한 축제를 통해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3. 홍보 및보고 작업의 요약을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단위 및 부서의 선전 기자들을 구성하여 집중적 인 훈련을 실시하고 경험을 교환하며 정보를 교환하십시오.
문화 건설과 관리
1. 지방 건설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도 공급 문명 산업"을 계속 만들고 산업 이미지를 구축하십시오.
2. 탁월한 당원 및 회원 그룹을 인정합니다.
3. 국경절 56 주년을 기념하는 주제로 "유 궈칭 (Yu Guoqing)"스피치 콘테스트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4. 다른 형제애 자와의 접촉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 대다수를 구성하고, 외출하고, 경험 교환 활동을 수행하고, 서로 배우고, 향상시킨다.
5. 두 번째 "급수 컵"농구 친선 경기를 노동 조합과 공동 개최;
파티 그룹
11 월 25 일,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