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공학과 2019 작업 계획


작년은 비범 한 해였습니다. Xinlong의 12 번째 엔지니어링 부서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의 업무와 배치를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상반기에는 날씨가 심각했으며 사람들의 흐름은 정상이었고 하반기의 열기와 열기는 무거웠습니다. 작업 작업.

XX에서는 새로운 차원의 회사 발전을 실현하는 것이 중요하며, 생산 과제에 대한 압박감과 심각한 어려움을 극복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회사의 실제 상황과 함께 XX 작업의 전반적인 목표 및 생산 작업이 이루어졌으며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작업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첫째, 안전한 생산

안전은 전력 생산 및 회사 개발을위한 기본 요건입니다. 안전은 전력 회사의 영원한 테마입니다. 우리는 항상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의 원칙을 준수하고 양심적으로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팀 안전 주간 회의는 정시에 개최되며 직원들이 생명 안전의 중요성, 의식적으로 삶을 돌보며, 가족 돌보는 일, 기업 돌보는 일, 경보 소리 만들기 및 인식 제고를 통해 직원이 안전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State Grid Corporation, Jiande Bureau 및 Xinlong Company의 다양한 파일을 안전 작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수있는 "3 회 없음", "9 회 필수"와 결합하여 항상 안전을 전제로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2 표, 2 표, 3 표

관계없이 작업의 복잡성에 관계없이 "두 표"작업 시스템의 엄격한 구현은 두 가지 크기의 작업으로 티켓 작업을 보류해야합니다. 첫째, 일하기 전에 일자리 현장 조사를하고, 위험한 점, 안전하지 않은 요인을 발견하고, 항상 통제 가능한 상태에서 작업장을 보냅니다. 둘째, 심각하고 신중하게 회의 전에 각 클래스를 열고, "3 개의 십자가와 3 개의 수표"를 명확하고 신중하게. 회의가 끝나면 각 직원은 자신의 업무, 위험 및 예방 조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셋째, 나중에 작업 요약, 보안 위험에 대한 요약을 요약합니다.

셋째, 재료 및 데이터 관리

책임감 있고 책임감있는 재료 관리자를 개발하려면 재료의 일일 출입을 이해해야하며 창고에는 명확한 설명, 재료 목록에 대한 액세스 및 다양한 재료의 합리적인보고가 있어야합니다. 프로젝트가 끝나면 창고 및 폐기물의 목록이 즉시 창고에 보관됩니다. 허위보고 자료를 절대로보고하지 마십시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디자인 서적과 세 가지 조치를 취하고 조심스럽게 신중하게 연구하며 매월 작업 계획을 발표하고 일상 업무를 합리적으로 조정하십시오. 프로젝트가 끝나면 모든 관련 정보가 뒤집혀서 루트가 유지됩니다.

넷째,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전력 공급 사업소 및 전기 분야의 주요 사업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그것의 범위 내의 혁신 및 건축. 정전이 발생한 경우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알려주고 미리 준비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정전 관련 담당자 목록을 발행해야합니다.

공사 도중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배선을하고, 괄호를 설치하고, 불필요한 문제를 피하고, 사용자와의 대담을하지 않고, 인내심을 갖고, 신중하게 사용자에게 설명하고 100 %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5. 직원을 돌보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회사 및 회의의 정신을 조심스럽게 전하고, 알리고, 회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직원의 삶을 항상 염려하고, ​​직원의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회사에 입사 한 신입 사원의 경우, 노인과 마스터가 주도하고, 젊은 견습생을 데리고, 엄격하게 업무를 요구하고, 삶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신입 사원이 자신의 업무에서 큰 걸음을 내딛게하고, 각자 마스터해야합니다 학급 작업이 회사의 중추가되었습니다. 엔지니어링 부서 전체가 신롱이 큰 가족이고 엔지니어링 부서가 작은 가족이라고 느끼게하십시오.

XX의 영광은 역사 속에서 역사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올바른 리더십 아래, 더 힘과 위로 정신, 더 강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고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Xinlong 사람들의 기업 정신을 이어 가자. 시장 과제에 직면하면서 우리는 자신감을 강화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동기 부여로의 압박을 가중시키고, 도전 과제를 기회로 바꾸고, 도전에 냉담하게 대처하고, 진지하고 실용적인 업무 방식을 추구하며, 혁신적인 업무 개념을 추구 할 것이며, 다시 Xinlong Company의 새로운 장을 쓸 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저는 회사 리더의 지도력하에 12 개 엔지니어링 부서가 XX 년 업무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회사에 만족할만한 대답을 줄 수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