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Development Zone 2019 프로젝트 프로젝트 사무실 자체 평가 보고서


홍 시바오 개발구 XX 년

서부 프로젝트 사업소 자체 평가 보고서

닝샤 공산 청년 동맹 프로젝트 사무국의 통합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반년마다의 일에 대해 심각한 자기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I. 리더십 및 관리 기관

1. 개발구 지역 실무위원회와 교육국은 공동으로 프로젝트 선도 그룹을 설립했다. 공산주의 청년 동맹위원회의 비서 인 왕주 (王州)가 팀장으로 임명되었고, 교육국의 장 푸룽 (張 芙蓉) 부국장이 부회장으로 임명되었다. 이 점수는 10 점입니다.

2. 개발구 리그 실무위원회, 교육국 및 관련 부서는 연례 중요 업무 계획에 프로젝트 시행을 통합 할 것이다. XX 년에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의 일, XX 년에있는 교육국의 일 배열. 이 점수는 5 점입니다.

3. 선도 그룹은지도, 조정 및 의사 결정에 대한 완전한 연극을 제공합니다. 자원 봉사자가 입원했으며 지도력 팀이 조정하고 해결했습니다. 이 항목은 3 점을 받았습니다.

4. 선도 그룹은 지금까지 프로젝트 실시 업무를 연구하고 배치하기 위해 본회의를 개최했다. 이 항목은 3 점을 받았습니다.

5. 개발구 지역 실무위원회와 교육국이 공동으로 프로젝트 관리 사무소를 설립했다. 이 항목은 3 점을 받았습니다.

6. 프로젝트 오피스는 완벽한 작업 조직을 갖추고 있으며, 직원은 완비되어 있으며 목록은 자치 지역 프로젝트 사무소에 제 시간에보고됩니다. 이 항목은 3 점을 받았습니다.

7. 프로젝트 책임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책임에 따라 프로젝트 구현 작업을 사람으로 분해합니다. 이 점수는 2 점입니다.

둘째, 전체 작업

8. 전체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시의 적절하고 원활하게 자원 봉사자를 배치하여 고용주의 강한지지를 얻었 기 때문에 각 자원 봉사자는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는 무대가되었습니다. 이 점수는 15 점입니다.

9. 자치 지역의 프로젝트 사무소가 적시에 발급 한 관련 통지를 시행하십시오. 자치구 프로젝트 사무국에서 발행 한 통지서는 제 시간에 전달되었으며 각 자원 봉사자는 처음으로 최신 상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점수는 9 점입니다.

10. 자치 지역 당위원회 조직 부서, 자치 지역 청소년 연맹위원회, 교육부, 재정부, 인사부 및 빈곤 완화 사무소의 통지를 적시에 전달하십시오. 이 점수는 5 점입니다.

13. 카운티 프로젝트 관리 작업 회의가 지금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이 점수는 2 점입니다.

14. 카운티의 주요 지도자들은 관련 활동에 참여하거나 중요한 지시를합니다. 개발구의 첸 렌신 (Chen Renxin) 차관은 자원 봉사자 배포 문제에 관해 구체적인 전개를 실시했으며 자원 봉사자들에게 풀뿌리 차원에서 운동을 요청했다. 이 점수는 5 점입니다.

셋째, 홍보 활동

15. 홍보 계획을 수립하고 적시에보고하십시오. 이 항목은 4 점을 받았습니다.

16. TV, 라디오, 신문, 인터넷 및 기타 매체를 통해 프로젝트를 홍보한다. 현급 이상의 뉴스 미디어는 프로젝트 작업에 5 회 이상보고했다. 이 점수는 5 점입니다.

17. 다양한 형태의 홍보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국경일에는 자원 봉사자들이 개발구에서 열리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폭 넓은 찬사를받으며 자원 봉사자를 조직하여 시골로 이동하여 사람들을위한 실용적인 기술을 설명하고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 항목은 3 점을 받았습니다.

18. 프로젝트 시행 중 등장한 전형적인 이야기를 지구 전체에 알리고보고했다. 이 점수는 0 점입니다.

넷째, 수요의 이행

19. 포괄적 인 연구를 수행하고 서부 프로젝트의 서비스 요구 사항을 숙지하고 적시에보고하십시오. 이 점수는 8 점입니다.

20. 서비스 단위를 결정하고 지침 및 요구 사항의 수에 따라 제 시간에보고하십시오. 이 점수는 5 점입니다.

21. 봉사단을 조정하여 자원 봉사자의 직책과 생활 지원을 시행하십시오. 일부 지역에서는 사람들을 이용하지만 편의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그룹 노동자는 적절한 인원을 배치하여 적시에 사용자와 협조합니다. 이 점수는 15 점입니다.

22. 자치 지역의 프로젝트 오피스와 서비스 부서와 연락을 취하고, 자원 봉사자를 포스트 서비스에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하십시오. 렌트 차량을 빌려 자원 봉사자들을 우편으로 데려다주고, 각 고용주는 자원 봉사자를 제 시간에 도착시켜 유닛을 얻습니다. 점수는 5 점입니다.

V. 추적 관리

23.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서비스 기관을 감독하고 안내하고 검사하십시오. 이 점수는 10 점입니다.

24. 매월 4 일 이전에 자원 봉사자들을 게시물에보고하십시오. 이 점수는 8 점입니다.

25. 대학생 자원 봉사자들의 의견과 불만을 수락하고 적절한 처리를하십시오. 이 점수는 5 점입니다.

26. 비상 사태시 월별보고 체계와 비상 통보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한다. 이 점수는 8 점입니다.

27. 징계 자원 봉사자들의 적절한 의견을 제시하고 적시에보고한다.

28. 봉사단의 봉사자 만족도는 80 % 이상이다.

29. 자원 봉사자들은 지역 환경에 70 % 이상 만족하고 있습니다.

30. 자원 봉사자가 일하고, 생활하고, 공부하고, 자원 봉사자가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지원합니다. 이 점수는 5 점입니다.

31. 지금까지 모든 자원 봉사자들을 방문하고 위로하기 위해 특별한 인원이 보냈습니다. 유소년위원회는 9 번째 이슈에 대해 브리핑했다. 이 점수는 5 점입니다.

32. 자치구 프로젝트 사무소의 업무를 제때 완료하십시오. 이 점수는 9 점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