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2019 년을위한 응급 의학 계획


XX에서 우리는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비상 사태 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사람들의 마음을 결집시키고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아이디어 및 새로운 조치로 활력과 활력을 높이고 응급 관리를 강화하며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통합 및 확대합니다. 응급 팀은 응급 의료 시스템을보다 표준화하고 병원의 비상 사태 발전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 현재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새로운 시골 협동 조합 의료 및 도시 거주자 의료 보험에서 좋은 일을하고, 건강을 유지하고, 삶을 돌보고, 백성을 전심으로 복무하기 위해 당의 xx 정신의 정신에 따라 고위 당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 부서의 건설은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확고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병원은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의료 윤리는 고상하고 의료 기술은 뛰어납니다.

둘째, 주요 조치

1. 의료 품질

비상 관리 활동의 첫 2 년간의 결과를 통합하기 위해 "품질, 안전, 서비스 및 가격"에 초점을 맞추고 내포 시공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병원 등급 검토 및 정류 작업을 결합합니다. 응급 응급 처치 전문 팀의 설치를 더욱 강화하고, 응급 의학 지식 습득을 수행하고, 현재 사회에서 응급 응급 처치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응급 응급 처치 팀을 안정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응급, 입원 및 수술의 "녹색 통로"를 개선하여 응급 서비스를 적시에, 안전하고,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24 시간 응급 서비스 카탈로그, 응급 근무 절차, 관리 기록 및 각 지원 시스템 서비스의 사양을 향상시킵니다. 임상 부서와 응급 작업의 조정을 조정하십시오. 대규모 환자 분류 관리 프로그램. 진단에 따라 응급실에있는 환자는 24 시간 내에 명확하게 진단되며 환자는 안전하게 병원에 입원 할 것입니다. 우수한 의사의 응급 처치 지침을 강화하고, 3 단계 상담을 강화하고, 응급실에있는 중환자 환자의 구제 성공률을 98 % 이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전문 분야와의 협력을 강화하십시오.

2. 품질 관리.

"3 가지 기본 및 3 가지 엄격함"을 파악하고, 병력 조사 및 표준 훈련을 강화하고, 대형 의료 기록을 작성하고, 항생제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초기 환자 책임 시스템, 핸드 오버 시스템, 중요한 환자 구조 시스템, 모든 유형의 직원의 책임 및 조건에 따라 치료 절차를 얻는 우선 순위를 신중하게 구현하십시오. 의료 기록의 실행 평가를 강화하고 의료 품질 및 환자 안전과 관련된 내용에 초점을 맞추고 정기적 인 검사, 평가, 피드백 및 요약의 품질 관리를 향상 시키며 매주 작은 점검을 실시하고 1 월에 대규모 검사를 실시하고 링크 관리 및 고난을 겪습니다. 의료 기록에 대한 논의와 3 학년 의사의 이환률 치료는 기본적인 품질의 지속적인 개선과 개선을 감시하고 촉진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3. 장비 관리

응급 장비의 정기적 인 유지 보수, 모니터링 및 특수 관리를 강화하고 오류를 없애기위한 문제를 찾아서 구조 장비의 무결성 비율이 100 %에 도달해야합니다. 의료 표준이 훈련 표준의 사용을 강화함으로써 환자의 응급 처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의료진이 숙달하고 올바르게 사용하고 완전한 수술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엄격한 병원 감염. 심폐 소생 기술의 높은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심폐 소생 기술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4. 서비스 태도

우리는 양질의 봉사 활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환자 중심의 "Quality Service Demonstration Post"활동 개발을 준수하고 서비스 행동을 표준화하며 서비스 내용을 혁신하고 서비스 기술에주의를 기울이고 의사와 환자 간의 의사 소통, 정보 알림 시스템을 구현하며 적시에 적절하게 다양한 분쟁을 처리하고 정기적 인 분석 및 요약을 수행합니다. 의료 사고를 예방하기위한 안전 조치 강화. 서비스 범위 확대, 서비스 품질 보장, 의료 서비스 수준 향상, 환자 만족도 향상,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로운 관계 구축

5. 교육 프로그램

모든 수준의 모든 유형의 인력에 대한 교육 및 평가 계획을 수립하고, 실습을 늘리고, 중약을위한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의사의 모든 수준에서 교육의 효과에 대한 평가를 높이십시오. 우리는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고, 전문적 품질, 전문적인 품질 및 관리 품질에 대한 교육을 모든 직원에게 위계적이고 집중적으로 적용하고 모든 직원의 전문적인 책임 의식을 강화할 것입니다. 병원에서의 지원을 받아 병원에서 의사와 간호사를 파견하여 심혈관 의학, 신경과, 이쿠 또는 CCU 등을 연구하여 사업을보다 잘 수행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동시에, 의료 및 독일어 Shuangxin의 고급 모델의 그룹을 설정하고 재능의 모든 라운드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6. 한의학 건설

장점을 강조하고 한약 특성의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전통 중국 의학을 신체와 서양 의학으로 사용"원칙을 이행 할 필요가있다. 중약 및 한약 및 서양 의학을위한 한의학 이론 및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기초 지식 교육 및 중약을위한 지속적인 교육을 향상시킵니다. 한의학 병원 응급실 건설 요구 조건에 따라 일반 질병의 진단 및 치료 기준 및 학부 특색 질환 등 3 가지 종류의 학부 표준 파일이있다. 응급 처치시 한약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응급 의료 전문가는 중서부 의학에 대한 지식과 기술에 능숙하고 중환자 환자의 한약 사용률을 향상시켜 한약의 참여율이 30 %를 넘습니다.

7. 사전 의료 보험 개혁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모든 측면이보다 상세해질 수 있도록 의료 보험 개혁의 원활한 진행에 좋은 일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동시에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홍보를하고 서비스 품질 및 수준을 향상 시키며 국민 혜택 및 의료 개발을위한 윈윈 (win-win)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8. 주요 연구 주제

올해 우리는 여러 장기 기능 장애 증후군, 소생 및 심혈관 응급 상황, 항생제의 감염 및 합리적인 적용, 비 침습적 및 침습적 인 양압 환기, 심한 외상 및 쇼크, 급성 호흡 곤란 증후군, 확산 혈관 내부 응고 및 기타 과목에 대한 연구는 우리 병원의 응급실의 응급 수준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9. 병원 이전 응급 처치

병원 이전의 응급 처치 시설을 늘리고, 병원 전 처치 지식 및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병원 전 처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자동차 ECG 모니터링 제 세 동기, 인공 호흡기 등등.

XX 년은 우리 부서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우리 앞에 놓인 과제는 매우 어려울뿐만 아니라 응급 장비의 불규칙성 및 의료진 강화 필요성과 같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일반 직원이 단결하여 함께 일하면서 우수한 당국의 강력한지지를 얻어 모든 어려움을 제거하고 승리를 위해 노력하며 두 가지 이점을보다 잘 증진 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