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사무국 작업 계획


새 학기에, 사무국은 학기의 주요 요점에 따라 연구소의 실제 작업과 결합하여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적인지도 이데올로기 : 청소년 리그위원회의지도를 통해 우리는 능력의 모든 측면을 지속적으로 연마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조언을 경청하며, 더 나은 업무 수행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진지하게 직업의 주요 기능을 완료하십시오 :
1. 학생 연합 기록 보관소의 생산, 관리 및 수집 및 보관을 담당합니다.
2. 학생 연합 (Student Union)의 관련 파일을 초안 작성하고 개발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3. 각 부서의 학생 조합의 활동을 습득 할 책임이 있습니다.
4. "우수 학생회"의 평가, 감독 및 검사를 담당합니다.
5. "학생 뉴스 레터"제작 책임.
6. 여러 부서 간의 조정을 책임지고, 교량 역할을하며,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부서 간 좋은 워킹 그룹을 구성합니다.
대학생 노조의 분업이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업무를 잘 수행하는 것 외에도 다른 부서의 조직 활동에 큰 협력을합니다. 활동 전의 부서 요약 및 활동 요약은 사무 총장에게 제출되어야하며 사무국은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관련 보관소에 보관해야합니다. 청소년부위원회 및 여러 부서의 다른 직원 교육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둘째, 다양한 캠퍼스 활동 개발 첫 번째 온라인 퍼블리싱 페스티벌이 시작될 예정이며이 온라인 퍼블리싱 페스티벌에서 10 개의 주요 대회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출판 축제는 중국의 길림성 지방 출판위원회와 길림성 공산당의 외부 선전 사무국이 주최했다. 우리 학교의 과외 활동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사무국은이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이 활동은 주로 "xxxx"에 대한 아이디어와 당 xx 세션의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알고 있으며, 교육적, 사회적, 그리고 전 역사적 일뿐만 아니라, 사무국은 대학생들의 네트워크 품질을 향상시키고 좋은 네트워크 개념을 수립하기 위해이 축제의 일부 행사를 캠퍼스에 소개하여 각 기술자가 인터넷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갖도록함으로써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 할 계획입니다. 가치, 세계관.
셋째, 작업 요구 사항 :

1. 작업 할 때는 조심하고 속도와 동시에 품질을 유지하십시오.
2, 성실과 공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예의와 예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경험을 축적하고, 비즈니스에 능숙하며, 실제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사무국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상대적으로 성가신 부서입니다. 다른 부서에 연락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는 고품질 교육의 시급함과 중요성을 더욱 잘 보여줍니다.
4. 좋은 직업 이미지의 확립 좋은 직업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은 학생의 일에 유리한 조건이며 이번 학기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일상 생활에서 학생과 간부의 행동을 잘 지켜라.
두 번째는 공정하고 엄격하며 공개 이익을 추구하지 않기 위해 비즈니스 품질을 훌륭히 수행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학생 간부와 급우 간의 관계를 개선하여 향후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일반적인 학업 계획입니다. 우리는이 프로그램의 시행에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어려움을 제거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확고히 믿고 동시에 병원 지도자들과 교사는 우리의 업무를 더욱 완벽하게하기 위해 감독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