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자재 부서 작업 계획


<>
I. 물질 부문 1 년 작업 목표 및 지표 작업 목표 : 물질적 관리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미래 경력 개발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회사가 발행 한 kpi 지표에 따라 9 차 회의 제 2 차 직원 대표 회의 정신에 따라, 상황은 다음 작업 목표를 설정합니다.
1. 자재 조달 및 리마인더 계획 강화 각 현장의 건설 진행 상황에 따라 프로젝트 부서 및 장비 제조업체를 미리 계획하고 중앙 집중식 조달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장비 알림을 높이고 각 현장에서 중요한 자재를 확보 할 것입니다. 장비 공급.
2.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고 서비스 인식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올해는 "품질 서비스를위한 10 가지 표준"을 계속 이행 할 것이며, 엔지니어링을 위해 모든 종류의 인적 물적 자원을 줄이고 훌륭한 고객 관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3. 인적 자원의 한계에 도전하고, 학습 팀을 구성하고, 비즈니스 품질 교육을 강화하고, 강력한 비즈니스 역량을 갖춘 우수한 팀을 육성하십시오.
주요 지표 : 회사에서 발행 한 kpi 지표를 주 지표로 삼아 회사가 발행 한 지표를 철저하게 완성 할 수있는 대응 방안을 마련하십시오.
둘째, 자료 - 올해 초점과 이니셔티브
1. 계획 조달 강화 및 조달 개념 개선 현재의 프로젝트 수를 고려할 때 도면이시의 적절하지 않고 재료 예산이 사전에 자재 공급 상황을 제안 할 수 없기 때문에 현장에서 자재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재료 부문이 우선 프로젝트에 집중할 것입니다. 첫째, 각 프로젝트의 네트워크 계획에 따라 연간 자재 수요 계획을 준비하고 각 프로젝트의 매월 건설 계획에 따라 해당 월의 자재 조달 계획을 준비하여 특수 자재 및 긴 처리주기의 자재를 개선해야합니다. 특별 자료가 건설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전에 자료를 준비 할 것을 서면으로 프로젝트 부서에 제출하십시오. 시운전 중에는 특별 이벤트가 처리되어야하고 일정량의 공통 대상 주식이 준비되어야한다.
조달 프로세스를 조정하고 중앙 집중식 조달의 이점을 강화하며 점차적으로 사회적 물류와 통합한다. 사회적 물류 파트너들에 따르면, 계획에 대한 재료 공급을 형성하고, 사회적 정보를 유연하게 사용하며, 정보 교환을 실현하고, 현장에서 물질 관리 링크 및 저장 시간을 줄인다. 재고 회전율, 창고의 합리적인 사용, 창고 면적 최소화, 재고 절감 및 물류 비용 절감이라는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로젝트 정확성과 공급 적시성을 개선하고 공정 모니터링을 강화합니다.
2. 정보의 정확성이 전기 시장의 "파열"현상에 직면하고 장비 납품이 점점 어려워 져서 건설 진척을 심각하게 제한하도록 촉구하는 노력을 높이십시오. kpi 지수에 따르면, 우리는 매년, 매월 리마인더 계획을 수립하고 상하이와 하얼빈에있는 대형 장비 제조 공장에 직원을 파견하여 직원이 공장 워크샵과 팀에 보내 생산 계획, 수유 및 가공 과정을 이해하도록합니다. 선적과 같은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와 제조업체 간 관계 유지에주의하십시오. 사전 계획 장비 알리미 프로그램, 주간 알림 정보 준비, 일에 대한 책임, 사람에 대한 책임, 장비 알림 정보의 정확성을 향상시켜 알맞은 피드백이 적시에 정확하고 프로젝트에 신뢰할 수있는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고객 만족에 집중하고 서비스 의식을 종합적으로 개선 올해는 10 개 서비스 개선 방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재료 부문은 올해 일부 사이트에서 소량의 재료로 사용자에게 배송 방법을 점진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각 재료 단위의 노동력과 기계적 낭비를 줄이는 것이 유리할뿐만 아니라, 다중 실행으로 각 장치의 재고 및 창고 면적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2 차 라이브러리를 제거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대형 품목 및 장비에 대해 홍보하고 회사 전체에 홍보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부서에서 지원과 도움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4, 사람 지향, 직원의 품질에 관심을 지불 회사를 육성 개발, 재능은 열쇠입니다. 챌린지 한도는 인력에게 큰 도전입니다. 신병이 증가하고 비즈니스 수준이 상대적으로 낮을수록 교육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신입 사원을 대상으로 한 이론 교육에 중점을두고 실무 교육과 실제 비즈니스를 결합하여 교육 및지도를 실시하는 새롭고 새로운 방법을 채택하고 교육 감독 및 평가에 중점을 두어 직원들이 가능한 빨리 직급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필요.
5. 적극적으로 고객 육성 및 공급망 시스템 개선 새 해에는 자재 공급 업체의 개발 및 교육에 중점을두고 자재 조달 담당자의 고객 중심 서비스 의식을 확립하고 공급 업체에 대한 과거 태도를 변경합니다. 또한 공급 업체의 불만과 정직에 기반한 조달 담당자 평가, Blue Nest의 새로운 이미지 구축, 회사의 개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공급 업체 그룹의 개발 및 육성, '장기 협력 및 공통점 개발과 상호 신뢰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프로젝트 자료의 보급과 기업 경쟁력 우위 확보를 보장합니다. 동시에 공급 업체의 동적 관리를 구현하기 위해 공급 업체 평가 시스템이 구축됩니다.
6. 적극적으로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홍보하고 정보 관리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우리 회사가받은 장비 관리 대행 서비스는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경영 수준을 완전히 반영하는 데 중요한 장비 관리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우리는 과학 기술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준비하고 홍보하며 올해 상반기에 기존 프로젝트와 새로운 프로젝트를 구현할 계획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