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고속도로 도로 관리 부서가 업무 아이디어를 확인합니다.


개요 : 올해의 검사 작업이 최우선 과제이며, 여단은 검사를 환영한다는 핵심 업무를 수행하고 하이라이트를 표시하기 위해 자료를 구성해야합니다.

내부 신고

1. XX에서 XX까지 업계에서 일을하십시오.

2. 국가 검사 표준과 연계하여 XX 년 내에 업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여단은 내부 인사를 자주 교체하는 어려움을 극복하며, 도로 순찰 기록은 진입 점으로 사용되어 각 도로 상황을 완벽하게 추적하고 기록하며 폐쇄 된 관리를 달성합니다.

3. 파일은 완전하고 엄격하게 구성됩니다. 기타 유형의 도로 보고서는 적시에 업데이트되고 내용은 정확하며 내부 검사는 손실되지 않습니다.

4. 사후 점검 단계에서 팀원에서 내부 직원, 여단 책임자까지 여단의 작업 흐름을 조정하고 분명한 표준, 명확한 책임 및 엄격한 프로세스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유지 보수 감독

1. 전체 라인 표면이 XX로 완전히 개조 된 후에는 도로 교통 상태는 양호하지만 도로 구간의 교통량이 많기 때문에 구덩이와 확장 관절 균열이 개개인마다 있으며 여단은 가까운 장래에 도로 질병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를 실시 할 것입니다. 그리고 수리 상황에 따라 통일 된 검토 후 2 주 후에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촉구했다. 그런 다음 의견을 보내고 분리에보고했다.

2. 도로 표면 외관을 고려하면 국가 검사는 프로젝트를 확인해야합니다, 우리는 XX의 중심선에있는 개별 녹화 공백, 죽은 식물, 라인을 따라 작은 광고 현상과 시설의 도로 손상이 시간에 수리되지 않은 상황에 집중할 것입니다, 청소 회사를 조정 수리. 사이드 넷, 슬로프, 간판 등과 같은 다른 도로 시설의 경우, 매일로드 투어를하는 동안 언제든지 피드백을 느낄 수 있으며 회사에서 제 시간에 수리하도록 촉구합니다. 순교와 상호 연락 등을 위해, 검사를 수행하고 사각 지대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야합니다.

3. 700 미터 이상으로 다리를 가려 내고 다리를 올라가는 자동차 체험과 현장에서 다리를 시작하여 다리가 격렬한 흔들림과 부딪 치기없이 기술적 인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여 운전을 편안하게하십시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교량이 회사와 적극적인 유지 관리를 위해 협력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올해 XX 고속철도의 확장은 여단의 유지 보수 및 감독을위한 시험입니다. 여단은 회사의 개회 일정을 조정하고 사전 개입하며 중대형 수리 또는 일일 도로 유지 보수의 확장 및 개조 가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세부 정보를 습득하여 검사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도로 토지 및 관리 구역 관리

1. 여단은 도로 관리의 불충분 한 시행 문제를 극복하고 검사 전에 통제 구역에 새로운 불법 건축물이없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한다.

2. 모든 고속도로 표지판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도로의 외관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종류의 버려진 게시판에 대해 국이 주도권을 잡고 추진력을 형성하고 지방 정부 및 공공 보안 전문가를 조직하여 공동으로 해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교량 아래의 토지는 거버넌스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 마을의 횡단으로 인해 큰 교량 아래 국경없는 그물과 같은 고립 시설, 교량 아래의 육지는 매일 검사를위한 막 다른 골목입니다. 현재 24 시간 동안 교량 아래의 점들을 감독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전선 압력의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여단은 "새로운 사건을 예방할뿐 아니라 이미 압력을 받고있는 사건들을 현재의 검사 업무의 최우선 과제로 관리 할 것" 제한된 법 집행을 고려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정리에 집중하고, 어려운 점에 대해서는 지방 정부에 협조하도록 요청하고, 효과가 없다면 분리 조직에보고하고 상급 부서가 조치를 통합 방식으로 전개합니다.

기타 측면

1. 서비스 지역과 역 구내 검사를 계속하며, 관련 표준에 따라 정해진 날짜를 확인하지 마십시오. 매일로드 투어에서 문제가 발견되면 역 구내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2. 매출 및 지출 예산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관리 비용을 약 10 % 정도 조정하십시오. 종이 낭비를 줄이고 내부 페이퍼없이 사무실을 홍보하십시오. 연료비를 계산하고 차량 관리를 강화하며 불필요한 폐기물을 통제하십시오.

3. 날씨와 도로 상황에주의를 기울이고 비, 눈과 안개에 대한보고를 강화하고 다리와 슈퍼 브릿지의 정체에 맞추어 비상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4. 팀 구성원의 교육을 강화하고, 검사에 대한 인식을 심화시키고, 전체 직원이 작업을 확인하는 긴급감을 향상시킵니다.

작업 하이라이트 :

올해의 검사 작업은 최우선 과제이며, 검사는 핵심 조사 업무를 수행해야하며, XX 팀의 특성을 반영하여 밝은 자리를 강조해야합니다. XX Bridge를 연구 대상으로 삼아 관련 주제를 깊이 파고 주제를 가진 사람들을 발견하고 주제를 가지고 사람들을 훈련 시키며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훈련시킵니다.

첫째, 정보 수집 관련 주제를 수행하고 데이터 전처리, 데이터 융합, 교통 상태 판단 및 논리 알고리즘, 정보 공개 및 기타 주제를 하나씩 연구하고 단순화 및 단순화에서 다양 화 및 복잡성으로의 점진적 전환을 실현하고 xxx 도로 관리 팀 관리를 구축합니다. 이 브랜드는 도로 관리의 정보화 및 인텔리전스를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