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재정 계획

계산원 작업 계획


회사의 금융 출납원으로서, 먼저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의 모든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상사가 다시 넘겨주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출납원을위한 작업 계획이 특별히 공식화됩니다.
금융 출납원 업무 계획은 재무 관리 강화, 표준화 된 경영 촉진, 금융 지식 및 교육 강화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금융 업무 계획과 단기 계약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금융 업무가 정규화되고 제도화 된 환경에서보다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200x 재정 계획이 수립 될 것입니다.
1. 상사가 주관하는 다양한 훈련에 참여할 재정 인력을 조직하십시오.
재무 인력을 조직하여 재무 인력 교육에 참여하고 인지도를 높이며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수준을 강화하십시오. 새로운 표준 시스템 프레임 워크를 이해하고, 새로운 표준의 내용, 요점 및 본질을 숙지하고 이해하십시오. 새로운 표준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하고 회계 및 재무 관련 진술 및 양식을 준비하기 위해 능란하게 새로운 표준을 적용하십시오.
2. 예산 업무를 더욱 개선하고 풀뿌리 학교의 예산 관리 규칙을 탐구한다. 고등 재정 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대규모 예산 작업 규칙을 요약하고 예산 업무의 예지, 민주주의 및 과학성을 향상 시키며 학교학과 예산 준비 및 시행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한다. 일. 연간 예산을 준비하고 현실성있게 노력하십시오.
셋째, 기금 관리의 표준화를 강화한다.
1.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새로운 시스템 및 지침에 따라 비즈니스 회계를 수행하고 재무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2. 일을 잘하는 동안 다른 부서와의 조정 관계를 처리하십시오.
3. 일반 계산원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금융 시스템에 따라 현금 영수증 및 지불 및 은행 결제 업무 처리, 출처 및 신념 공개를위한 노력, 제한된 자금이 진정한 역할을하도록 학교에 금융 안전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경비의 회계를 강화하십시오. 시기 적절한 청구.
4. 재무 담당자는 사후 책임 제도의 원칙을 준수하고 공평하게 행동하며 모범을 보여야합니다.
5. 지도력이 일시적으로 부여한 다른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넷째, 재무 관리는 과학적, 회계 표준화, 비용 통제 완전 통제, 감독 강화, 업무 조정, 재무 관리의 역할 반영을 위해 노력합니다. 재정적 인 운영을 회사의 발전에 따라 더 합리적이고 건강하게 만듭니다. 학교의 하드웨어 관리를 철저히 통제 할 필요가 있으며, 학교 책상, 의자 및 교육 장비 및 장비는 정시에 잘 관리하고 수리해야하며 엄격히 차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정상적인 손상이있는 경우, 손실보고 절차에 따라보고해야합니다. 모든 강의실, 악기실 및 사무실은 엄격하게 관리해야하며 변환 절차가 있어야하며 피해는 보상해야합니다. 고정 자산 계정을 관리하십시오.
V. 학교 충원을 계속하는 것 충전 작업은 고압선이며, 상위 부서는 3 개의 주문과 5 개의 신청서가 있기 때문에 올해 학교는 여전히이 분야의 관리를 늘려야하고 학생에게는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1. 상급생의 요구에 따라 학생들을위한 숙박 시설을 중단하십시오. 가격 관리국은 수거를 허용하지만, 농부들의 이익을 위해서입니다.
2. 교육 담당 교장 또는 교사는 어떤 이유로 든 학생의 비용을 징수하지 않는다.
3. 학생들에게 진짜 독서 자료를 사용하도록 교육하십시오.
4. 신화 서점 또는 보험 회사 현장 서비스는 학교가 편리한 조건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하지만 리더와 교사는 개입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6. 학교의 황폐화되고 손상된 곳을 보수하기 위해 일부 기금을 추출하십시오.
일곱째, 높은 수준의 요구에 따라 시청각 비용을 지불하고, 상사의지지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상은 재정 담당자의 업무 계획입니다 .200x 년 동안 학교는 개혁의 기회를 활용하고 재정 인력의 운영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재정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각 팀을 창의적으로 완료함으로써 재무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내용.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