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기업 신문 구성을위한 계획서


첫째, 저널 운영 원리

기업 문화의 중요한 항공사 인 기업 잡지는 기업 문화에 다채로운 베일을 넣고 기업 개발, 기업 경영 및 기업 종사자에게 신선한 피와 활력을 불어 넣고 기업 홍보 및 기업 이미지 창출을위한 문명 창구가 될 것입니다.

신문 이름

***

신문 형태

회사의 개발 규모, 외부 이미지 및 선전 효과, 코팅지로 컬러 인쇄하는 경우, 양식은 4 개의 공개 타블로이드, 4 개 에디션이어야하며 발행주기는 다음 달 1 개월 단위로 월 단위입니다. 신문은 1 주일 이내에 독자들에게 보냈습니다.

방향보고

1. 기업 부서 커뮤니케이션, 직원 간의 이해와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는 도구.

2. 기업의 상위 수준 정책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기업 문화를 수립합니다.

3. 업계 최고 수준을 바탕으로 업계 지향적 인 견해를 발표하고 업계의 현상 유지에 영향을 미치며 업계 리더로서의 지위를 확립합니다.

신문 스타일

원고 및 레이아웃은 신선하고 즐겁고 건강하며 최신이며 회사의 선진 문화를 전하고 화합과 협력의 정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배포 정보

각 발행 기간 후, 회사의 회장, 총책임자, 차장, 부사장 및 여러 부서에 배포되며, 지방 및 지부, 유통 업체, 농민, 행정 부서, 지역 전문 시장, 산업 전시회가 배포됩니다. 잠재 고객 등

둘째, 신문 레이아웃

회사의 개발 규모, 외부 이미지 및 선전 효과, 코팅지로 컬러 인쇄하는 경우 발행 형식은 4 개의 공개 타블로이드, 발행 당 4 개의 발행본이어야하며 발행주기는 다음 달에 월 단위로 월 단위 여야합니다. 신문은 첫 주에 독자에게 보냈습니다.

셋째, 비용 계산

편집자 : 적어도 한 명의 편집 직원이 신문 편집 및 홍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월급 : *** 위안 / 월

조판 직원 : 적어도 한 조판 직원이 신문과 편집자의 조판을 담당합니다. 월급 : *** 위안 / 월

인쇄 비용 : XX0 부 인쇄, 코팅 용지 인쇄, 인쇄 비용은 *** 원입니다. 신문 인쇄, 문제 당 인쇄 비용은 약 *** 위안입니다.

원고비 : 통신원에 대한 통신료 + 종업원 출연료. 매월 25 편의 원고가 있고, 각 논문의 평균 원고는 40 원이고, 초안은 약 1,000 원이다.

넷째, 신문 내용

내부 잡지의 발전 추세와 유명한 국내 저널의 구조와 내용 분석, 회사 내부 간행물 및 고객 그룹 분석을 통해 기업 신문의 내용은 생산, 관리, 판매, 시장 정보, 기업 이미지 및 기타 측면에서 시작됩니다. 리치, 특히 회사의 기업 목표, 경영 철학, 핵심 가치, 사람 중심의 현대 기업 문화 관리 주제, 마케팅 전략, 고객 만족 전략 및 기타 여러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정 열 설정, 예비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스"초판

1. 국가 정책, 정책 및 산업 역학. 신문을 독자가 매력적이고 독서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뉴스 선택은 업계, 친밀감 및 참고가되어야합니다. 뉴스의 주된 원천은 인터넷과 신문으로, 편집자가 선택한 모든 보고서를 수정해야합니다.

2. 회사의 주요 사건에 대한보고. 이 회사의 내무부 발표와 회사의 경영 성과 보고서, 좋은 사람들은 좋은 일들을보고했다. "회사 뉴스"를 통해 회사의 최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회사의 이벤트 정보 교환 플랫폼입니다.

개회사 : 첫 번째 이슈는 간행물입니다. 편집장 또는 회사 임원

원고 출처 : 편집인의 인터뷰 또는 다른 웹 사이트 및 신문의 발췌문.

"기술"2 판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관련된 일련의 기술적 지식에 중점을 둡니다.

원고 출처 : 주로 전문가 또는 기술 인력 초안 작성.

"제품"

제품 권장 사항 : 신제품 및 지역 제품 소개.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고 회사에서 출시 한 일련의 제품을 소개하는 중요한 창입니다.

브랜드 스토리 :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경험, 브랜드 시계 등

원고 출처 : 회사 전문가 및 기술자가 피드를 제공합니다.

"문화"제 4 판

기업 문화는 이것이 직원을위한 가장 협조적인 레이아웃임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레이아웃 원고 요구 사항은 직원의 작업입니다. 세분화 된 작은 기둥, 초안이 더 목표입니다. 최소한 3 개월에 한 번은 모든 직원에게 원고 통보를하고 저자를 존중하며 익명으로 출판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원고의 내용은 가족, 우정으로 자리 잡았으며 직원 주변, 직장에서의 사물을 반영하며 주제는 다양합니다. 이 기사의 스타일은 쉽고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하며 가독성이 뛰어납니다. 흥미 롭 군.

동시에, *** 비즈니스 관리 개념 및 모델 및 기타 기업 관리 기사를 게시 할 수도 있습니다.

원고 출처 : 텍스트 및 사진 초안을 포함하여 원고를 요청하고 저널의 편집자는 또한 부분을 작성해야합니다.

V. 출처 출처

충분한 근원은 신문의 보증입니다. 기업 잡지를 처음 시작하는 데있어서 가장 골치 아픈 문제는 원고의 양과 질이 유지 될 수 없으므로 편집 작업에 큰 불편을 낳습니다. 원고의 여러 채널의 출처가 없으면 신문의 품질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문제는 주로 편집자 편집 및 편집, 특파원 관리 및 직원 초안을 통해 해결해야합니다.

편집자

내부 저널의 편집부를 구성하려면 전임 편집 직원이 있어야합니다. 회사의 활동, 회의 뉴스는 편집인이 작성하며, 편집자가 참석하기가 쉽지 않은 회의는 회의 기록계에서 제공하거나 직접 초안을 작성하고 감독자가 승인합니다.

회사의 컨퍼런스 뉴스, 주요 이벤트는 편집자에게 보고서를 따르도록 즉시 알려야합니다. 편집자가 사이트에 없으면 뉴스 내용을 작성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가독성, 정확성 및 정보 내용이 감소합니다.

의사 소통 직원

규정에 따라 월 단위로 제출. 회사의 통신 직원 목록을 확인하고 회사의 주요 지도자들의 지원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각 기자는 한 달에 최소한 두 개의 기사를 기고합니다. 상응하는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개발하십시오.

직원 및 딜러 초안

직원 약속은 직원에게 최소한 월 3 회 정기적으로 발급됩니다. 초안 표준을 마련하십시오. 레이아웃 기사는 직원의 원고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여 자료 선택을 줄입니다. 각 원고의 레이아웃을 정렬하십시오.

6. 편집 위원

주로 문화 센터를 기반으로 한 내부 저널의 편집위원회가 구성되며, 회원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 컨설턴트 : 1-2

편집장 : ***

편집장 : 1 편집자 : 1-2 특파원 : 여러 명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