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2019 환영 파티 기획서


우연히, 우리가왔다, 우리는 온화하게왔다.

새 천년의 경적을 불고, 새로운 세기의 길을 걸으며, 새 학년의 새벽에 직면하면서, 우리는 행복하게오고 있습니다. 학교 문학 및 예술 활동의 활발한 발전을 촉진하고, 캠퍼스 문화를 풍부하게하고,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배우고, 새로운 학생들에게 자신의 스타일과 용기를 보여줄 수있는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학교 학년의 근원에 서서, 교통 학교와 Fujian Radio 987 Life Channel 11 월 초에는 젊음의 활력과 학생들의 공동 정신을 자극하고 새로운 대학 생활을위한 훌륭한 새 삶을 선사하기 위해 "춤추는 청소년 (Dancing Youth)"을 주제로 대규모 환영 파티가 열렸습니다.

오늘 저녁은 채식 교육을 종합적으로 장려하고 제 16 차 전국 대회의 "혁신 정신"을 홍보하는 맥락에서 열렸으며 다양한 재능의 출현을 장려하고자하는 문학 행사이기도합니다. 이 파티를 통해 우리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선진 문화를 대표하는 발전 방향을 구현할 수 있으며, 도덕 교육과 지적 교육을 결합하려는 시도로서 대학생의 열정과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열정과 긍정적 인 정신을 발휘했습니다.

오늘 저녁은 신입생에게는 웅장한 행사이며 교통 학교에서는 웅장한 행사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대학생 정신을 이어가고 농업 대학의 문화적 풍토를 풍부하게하고 대학생들 간의 문화 교류의 목적을 강화하며 과학 지식을 연구하는 동안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 발굴에 관심을 기울이고 문학 활동의 형태로 보여줍니다. 젊은 세대는 아름다움, 문학과 예술에 대한 이해, 삶에 대한 사랑을 추구합니다. 내일의 영광을위한 밝은 무지개를 만드십시오.

청소년의 리듬을 파악하고 시대의 맥을 따라 가며 조국의 부름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도전과 기회의 시대에 힘이 매력적입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거지의 성실한 성격, 가축을 기르는 개척 정신, 말의 야심, Xiaocao의 헌신과 Qingsong의 끈기있는 의지를 이어 받아 자신의 장점을 개발하고 직무를 완수하며 사회에 봉사하기 위해이 기회를 활용합니다. 학교가 자랑스럽게 우리는 국가 조건에 따라 Siyu에 유의할 것이며, 동일한 카테고리를 사용하고, 독창성에주의를 기울이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기회를 포착하고 우선 추구 할 것입니다.

그것은 과학 이론이 사람들을 달래고, 여론을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 할 수 있고, 고귀한 정신이 사람들을 형성 할 수 있으며, 훌륭한 예술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고합니다. 오늘 저녁은 훌륭한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교통의 학교를 놀라게하고, 번성하며, 활력 넘치는 학교로 만들 것입니다.이 우아한 예술은 학교에서 시작되어 교사와 학생들에게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학년에 대한 깊은 이해.

이 새로운 환영 파티에서 손을 잡고 청소년의 멋진 노래를 함께 발표합시다.

일반적인 경우

컨설턴트 :

안내 :

주최자 :

공동 주최자 :

수신 확인 단위 :

이벤트 기획서

첫째, 이벤트 주제 : 춤추는 청소년

둘째, 목적 :

이 활동을 통해 강력한 캠퍼스 문화 분위기는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문학적 재능을 탐구하며 학생들이 스스로 운동 할 수있는 무대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예술적 감상을 높이고 감성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며 학생들을 강한 예술적 분위기로 만들었습니다. 미래의 건강한 성장과 사회 기여.

셋째, 시간 : X, X, X, 7:00, 2005

4. 위치 : 복건 농업 및 임업 대학교 강당

다섯째, 대상의 성능에 참여 :

복건 농림 대학 교통 대학 미술 대학원 회원

복건 라디오 987 라이프 채널 회원

내일 복건 TV 방송국의 광고 스타

복건 농림 대학 예술 단

복건 농림 대학 Wushu Association

6. 당사자가 제공 한 프로젝트

Project 987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1. 저녁 주인

2. 저녁 공연의 일환으로 내일 복건 TV 방송국에 쇼에 참가하도록 초대하십시오.

3, 조명 및 사운드의 현장 및 설정

4, 일주일 전에 파티, 987 최소한 하루에 8 회 홍보, 987 웹 사이트에 통지하고, 파티, 복주 이브닝 뉴스, 푸 저우 일일, 해협 메트로 폴리스 매일, 동남 익스프레스 후

5, 파티 게임 상금, 추첨을위한 모든 선물 제공

출발점 프로젝트 : 실사와 모델의 디자인과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헤어 쇼에 참여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

1. 앞면과 뒷면 및 위층의 주문을 포함하여 현장에서 주문 유지.

2. 파티 일주일 전, 농업 대학 캠퍼스에서 파티 포스터와 배너, 선전물 등을 홍보했다.

3. 공연을위한 의상 및 반주 밴드는 물론 공연의 일부.

4. 회장 임대 및 회장 내외의 배너 배치

5. 프로그램 티켓, 초대장 및 입장권의 디자인, 인쇄 및 배포.

6, 현장 게스트 음료, 라이트 스틱 및 폭죽

7, 라이브 사진

일곱 가지, 프로그램 준비 :

댄스, 노래, 에세이, 무술, 헤어 쇼 등 적극적인 저녁 분위기, 상과 답이 담긴 특별 인터랙티브 게임.

여덟 가지 구체적인 작업 준비

1. 프로그램 리허설 : 문예부의 책임 리허설 시간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명동 광장에서 오후 4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열릴 예정입니다. 의상 소품은 문학 예술부에서 통일되어 있으며 상인에게 연락 할 책임이 있습니다. 노래 반주 악보는 문학부에서 구입했으며, 리허설 장소는 Seven Star Self-service KTV에 있습니다. 그리고 파티 1 주일 전에 987 스튜디오 편집.

2. 초대장 및 초대장 배포 : 파티 2 주일 전에 사무실은 초대장 작성, 단과 대학의 비서, 카운슬러, 학교 학생 담당 직원, 학교 리그위원회 선생, 학생 협의회 회장 및 학교 학생 협의회를 담당합니다. 회원들은 쇼가 파티의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초대장은 자기 훈련에 의해 배포됩니다. 그리고 학교 미술 단체 및 학교 무술 협회에 초대장을 보내서 각자에게 파티 ​​분위기를 풍기는 프로그램을 초청합니다.

3. 선전과 영향력 확대 : 선전 부는 20 점의 포스터와 7 점의 배너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포스터는 공연 3 일전에 North District, South District, Changrong Apartment 등 교통량이 많은 장소에 게시되었으며 학교 기자 앞에서 한 깃발, 잉휘 관 앞에서 일시 중단 된 배너, 남쪽에서 일시 중단 된 배너가 게시되었습니다. 서부 및 북부 지역에는 1 개의 구역이 있고 창룽 아파트에는 2 개의 구역이 있습니다. 게시 및 교수형 작업은 문학 예술부와 선전 부서에서 담당합니다. 또한 문학 및 예술 감독은 포스터가 찢어 졌는지 여부를 정기적으로 확인해야하며 찢어진 경우 시간 내에 보조금을 지급해야합니다. 파티가 열리기 전주에는 법안과 프로그램 티켓이 만들어졌고 1,600 장의 티켓이 있었고 프로그램 목록은 200 부였습니다. 일부 티켓은 자기 규율에 의해 대학의 학생 조합에 배포되었고, 프로그램은 손님에게 배포되었습니다. "Reporter"기자는 사전에 원고를 작성하여 주요 신문과 잡지에 게재 할 수 있으며 당의 사진 작업을 담당합니다. 또한 초청장이 병원 의장에게 송부되는 동시에 청소년 대표위원회의 이름으로 초청장이 첨부됩니다.

4, 단계 효과를 높이십시오 : 정보부 장관은 미용실과 뷰티 기관의 시작점에 연락하여 파티의 모든 배우와 주최자의 구성을 담당하는 출발점과 출발점 - 헤어 쇼의 쇼를 담당하게합니다. 정보 성은 또한 불꽃 놀이, 라이트 스틱, 꽃, 풍선, 거품, Wantong 보드 3m * 3m 및 기타 소품 장면의 분위기를 높일 등 소품의 구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5, 현지 공급품 구매 : 사무실에서 영화 2 롤, 9 볼트 12 배터리, 음료수 50 병, 휘파람 50 호, 물 2 배럴 및 배경에 날아간 종이를 포함하여 파티에서 현장 물품 구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하나.

6. 에티켓 미스 훈련과 준비 : 소녀 팀은 에티켓 8 명의 훈련과 학교 미술 그룹의 차용을 담당합니다. 호스티스는 강당 입구 앞과 파티 앞에서 4 명을 선 보였고, 4 명의 여주인은 손님 선생님을 환영하고 그 자리에 앉을 책임이 있었으며, 4 명의 에티켓 숙녀가 프로그램과 음료의 배포를 담당했습니다. 또한 여성부는 당일당한 배경 작업을 담당 할 직원을 배치해야합니다.

7. 당일 오후 3시 2시 이전에 1 주일 동안 좌석 배치 테이블을 준비하고, 987 라디오 직원이 회의장 배치를 도와 줄 수 있도록 10 명을 배정한다. 6시에는 강당 입구에 손님 리셉션 데스크가 있으며, 손님 수는 4 명으로 손님을 안내하고 청중의 상담을받습니다. 4 같은 날 오후 6 시부 터 4 개의 출입구에서 4 명의 직원이 입장을 확인하여 오프 사이트 인력이 입장 및 퇴장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5 일 오후 6시 비 게스트가 게스트 석에 참석하지 못하도록 각 행의 게스트 석 양쪽에 30 명이 앉았습니다. 6 당원의 현장 배경 물류를 담당 할 10 명을 배치하십시오. 또한 23456은 전체 사이트 주문의 유지 보수 및 조정과 응급 상황을 해결할 책임이있는 별도의 담당자가 있어야합니다.

8. Presidium은 문학부, 자기 규율, 여성부, 선전 부서 및 Office의 업무에 대한 감독, 조정 및 시행을 담당합니다. 저녁 파티 전체의 현장에서 업무를 분할하고 여러 부서의 업무를 조정하며 비상 사태를 해결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주 : 각 부처 장관은 11 월 5 일 이전에 문화 예술부의 Gaoyueer Department에 직원 목록을 제출해야한다.

9. 예산

1 장면 순서 : 앞면과 뒷면의 순서 포함

포스터를 포함하여 제 2 당 전에 승진, 기치 80 위안

3 오프닝 및 피날레 프로그램 오프닝 16 명 의류 40 / 사람 640 위안 총;

피날레 6 명 의류 40 / 사람 240 위안 에세이 소품 100 위안 소계 : 980 위안

4 회의 임대료 800 위안

5 리허설 비디오 200 위안

KTV 리허설 비용 80 위안

6 프로그램 디자인, 초대, 입학 디자인, 인쇄

입장권 : 0.05 원 / 조각 * 1600 조각 = 80 위안

프로그램 목록 : 0.2 원 / 조각 * 200 장 = 40 위안

초대장 : 0.5 원 / 조각 * 70 장 = 35 위안

0.2 원 / 조각 * 80 장 = 16 위안

7 현장 음료 : 생수 20 위안

20 위안 / 박스 * 4 박스 = 80 위안

8 라이브 사진 : 영화 20 위안 / 권 * 2 권 = 40 위안

플러시 0.5 원 / 시트 * 60 = 30 위안

굽기 디스크 2 디스크 30 위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