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대학 수업 야외 활동 계획서


현재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만 신입생은 종종 외출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동급생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기숙사 컴퓨터에 머무르고 있으며 우리 자신의 일을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대로 계속한다면 우리의 이데올로기 적 영역은 높습니다. 우리가 인터넷에서 배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몸은 좋은 것입니다. 컴퓨터의 자외선은 가장 파괴적인 몸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갈 수 없습니다!

시체는 혁명의 수도입니다! 수업 시간에 많은 반 친구들이 날마다 신체적으로 약 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갑작스런 사고가 여러 번 발생했으며 몇몇 사람들도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스포츠위원회 멤버로서 저는 마음이 불안했습니다. 잠깐 걱정했습니다. 나는 모든 학생들이 그런 문제들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따라서 학급위원회의 승인과 대다수의 동포들의 지원을받은 후, 학급의 스포츠학과는 현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참고할 예정입니다!

첫째, 행사의 배경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학 생활이 점점 더 긴장되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상상했던 모든 사람들처럼, 우리 모두는 우리의 발전에 맞는 방향을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투쟁의 표준을 선택하고 단계적으로 단계적으로 나아갔습니다.

흔적의 소식에 따르면 비슷한 활동이 학교 밖의 많은 조직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수업과 동시에, 06 레벨의 역사 수업의 전임자도 있으며, 그 당시에는 누구나 자신의 취미에 따라 의사 소통하고, 상호 지원 및 자원 공유를 실현하고, 병원에서 강력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이 행사의 목적은 체력을 향상시키고 우정을 증진하며 통일 감각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셋째, 행사 시간 : 매주 목요일 오후 2 : 00-3 : 40

넷째, 살고 이동 : 세 농구 코트;

V. 활동 형태 :

1. 반원위원회는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있는 게임 프로그램을 모은다.

2. 활동은 자원 봉사의 원칙을 따르며, 반원들은 특정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각 급우의 체육 특수 항목에 따라 "장비"를 가져와 블록으로 연습하십시오.

4. 각 급우의 이익에 따라 프로젝트 "전문가"가 주도하게됩니다.

VI. 타당성 분석 :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것을지지한다. 공적 기초는 비교적 견고하며, 활동은 자금이 적게 필요하며, 활동은 학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으며, 활동 자체는 의미 있고 실용적이다.

VII. 특정 프로세스 : 스포츠 전문 설문지 작성 → 스포츠 부서 테이블에 따라 간단한 정리 → 활동 수집에 필요한 도구 → 자료 준비 → 미디어 주간 뉴스 레터에서 특별 이벤트 소개 → 활동 → 선전 부서는 각 보고서를 수집 및 작성하고 추적합니다 사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내부 및 외부 홍보 활동에 좋은 업무를 수행 → 비서과의 자료를 보관하십시오.

여덟, 참고 :

1. 기상 조건이나 중요한 단체 행사에 따라 활동을 취소 할 수 있으며 대학의 주요 주제가 지연되지 않습니다.

2. 행사 기간 동안의 인간 안전. 결국, 그것은 야외 스포츠이며, 충돌로 인해 부딪 힐 것이고 피할 수없는 부상은 불가피합니다. 일부 귀중품을 처리해야합니다.

부록 :

이 행사는 처음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남자 농구 게임 프로젝트가 두 클래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게임 : 1 단계의 불규칙한 농구 코트에서 선수와 관객 모두 게임이 4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양측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경쟁하고 분위기가 뜨거워 결국 클래스에서 두 가지 목표를 잃어 버렸고 게임은 우호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실수 분석 : 전에 연습, 조화와 체력을 덜 연습, 파워 포워드 부상, 대체 선수, 너무 많은 공을 들고 약한 방어, 일련의 실수, 경기장 요인.

이번에는 야외 활동 계획서 가 모든 사람의 운동에 매우 유익하며, 하루 종일 기숙사에 머물 수 없으며, 운동을 나가고 신체 운동에 참여하며 신체를 강화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우리 몸은 정말로 그것을 제거 할 것입니다!

우리는 두뇌에서 자격을 갖춘 성공적인 사람이되어야하며, 우리는 또한 국가에서 자격을 갖춘 초과 근로자이어야합니다. 가능한 빨리 신체 운동에 참여해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배경 분석

대학 교육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대학생 수도 크게 늘어났습니다. 현재 14 개 대학의 전체 학생 수는 초기 60,000에서 130,000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 년까지 Xiasha에있는 학생의 총 수는 15 만 명에 도달 할 것이며, 교원의 수는 5 만 명에이를 것이라고 공식 추정했다.

그러나 숫자가 극적으로 증가하는 것과 동시에 학생들의 열정이 점차적으로 악화되었습니다. 이 퇴보는 대학생들이 원래 대학생의 정신을 잃고 자신의 방향을 흐리게한다는 사실에서 드러납니다. 같은 해 대학생들의 정신은 "유행을 이루고 책은 사업으로 가득했으며 책의 특이성은 점차 사라졌다. 대학생들이이 귀중한 자질을 잃어 버리게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선, 이것은 80 년대 이후 세대의 전반적인 가치 지향성의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물질적 인 생활 여건의 개선으로 인해 학생들은 투쟁의 동기를 잃었으며 너무 많은 즐거움은 학생들이 현실에서 벗어나기위한 조건을 만들어 냈습니다. 둘째, 대학생 수의 급격한 증가 또한 중요한 이유입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전문 분야를 볼 수 없으며 자신의 방향을 찾을 수 없으므로 저하되고 부정적입니다.

대학생들의 문화를 소개하고 학생들의 생활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대학생 미디어 웹 사이트를 개설했으며, 대학생들이 스스로를 알아보고 자립적으로 생활을 이해 한 다음 자발적으로 삶의 방식을 바꾸도록했습니다.

2. 웹 사이트 목표

웹 사이트의 목적 : 대학생을 중심으로 대학생 문화를 홍보하고 대학생들의 삶을 안내합니다.

하나 : 캠퍼스 생활의 전시와 캠퍼스 문화의 진흥을 통해 오늘날 대학생의 정신이 고무됩니다. 주로 신입생과 2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합니다.

둘째 : 온갖 종류의 직장 생활, 평범하고 진정한 취업 생활을 보여줌으로써 대학생들이 자신의 직업 개발을 인정하고 열심히 일하도록 안내합니다. 주니어와 노인을 중심으로.

3. 웹 사이트 콘텐츠

내용 : 다양한 기관 소개, 활동 소개 : 학술 문헌 및 미술 분야 포함 : 다양한 시민 사회 사업가 : 다양한 기업 팀

양식 : 1. 주간 10 권의 토폰 선택, 최고의 활동, 가장 관심있는 클럽 등

2. 새로운 이벤트 미리보기, 최근 결과 전시회

3. 동향 문화 진흥 센터 : 하사 학원 활동, 경쟁, 선도적 인 동향 문화 유치

4. 뉴스 : 이번 주 사람들에게 집중하기 : 일상 생활 뉴스, 사람들과의 인터뷰 등.

5. 사진 : 사진과 정기 테마 사진 전시회

6. 기사 : 정기 간행물 추가

4. 웹 사이트 프로모션

웹 사이트가 테스트 된 후 웹 사이트가 게시되고 시범 운영 후 웹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웹 사이트가 최적화되며 웹 사이트의 구조, 페이지 및 콘텐츠가 최적화되고 웹 사이트의 구조와 레이아웃이 조정됩니다. 사이트를 방문자 및 검색 엔진에 더 적합하게 만들기. 다음 웹 사이트를 홍보, 사용되는 주요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계 전략 : 검색 엔진 전략을 결합하고 다양한 웹 페이지, 업계 웹 사이트, 전문 카탈로그, 교환 가능한 링크, 서명 된 기사 등에서 회사 웹 사이트의 더 많은 이름과 링크를 찾고 액세스 및 개선을 제공합니다. 그 선은 광범위하다.

전통적인 방법 진흥 전략 : 명함, 레터 헤드, 브로셔 등과 같은 회사의 다양한 매체에 웹 사이트 링크를 추가하여 네트워크에서 웹 사이트의 중요성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킬 수는 없지만 잠재 고객을위한 웹 사이트 브랜드를 생성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영향.

검색 엔진 최적화 : 더 좋은 사이트 순위를 얻기 위해 검색 엔진 검색 규칙에 사이트를 일치시키는 도구 또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5. 이익 기반 이용료 : 웹 사이트 홈페이지 제작비는 월 3 ~ 5 위안입니다.

외주 계약서, 후원 기관 수입 : 1 웹 사이트 사용, 회사 정보 통합, 각 당사자에 대한 커뮤니티 정보 2 프로모션 패키지 및 스폰서 패키지 개발 3 장기 협력 광고 회사, 그래픽 회사 결정

트렌드 컬쳐 센터 (Trend Culture Center) : 트렌드 문화 진흥 센터 (Trend Culture Promotion Center)가 주관하는 행사의 후원자이며, 웹 사이트는이 보고서에 중점을 둡니다.

광고 : 상인은 사이트에 광고합니다.


제품 대행사 판매 : 판매자가 웹 사이트 판매 팀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도입 작업을 통해 대행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저는 각 학교와의 고용을 통해 센터와의 협력을 알고 있습니다. 미래의 주요 수익성있는 개발 방식.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