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 계획 도서


머리말

현재의 온라인 사회에서, 기술적 인 이유로, 인터넷 사용자의 현재 자유는 많은 제한을 받는다. 우리는 현재의 온라인 세계를 인간 사회의 역사에서 원시 사회와 비교하고자합니다. 원시 사회의 원시인들과 같은 네티즌들은 사이버 공간에서 일련의 집회 활동을 수행합니다. 이 원시 인물들 앞에서 우리는 매우 단순한 사고 방식으로 만 사이버 공간에서 그들의 행동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수집 활동을 위해 웹 사이트에 그들을 유치하는 방법?

인간의 요구는 다양합니다. Maslow의 계층화 된 인간 욕구와 현재의 인터넷 사회의 특성에 따라 인터넷을 분석하는 사람들은 허기를 피하고 위험을 피하는 등 실제 세계에서 가장 기본적인 생리적 요구를 해결했습니다. 그 추구는 더 높은 수준의 다양 화 된 수요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네티즌들의 고도로 다각화 된 니즈에 대한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한편으로는 생각과 행동의 단순한 모드, 한편으로는 고도로 다각화 된 요구의 만족입니다. 이 두 가지면을 효과적으로 결합하는 방법이 우리 웹 사이트의 성공을위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I. 프로젝트 소개

"성공 온라인 쇼핑 사이트"는 B2C 전자 상거래의 새로운 형태입니다. 인터넷 광대역 및 기술의 성숙과 물류 및 지불 시스템의 개선으로 인해 전자 상거래가 인터넷 액세스의 주류가되어 수천 가구의 삶과 경제적 행동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회 사업 활동의 중요한 형태가 되십시오.

국내 인터넷 전자 상거래에서 Taobao 8848, dangdang 및 3 개의 주요 포털이 B2C 전자 상거래의 주요 유통 센터가되었으며, 이들 웹 사이트는 자체 자원으로 인해 급속하게 발전했으며 대규모 온라인 소매를 점유했습니다. 또한 중국에는 여전히 1,000 개가 넘는 소형 B2C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가 있으며 크기와 용량 제약으로 인해 개발이 느리고 어렵고 유지하기 어려우며 현상 잔고를두고 잔인하게 경쟁합니다. "승리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는 쇼핑 웹 사이트의 새로운 분위기를 가져 왔으며, 자신의 장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쇼핑 웹 사이트는 자체 웹 사이트에서 운영됩니다. 근본적으로. 그러나 "승리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는 자체 플랫폼 이점을 사용하는 실제 제품 비즈니스 사이트가 있으며, 판매를 위해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고 제품 라인을 풍부하게 만들고 상거래 환경을 달성하는 소위 상업 거리 모델을 구현합니다. 제품 다각화를위한 견고한 소재 기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전문적이고 인간화 된 제품에 대한 강력한 품질 보증을 제공하고 단일 제품 판매에서부터 다양한 온라인 판매 모델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 체인 프로모션, 비즈니스 가입 및 기타 형태를 통해 공급망 및 판매망의 장점을 지닌 가맹점이 통합되어 승진 및 판촉의 규모를 확장하고, 좋은 브랜드 효과를 창출하며, 상품 판매의 신용 및 거래율을 높이고, 자체적으로 브랜드 및 판매 장벽, 기존 이점 유지, 인터넷 소비 개념 유도, 특별 제품 및 서비스 배포 확대, 안정적인 성과 확보

둘째, 시장 목표 개요

초기 단계 : BC 모드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는 좋은 기업 배경, 깊은 회원 기반 및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웹 사이트 신뢰성 및 제품 품질 보증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단체에 구현 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안심하고 사고,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동시에, 대련 및 주변 지역의 인터넷 사용자 인 Shengli Square의 브랜드 효과가 우리의 잠재적 인 사용자입니다.

Late : bb 모드로 전환 한 후

시장 잠재력이 더욱 커져서 대부분의 기업이 전자 상거래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중국 온라인 전자 상거래 시장은 여전히 ​​작지만 시장 수요와 잠재력은 매우 크며 가까운 장래에 획기적인 진전이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동 온라인 온라인 몰"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축하고 전통 경제에서 새로운 경제로의 변화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정당한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III. 프로젝트 이점 및 특성 소개

장점

자체 플랫폼 이점을 사용하여 소비자를위한 고품질 및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상인이 온라인 판매를 유지하고 제품 라인을 풍부하게하며 윈 - 윈 상황을 달성하는 소위 상업 거리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상품 판매에서부터 다양한 온라인 판매 모델로 확장되었습니다.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 체인 프로모션, 비즈니스 프랜차이즈 및 기타 형태를 통해 공급망과 판매망의 장점을 지닌 가맹점이 통합되어 승진 규모를 확대하고 브랜드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 프로젝트 운영의 타당성

경쟁 분석

대련의 현지 시장에는 실제 온라인 쇼핑몰이 많지 않습니다 .Wanmai Mall 및 Dalian Net Street과 같은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은 c2c 형태로 운영되거나 단일 카테고리의 온라인 상점입니다. 소비자 측면에서는 웹 사이트의 명성이 높지 않거나 선정에 큰 제한이 있습니다.

자기 이점

광범위한

이제 Victory Square의 상인은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의 회원이되어 무료 홍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의 인기의 모임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2. 호혜주의

산동 (Shengli)의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를 이용하여 산동 광장 (Shengli Square)의 투자 촉진 활동을 보완합니다.

3. 다양성

Victory Plaza 거주자는 다중 채널 판매를받을 수 있습니다.

4. 지역

지역 개념을 깨고 제품을 전국의 고객에게 인정할 수있게되었으며 집을 떠나지 않고 전국에서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구매 채널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5. 관련성

빅토리 스퀘어의 상인들은 승리의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며 이미지가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명함, 할인 카드, 판촉물에 게재되고 고객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해야합니다. 동시에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 홍보의 깊이도 강화합니다.

위의 요점을 요약하면, 산동 광장은 Shengli Square의 투자 진흥을 유지하고 추진하기 위해 더 많은 사업을 유치 할 것입니다. Victory Square가 된 상인들이 온라인 프로모션의 강력한 이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은 지역과 시간의 경계를 깨고 상인들의 자원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상인의 조건이 성숙하다면 전통적인 운영 방식에서 현대적인 운영 방식으로 전환하여 온라인 거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더 많은 인력, 물적 자원 및 재정 자원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집을 떠나 나라를 바꾸지 마십시오. 낡은 가맹점이 온라인 무역 회원이되어 Victory Square에 새로운 상인이 생깁니다. 장기적으로 순환적인 효과는 확실히 윈 - 윈 상황을 성취 할 것입니다.

승리 광장의 현상 유지 :

1. 사업장의 광대 함

소비자가 특정 비즈니스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2. 제품 가격의 지역성

제품 가격 통제의 일부 지역 사업은 제품의 가격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 기업은 분명히 가격이 있어야합니다, 가격은 규제 공간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빅토리 스퀘어 (Victory Square) 쇼핑을 통해 빅토리 스퀘어가 서로 다른 소비자 그룹을 대면하게하여 다른 소비자 그룹이 쇼핑 승리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이해할 수있게하십시오.

3. 제품 가격 제본

상인의 일일 제품 가격은 온라인 판매 가격보다 낮아서는 안됩니다. 이 점에서 경쟁심을 피하고 상인의 이익을 보호하며 가격 전쟁으로 인한 상인의 이탈을 피할 수있는 Victory Plaza의 운영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위의 사항은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빅토리 광장에는 엄청난 잠재적 인 자원이 있기 때문에 빅토리 플라자는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의 선호 회원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가격은 실제 가격보다 높습니다. 소비자의 공통된 인상입니다. 온라인 쇼핑의 소비자는 제품의 시장 가격과 비교되어야합니다. 어떻게 시장 가격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빅토리 광장의 위치를 ​​찾을 수 없다면 온라인 쇼핑을 취소하십시오.

일부 소비자는 더 저렴한 가격을 기대하면서 온라인 가격과 판매자로 거래하기 위해 상인에게 갈 수도 있습니다.

기업의 소비자는 제품을보다 확실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위의 요점을 종합하면 소비자 심리학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이 실제로 더 안정적이고 저렴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제품이 정품임을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 지역 및 가격면에서 표준화되고 통일되어야합니다. 장기적으로 소비자의 의구심을 불식시키고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몰을 신뢰하게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온라인 쇼핑을 안전하게 할 것입니다.

V. 웹 사이트 구축 목적 및 비즈니스 모델

목적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쇼핑 웹 사이트가 되십시오.

비즈니스 모델

B2c 비즈니스 모델, 웹 사이트와 엔터티의 조합.

6. 웹 사이트 개발 계획 및 건설 진행

1. 개발 계획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 사이트의 첫 번째 단계는 증가하는 일일 제품 수요를 충족시킬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채널을 독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다양한 쇼핑몰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기업 및 사이트 전체를 홍보하기 위해 인터넷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앞으로 사이트의 규모와 영향력을 확대하기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는 것.

웹 사이트 그룹의 고객 그룹 설정 : 대련은 중심이며 주변 지역으로 퍼져 있습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 사이트의 두 번째 단계는 온라인 쇼핑몰의 영향력과 인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진정한 승리 온라인 쇼핑 사이트 구축, B2B, B2C 종합 쇼핑몰 사이트. 이것은 초기 투자 단계에서 신속하게 반환되고 전자 상거래를 통해 진정한 이익을 얻는 완전히 새로운 전자 상거래 모델입니다. 이것은 BC 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가 우승 할 때 BC 거래를 직접 운영하지 않고 고객이 B2B 및 B2C 전자 상거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점"을 임대하므로 신속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그룹의 고객 그룹 설정 : 중국 전역에 적용됩니다.

건설 진행

전체 웹 사이트는 개념에서 공식 운영으로 설계되었으며 약 1 년입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사분기 : 회사 설립, 정보 수집, 디자인 페이지 커미션

2 분기 : 회사의 부서 환경을 개선하고 온라인 수집 비즈니스에 연락하고 웹 개발에 참여하고 마케팅 계획을 세우십시오.

3 분기 : 웹 사이트가 시운전 단계에 들어가고 미디어에 광고하기 시작했습니다.

4 분기 : 웹 사이트가 공식적으로 사용됩니다.

7. 시장 및 판매

첫째, 대상 고객 그룹의 위치

시장 조사 후, 산동 스퀘어 (Shengli Square)의 주요 소비자 그룹은 젊은 경향이 있으며, 현재의 인터넷 사용자는 주로 젊은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의 주요 고객 그룹은 청소년이어야합니다.

둘째, 제품 전략

1. 제품 포지셔닝

제품 다양 화, 패션, 젊고 다양 함.

왜냐하면 승리 광장

제품 그룹은 주로 젊은이이기 때문에 이러한 그룹이 추구하는 제품은 패션 트렌드를 나타내는 역동적 인 제품이어야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프로모션을이 실제 기능과 결합하여 해당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2. 브랜드 및 상표

시장 운영을 통해 업계의 특성에 익숙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3. 품질 및 서비스

정상적인 비즈니스를 추구 할 때 고객은 반환 요구 사항이 없으며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애프터 서비스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4. 제품 전략 조정

웹 사이트 운영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시장 수요에 따라 적절한 조정을하십시오.

셋째, 가격 전략

1. 가격 목표

Victory Square 매장의 소매 가격이 온라인 판매 가격보다 낮아서는 안되도록 제품 가격을 균등하게 배분하십시오.

2. 가격 책정 방향

제품의 정상적인 이익을 보장하면서 고객 피드백을 기반으로 적절한 조정을하십시오.

3. 가격 및 가격 조정

제품 시장의 규정에 따라.

넷째, 판매 전략

영업 채널

인터넷, 웹 사이트 동맹.

2. 판매 단계

1. 등록 회원 = "2. 온라인 주문 ="3. 우편 또는 전화 확인 메시지 = "4. 고객 은행 송금 ="5. 배송 조직 = "6. 전화 또는 이메일 통지 7. 고객은 제품을 수령합니다.

5. 몰 프로젝트의 기술적 솔루션

기술 측면에서 볼 때 온라인 스토어는 가장 기본적인 온라인 브라우징에 가장 빠르고 원활하게 액세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온라인 고객 주문, 온라인 지불, 판매자 이전 체크 아웃 또는 보안 또는 안정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 거의 엄격합니다. 수만 가지 상품의 관리와 막대한 양의 데이터 처리는 모두 약간의 편차와 정체의 영향을받습니다. 사이트가이 테스트를 견딜 수 있는지 여부는 네트워크 서비스 공급자의 기술 수준과 하드웨어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1. 온라인 샵 대여 기능 모듈

이 모듈을 통해 고객은 수천 개의 온라인 상점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중소기업을 유치하여 투자 진흥의 형태로 온라인 상점을 임대하고, BC 거래에 참여하고, 월 수수료 또는 거래 수수료를 수령하여 수익을 얻습니다. 각 상점은 독립적 인 형태로 독립적 인 도메인 이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을 임대하는 판매자는 5 분을 설정하여 전자 상거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분, 5 분 자체 제작 상점

이 시스템은 강력한 자동 설정 기능과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상점을 대여하는 상인은 교육 및 전문 지식없이 5 분만 설정하면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에는 제품 릴리스, 쇼핑 카트, 주문 처리 및 온라인 결제와 같은 전자 상거래 지원 기능이 있습니다.

3, 자동 표시 및 상품 분류

이 모듈은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사용하여 상업용 건물의 가맹점이 판매자 상점에 상품을 자동으로 표시하고 상품 분류별 검색 메소드를 제공하고 상점에 상품 검색 엔진을 제공하도록 도와줍니다.

4, 특별 상품 진흥 모듈

각 상주 상인은 매일 특별한 상품을 판매하며, 스크롤하여 각 상인을 위해 "온라인 몰"홈페이지가 자유롭게 승격됩니다.

5. 독립적 인 결제 플랫폼 및 다중 결제 방법

"온라인 몰"은 각 상주 가맹점을 대상으로 독립적 인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며 온라인 결제 및 대금 상환을 포함한 n 가지 종류의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

6, 2 단계 도메인 이름 자동 생성 시스템

시스템은 상점을 여는 각 판매자에 대해 즉시 구현되고 즉시 사용되는 제 2 레벨 도메인 이름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7, 다양한 상점 템플릿 선택

"온라인 몰 (Online Mall)"은 상점을 열어주는 상점에 대해 n 종류의 상점 앞면 템플리트 선택을 제공합니다. 상인은 개인화 된 e-shop을 작성하기 위해 모든 템플리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쇼핑 기능을 wap

각 거주자는 독립적 인 wap 쇼핑 기능 모듈을 사용하여 고객이 휴대 전화를 통해 판매자와 직접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9. 더블 페이지. 즉, 낮과 밤 페이지의 페이지가 다르지만 페이지의 전체 구조가 변경하기 쉽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 프로모션

네트워크 측면

1. 모바일 테마 웹 사이트 구축 전략

우리는 하나의 웹 사이트 개념을 채택하지 않고 있으며, 더 이상 하나의 웹 사이트 구축에만 국한되지 않고, 웹 사이트 그룹의 개념을 옹호하고 일련의 웹 사이트 전체를 계획합니다.

별도의 웹 사이트 간 유기적 인 연결은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 사이트로 이어지는 웹 사이트 그룹을 형성합니다.

초기 설립 당시 모바일 웹 사이트의 역할은 주로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와 외부 세계 간의 접촉을 확대하고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를 기반으로 웹 사이트 그룹의 콘텐츠를 풍부하게하고 온라인 광고의 고객 기반을 확대하는 것이 었습니다. 후기에는 모바일 테마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서비스가 성숙기에 회사의 매우 독특한 비즈니스가 될 것입니다. 주로 지속적인 개발 과정에서 많은 웹 사이트 구축 경험을 축적하고 중국 온라인 사회가 더욱 성숙 해짐에 따라 사람들의 웹 사이트 정의가 더욱 확대 될 예정이며, 고정 된 웹 사이트의 필요성 외에도 영화를 홍보하는 웹 페이지와 같이 수명주기가 짧은 일부 웹 사이트는 영화가 출시 된 후에 사라집니다. 또는 주요 행사를 기념하기위한 웹 사이트. 이 웹 사이트의 특징은 사회적 핫스팟에 가깝고 페이지 뷰 측면에서 보장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영향력을 확대하고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계속해서이를 구축 할 것입니다.

2. 화상 채팅을하십시오.

라이브 쇼를 시작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객실과 매일 협조 할 수 있습니다.

4. 상호 연결.

자신의 업종에 속한 웹 사이트에 연결하고 동일하지 않은 동일한 유형의 여러 회사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서로의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행복하지 않은 한 어느 웹 사이트도 행복 할 수 있습니다. 직접적인 경쟁자.

5. 보도 자료를 누르십시오.

뉴스 가치가있는 사건을 파악하고 토론을 촉발시키기 위해 본문을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6. 전자 잡지를 만듭니다.

전자 잡지는 웹 사이트가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더 큰 성장을위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7. 메일 프로그램에 "자동 결제"기능을 설치하십시오.

8. 온라인 경쟁을 개최하십시오.

사람들은 자유로운 물건을 좋아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경쟁을 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면 평소보다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9. 해당 웹 사이트에 유료 배너 광고를 게재하십시오.

10. 연합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11. 포럼에서의 프로모션

12. 검색 엔진 등록

13. 회원들의 관심사를 웹 사이트에 묶어 라.

오프라인 프로모션

14. 정부 부처와 협력하여 웹 사이트의 대중성을 높이기위한 대규모 공공 복지 활동을하십시오.

15. 공공 복지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

가능한 한 많은 국민 희망 사업을 지원하고, 매년 보조금을 늘리고, 직원의 사회적 책임감을 키우며, 회사의 사회적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16. 회원 클럽을 설립하십시오.

파티, k 곡, 여행 등과 같은 오프라인 회원 활동을 개최하십시오. aa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조건이 허락하는 경우, 웹 사이트의 활동 회원은 수수료 면제가 가능합니다. 이 행사를 통해 회원들이 웹 사이트를 평가하고 웹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게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구현해야하는 경우 제안 된 회원에게 개선 결과를 알리십시오!

17. 빅토리 광장 입구의 상징적 인 건물을 짓는다.

건물의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통해 더 많은 고객 그룹이 웹 사이트를 이해하고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8. 인터넷 카페와 협력하십시오.

19. 캠퍼스 프로모션 :

전통적인 미디어 프로모션

20. 신문 홍보

21. 외부 미디어 홍보

웹 사이트 프로모션

22. 웹 사이트는 회원들에게 온라인 쿠폰을 정기적으로 배포합니다.

23. 웹 사이트 시스템을 통해 제품에 대한 포인트를 교환하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여 현금으로 변환하여 필요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있는 포인트를 일정 비율 얻으려면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수입 시스 매뉴얼

시스 설명서를 가져 오는 데는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직원은 통일 된 인식을 얻고 소속감과 자부심을 형성하고 직원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회사의 경쟁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Cis는 회사의 다양한 비즈니스 정보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인지도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중에게 정체감을 줄 수 있으며 대신 회사의 존재를 인식하고 지원하며 회사가 살아남은 외부 환경을 개선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