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시 낭독 경연 대회 계획서


첫째, 행사 목적

조국의 60 세 생일을 축하하고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60 주년의 기복과 위대한 업적을 기리기 위해 청년 연맹은 애국심을 강력히 추진하고 소유 의식을 높였습니다. 청소년 리그위원회는 전시에서 "중국 철갑 상어"시 낭독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주 관 : 후베이 대 대학 법학 대학원 청소년위원회

주최 : 호북대 법과 대학 학생 연합 학습과

셋째, 액티비티 객체

학교의 모든 학생

넷째, 활동 시간 및 구현 방법

경쟁은 예비, 준결승 및 최종의 3 단계로 나뉩니다.

예비. 그것은 2019 년 10 월 16 일에 개최 될 예정이며, 여러 부서에서 조직 될 것입니다. 광범위한 예비 경연을 토대로 팀들은 전 병원 재 대합에 참여할 팀을 구성했습니다.

재대 결. 그것은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 2019 년 10 월 23 일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결승. 그것은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 2019 년 10 월 30 일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V. 활동 과정

예비 경쟁은 각 부서에서 맞춤화됩니다.

리허설은 3-4 분의 개인 리사이틀입니다.

결승전은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미지 디스플레이 및 자기 소개 :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옷을 가져오고 3 분으로 제한합니다.

암송 : 개인 암송, 제한된 시간 4-5 분, 콘텐츠 자체 결정, 테마, 건강하고 우아한 스타일, 연령과 혁신 정신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필요로 자체 음악 CD 또는 전자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즉석 읽기 : 총 10 개의 질문이 있으며, 각 참가자가 질문을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이전 플레이어가 스테이지에있을 때 질문을하고 이전 읽기를 준비합니다. 제한 시간은 4 분입니다.

이벤트 등록

경쟁의 첫 단계 등록

재대 결에는 각 부서에서 선발 된 인원이 참석합니다. 총 30 명의 직원, 6 개의 회계 부서, 6 개의 재무 부서, 4 개의 엔지니어링 및 관리 부서, 4 개의 국제 무역 부서, 4 개의 법률 및 예술 여행, 3 개의 외국어 부서, 3 개의 학점.

마지막은 준결승에서 10 명의 참가자를 선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7 개의 이벤트 어워드 세트

1 등상, 2 등상, 3 등상, 4 등상

여덟, 활동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1. 장면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사이트의 순서를 유지합니다.

2. 디스크 등에 문제가있는 경우 중재자는 유연한 조정을해야합니다.

3. 다른 비상 사태가 발생하고 다른 물류 팀이 처리합니다.

첨부 :

I. 호북 대학교 경제 대학원 중국 비즈니스 스쿨시 낭송 경쟁의 최종 규칙

둘째, 호북 경제 대학, 법대, 비즈니스 스쿨, "차이나 타운"시 낭송 대회 득점

셋째, 호북 대학 경제 법과 대학 "중국 무술"시 낭송 경연 대회

4. 호북 경제 대학 법학부 중국 비즈니스 스쿨 예산

V. 후베이 대 (湖北) 경제 대학 법과 대학 중국 비지니스 스쿨 각종학과의 인력 파견

첨부 파일 1 :

호북 경제 대학, 법대, 경영 대학, "차이나 타운"시 낭송 대회 최종 규칙

3 개의 링크에는 100 점이, 이미지 디스플레이에는 20 점, 자기 소개, 읽기 세션에는 50 점, 감정적 인 링크에는 30 점이 있습니다.

각 링크는 연체 될 수 없으며 플레이어의 오프닝에서 시간이 계산됩니다.

경쟁의 각 라운드의 순서는 롯에 의해 결정되며, 일단 주문이 결정되면 자유로이 변경되어서는 안된다.

참가자는 경기장에 입장해야하며 개막하기 ​​15 분 전에 로그인해야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게임 주문 번호판을 착용해야합니다.

경기 주최자가 경기 후 정해진 시간 내에 경기를 할 수 없다고 발표하면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권리 포기가 있으면 플레이어가 차례로 진행됩니다.

참가자의 점수는 현장에서 발표해야합니다.

첨부 파일 2 :

후베이 대 경제 대학, 법과 비즈니스 학부, "중국 전쟁",시 낭송 경연 대회 스코어

암송 점수

채점 척도 요구 사항

만다린 수준 10 포인트는 명확한 단어, 음성 표준, 방언 흔적 없음

암송 수준과 기술 20 점 톤, 음색, 속도 및 독서 내용이 조화를 이루고 표현이 부드럽고 감정이 매력적이며 매력적으로 가득하며 신체 언어는 적절하고 자연스럽고 관대합니다.

열독 양식 10 점

적절한 댄스 또는 사운드 트랙을 출시하거나 다른 창조적 인 형식으로 낭송하십시오.

주제 및 내용 10 포인트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맞이하여 그 주제는 분명하며 그 내용은

이미지 디스플레이 및 자기 소개 표준

주로 소설, 관대 한, 전염성 및 기타 요인을 고려하십시오.

즉석 읽기

주로 주제가 명확하고, 내용이 주제, 만다린의 수준, 관계의 진정한 감정, 유창함 및 다른 요소들과 일치한다는 것을 주로 고려하십시오.

첨부 파일 3 :

호북 경제 대학, 법과 대학, 중국 비즈니스 스쿨,시 낭독 대회 스코어 시트

이미지 디스플레이 자기 소개
즉석 읽기
첨부 파일 4 :

후베이 대 (湖北) 경제 대학 법학부 중국 · 중국시 낭송 대회 다양한 부서의 인력 파견

학습 부서 : 전체 게임 계획을 담당하고 부서의 통지, 회의 및 규칙에 연락하여 게임을 나눕니다. 각 대회의 판사 및 손님에게 연락하십시오.

실습 부 : 결승전에서 게스트의 리셉션 작업을 책임진다.

사무실 : 각 게임의 체크인 및 경기 기록은 물론 배너, 포스터 등 제작

조직 부서 : 결승전에서 사용 된 풍선, 각 게임 검토에 필요한 물과 펜, 주문 유지.

선전 부서 (Propaganda Department) : 행사장의 배치와 이벤트 보드 및 프로세스 보드의 제작을 담당한다.

스포츠 부서 : 각 게임의 감독 및 공증 담당

문학부 : 준결승 및 결선 진출 자의 선택

노동부, 여성부 : 모바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