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뉴스 시뮬레이션 컨퍼런스 기획 도서


첫째, 이벤트 주제 : 열정을 불러 일으키는 스타일과 상상력

둘째, 활동의 목적 : 지식의 분야를 확장하고, 캠퍼스 아마추어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논리적 사고 능력, 언어 표현력을 행사합니다.

세 번째, 이벤트의 대상 : 전체 병원의 신입생

넷째, 이벤트 장소 : Lingfeng 빌딩 c21

시간 : 전단지를받은 후 형제 자매들은 11 월 8 일 저녁 Lingfeng Building 3 층에서 참가 질문과 대회 순서를 받게됩니다.

V. 이벤트 프로모션

부회장 및 기타 협회 임원은 하급반에, 10 월 29 일까지 행사 추진일 전에 팀에 문제가 있으면 담당 임원에게 전화를하거나 연락하여 대회에 관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선전 부는 이사회 보고서를 통해 대회를 홍보 할 것입니다.

여섯째, 개최지 배열 :

콘테스트의 주최자는 방송 및 감리 전공 학생들이 주최했으며,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언론 협회의 교사 인 Zhou Xiaosong이 개회사를했습니다. 질문을 준비한 기자는 질문을하기 위해 지정된 위치에 앉아 있었고 장소의 직원은 속삭이며 비명을 질 수 없었다. 징계 유지는 교육부 및 기타 부서의 임원이 조정합니다.

협회 사진 촬영 부서가 현장 촬영을 담당합니다. 2 명의 현장 방문 환영 손님, 2 명의 심사 위원과 손님이 게임 점수 표를 수령하고 참가자 2 명과 팀 시간의 배치를 담당했습니다. 장소의 모든 휴대 전화가 음소거 또는 진동 상태입니다.

일곱 가지, 게임의 형태 :

팀은 4 명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20 점으로 제한되며, 시간이 끝나면 직원이 멈추고 말합니다.

여덟, 검토에 초대

서주 Xiaosong 루오 웨이 첸 타오 한 닝 장 Yanhui

주최 : 인문 사회 계열

공동 주최 : Press Association of the Humanities College

9. 어워드 설정;

1 등상 : 팀 4 명.

2 등상 : 8 명으로 구성된 두 팀.

3 등상 : 3 명으로 구성된 12 개 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