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사회 단체 기업가 정신 강의 활동 계획서


첫째, 행사 이름 : 사회 협회 기업가 정신 세미나

둘째, 활동의 목적 : 현재의 고용 상황을 분석하고, 회원들의 인식을 높이고, 회원들로 하여금 직업 계획을 수행하도록 안내하고, 올바른 고용 개념을 수립하고, 대학 생활을 계획하기 위해. 기업가의 기업가 정신을 장려하고, 기업가 정신에 대한 의문에 답하고, 회원들에게 사업을 시작하고 성공하도록 안내하십시오. 이 행사에서 회원들은 기업가 정신에 대한 정확한 개념을 수립하고 미래의 인재 경쟁에 대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안내 할 것입니다. 이 활동은 또한 현재의 국가 고용 정책을 긍정적으로 나타내 었으며 사회에서 재능을 키우는 원칙에 부합했습니다. 회원들을 사교시키고 격려하고 나가기 위해 나가십시오.

셋째, 대학 졸업자는 재능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인적 자원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대적 인 대학 확장으로 대학생 수가 급격히 증가했으며 졸업생 수는 매년 증가하고 졸업생이 계속 증가했습니다. 고용 문제. 심각한 취업 형태에도 불구하고 대학생들은 어떻게해야합니까?

넷째, 강의 전문가

음과 6 월 :

WBSA 세계 비즈니스 기획자 협회 중국 이사회 이사회

국제 등록 비즈니스 플래너, 수석 강사

대련 우롱 국제 경제 지식 연구소 교수

호남 농업 대학 뉴 오리엔탈 과학 기술 객원 교수 객원 교수

중국 팀 문화 건설 기획 연구소 부회장

그는 현재 Wbsa Central 및 South China의 최고 수준의 라이센스 기관의 이사 겸 부 관리자입니다. * Wilde Consulting Planning Co., Ltd.

한때 Huda, Xiangda, Normal University와 같은 대학에서 수천 번의 연설을했으며 대학생들의 기업가 정신을 자극하고 좋은 사회 효과를 얻은 강력한 반응을 얻었다.

다섯, 활동 시간

11 월 13 일 오후 예정

6 명, 이벤트 스탭 준비

선전 부서 : 초기 홍보 및 장소 레이아웃 담당

조직 부서 : 장소의 질서와 위생을 책임집니다.

Department of Communications : 현장 사진 촬영 및 사후 네트워킹을 담당합니다.

조직 부서 : 행사 종료 후 3 일 이내에 활동 요약을 제출하십시오.

행사의 주최자 인 조직 부서와 선전 부서는 모든 활동을 체계적으로 조직하고 통제하여 모든 링크가 빠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