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유스 리그의 "풀뿌리 에너지"그룹의 날 6 단계


하나. 행사 배경 : 1949 년 10 월 1 일부터 마오 쩌둥 동지는 "중화 인민 공화국이 창립되었다"고 선언 한 것은 60 년의 바람과 비를 겪었으며 중국은 가난하고 후진국에서 오늘날의 위대한 국가로 발전하여 진정한 동양 콘도르가되었습니다. 중국의 아들과 딸로서, 우리는 자랑 스러울 이유가 있습니다.

둘. 활동의 목적과 중요성 : 교육 청소년 리그 회원들이 역사적인 책임을 명확히하고, 재능을 발휘하고, 사회에 봉사하며, 조국에 봉사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깊이 연구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이루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지부의 감정을 촉진하고, 지회 구성원들의 응집력을 강화하도록 권장합니다.

셋. 행사 주제 : 조국에 선물 보내기

네. 활동 시간 : 10 월 중순 - 11 월 중순

다섯. 활동 형태 : 모든 지회 회원들이 참여하면서 3 단계로 진행됩니다.

여섯. 총 예산은 124 + 60 + 80 = 264 위안입니다.

일곱. 이벤트 총 책임자 : Gong Liuqing.

활동 준비 및 세부 사항의 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벤트의 첫 단계 "강의실 방문" 기획 도서

I. 행사 주제 : 유적을 방문하여 순교자를 기억하십시오.

둘. 행사의 목적 : 지회 회원들이 혁명적 인 순교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순교자를 배우고, 애국심을 고양시키고, 지회 회원들의 응집력을 향상 시키도록 농업 강당을 방문하십시오.

셋. 활동 시간 : 10 월 17 일 오전 8시 30 분 - 오전 11시 35 분.

네. 장소 : 광저우 농업 연구소.

다섯. 참가자 : Polymer 092 Group Branch의 모든 지사 회원.

여섯. 행사 책임자 : Yang Yang, Liang Zhiming, Chen Yuxiang.

일곱. 사전 이벤트 준비 :

1. 사진 작가를 선택하십시오.

2. 지회 회원들을 세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 대해 팀 리더 2 명을 선임하여 그룹의 일을 책임진다. 첫 번째 그룹 리더 : Liang Zhiming, Chen Yuxiang. 두 번째 그룹 리더 : Yang Yang, Zhong Liu. 세 번째 그룹 리더 : Gong Liuqing, Chen Gang.

3. 10 월 12 일 농부 강연에서 배웁니다.

4. 10 월 14 일에 강연자에게 강연을 예약합니다.

5. 사전에 농가 역사에 대해 배우기 위해 온라인으로 가서 강사에 대한 일시적인 설명이 없도록하십시오. 그러면 그룹 비서가 그 자리에서 설명 할 것입니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

1. 17 일 아침 8시 30 분에 분단장은 남부 배드민턴 코트에서 지부를 조직하고 학교 유니폼을 입고 자신의 수첩, 펜, 비옷을 가져오고 분대장이 카운트 한 팀 수를 분대장이 읽었습니다.

학교에서 2시 8 분 45 초, 두 번째 궁전 MRT 역, 티켓을 구입하는 팀 리더, 세 그룹으로 세 그룹의 도시로 약 15 분 도보.

3. MRT 역에 도착하여 9시 30 분에 약 30 미터 걸어 가다가 농업 강당 입구로옵니다. 각 그룹의 지도자가 전화 번호를 계산합니다.

4. 9시 35 분에 투어 가이드는 강사에게 농업 강연회의 역사를 지부 회원들에게 설명하고 관련 기록을 작성하도록 권유했다.

5. 10시 강사에 대한 설명이 끝난 후, 지부의 모든 구성원은 자유롭게 방문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6. 11시 이후에 지회 회원들이 농업 강당 입구에 모여 있었고 각 그룹의 지도자들이 그룹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런 다음 Nongjiao MRT 역에서 도보로 도시의 두 번째 궁전 MRT 역으로 돌아옵니다.

7. 11시 20 분에 도시의 Eriya MRT 역에 도착하고 15 분 동안 학교의 남부 지역으로 걸어 간다.

8. 저녁 8시에 분대장은 소규모 학급 모임을 열었고 모든 지부 구성원들은 서로에 대한 견해를 교환했습니다.

9. 18 세에서 19 세 사이에 방문위원회 위원이 방문 교재 배치에 대한 책임을진다.

나인. 참고 :

1. 방문 할 때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비명을 지르지 말고 농부 사무실에서 놀아 라.

2. 농업 연구소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십시오.

3. MRT 기간 동안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개인 안전에주의하십시오.

4. 각 팀 리더는 그룹 내에서 작업을 조직합니다.

5. 사진 작가가 활동 중입니다.

6. 유골을 보호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X. 예산 : 운임은 4 원 / 인 * 31 = 124 원입니다.

★ 활동 "지식 경연 대회" 계획 도서 의 두 번째 단계

I. 행사 주제 : 당의 역사를 기억하고, 조국을 잊지 말고, 지식으로 자신을 무장하십시오.

II. 행사의 목적 : 애국심을 고양시키고, 그룹 간의 우정을 키우며, 지회 회원들의 응집력을 강화시킨다.

3. 행사 시간 : 10 월 25 일, 19 : 00-21 : 00.

4. 장소 : 강의 교실 강의

V. 참여 방법 : 자발적인 참여가 주류이며, 기숙사 권장 사항이 보완됩니다.

VI. 활동 과정 :

1. 이벤트 호스트는 시작 단어와 대회 규칙을 읽습니다.

2. 스코어 오피스와 득점 원을 결승점에 설치하십시오.

3. 게스트를 소개하고 최종 우승자에게 상을 수여하십시오.

4. 대회 책임자 소개 : Li Tao, Liu Yuchao, Zhong Liu.

5. 경쟁을 실시하십시오.

VII. 경쟁 방식 :

1. 콘테스트는 질의 응답 형태로 진행되며 제목은 사소한 변화와 함께 "내 조국 사랑"지식 경연 대회의 주제에 기반합니다.

2. 질문은 필수 응답, 대답 및 대답의 세 부분을 기반으로합니다.

3. 1 부 : 모든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점수에 대답하면 답은 공제되지 않습니다. 각 문제에 해당하는 점수는 30 점입니다.

4. 두 번째 부분 : 손을 들어주세요. 점수에 답하고, 잘못된 점수에 답하고, 각 질문의 점수는 35 점입니다.

5. 세 번째 부분 : 제목은 점수에 해당하고 점수는 난이도 수준에 해당하며 한 사람과 한 가지 질문 만 건너 뛸 수 있습니다.

6. 게임이 끝나면 득점 기록부는 최종 분할을하고 게스트에게 최종 연설을하도록 권유합니다.

수상 내역

1. 대회는 1, 2, 3 등으로 구성되며, 30 위안 충전 카드, 20 위안 200 카드, 10 위안 200 카드가 제공됩니다.

2. 게스트가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고 그룹 사진을 찍었습니다.

IX주의 사항;

1. 반원들 끼리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경기장의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있다.

2. 사진 작가는 적극적으로 행동합니다.

3. 생명위원회는 게임과 관련된 문제에 책임이있다.

X. 행사 책임자 : Li Tao, Liu Yuchao, Zhong Liu.

예산 : 60 위안.

★ 이벤트의 제 3 단계 「레드 송 축하 회」 기획 서

I. 행사 주제 :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의 고전 음악으로 조국의 60 세 생일을 노래하기.

2. 행사의 목적 : 고전적인 붉은 노래는 중국 발전의 여러 발전에 대한 집중된 기록이다. 학생들로 하여금 고전적인 붉은 노래를 몇 곡씩 배우고 차례로 배우게함으로써, 학생들은 조국의 위대함을 기억하고 아름다운 노래에서 조국의 성장의 기복을 기억하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시간 : 11 월 3 일 19 : 00-21 : 00.

4. 장소 : 사우스 캠퍼스의 배드민턴 코트. .

V. 이벤트 준비

1. 사진 작가.

2. 2 명의 주인 : Liang Zhiming과 Deng Jianfeng.

3. 게스트 : Guo Qingbing, Zhu Shaoxiong, Chen Ruzhu.

4. 반원들에게 사전에 시간과 장소를 알리고 반원들에게 관심이있는 반 친구들이 노래의 이름과 노래를 등록하고 등록한다. .

5. 반의 모든 반원위원회는 적색 노래를 준비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한다. .

6. 초대 손님, 장소 빌리기, 일주일 전에 장비 대여. .

7. 오프닝 클래스는 전체 클래스가 함께 노래 할 붉은 노래에 투표 할 것입니다. 가사는 각 학급과 손님마다 한 부씩 나란히 인쇄됩니다.

8. 프로그램 흐름을 디자인하고 출력하십시오. .

9. 장소 배치 : 게스트 석을 설정하고 게스트 석이 앞에 있습니다. 뒤에 앉아있는 지회 회원

장비 준비 : 2 개의 마이크, 일련의 소리, 의자 및 테이블, 노트북. 참가자 수는 참가자 수에 따라 다릅니다.

활동 양식

1. 호스트는 프로그램의 주제와 프로그램의 희망을 설명하기 위해 손님과 연주자를 소개하는 개회 연설을했습니다.

무대에 2.1 ~ 6 명의 연주자가 불렀다.

3. 인터랙티브 세션 : 국가 창립 60 주년 기념 경기 전에 주최자가 준비한 붉은 색 노래에 따라 음악이 끝나고 주최자가 "시작"을 부를 때 청중의 이름을 아는 청중이 손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출연자 4.7-13이 무대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5. 주최자와 지회 회원은 위의 노래에서 배운 점, 그들이 생각한 것과 그들이 배운 것을 의사 소통합니다.

6.14-19 공연자들은 무대에 불렀다.

7. 조직 지회 회원들은 "동양의 진주"를 불렀습니다.

8. 이벤트가 끝나면 지회 회원들이 현장을 청소했습니다.

VII. 예산

인쇄, 총 5 위안 + 장비 대여 60 위안 + 사이트 레이아웃 15 위안 = 80 복사.

여덟. 책임자 : 조 하이얀, 리우 유차 오, 리앙 율리, 덩 샤오핑, 왕 주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