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2019 년 여름 자전거 여행 계획서


여름 방학이 길고, 여름 방학의 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기분이 잘 배양 될 수 있으며, 이전 학기의 학습의 긴장이 풀릴 것입니다. 그러나 여름 방학 동안해야 할 일은 어려운 선택입니다. 사회 실습에 참여할 학생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이 방법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유명한 산과 강을 돌아 다니기로 결심했습니다.

활동 배경 :

그것은 또한 화려하고 인생이 가득합니다! 50 일간의 휴가 동안 지식을 늘리고 시야를 넓히는 데 시간을 더 잘 활용하는 방법을 숙고 할 가치가 있습니다. 어쩌면 임시 직장을 찾거나 좋은 가정교사를 데리고 생활비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조국의 큰 강과 산을 돌보기 위해 자전거를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중국은 관광 자원이 풍부하여 해마다 국내외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명한 산과 강과 고대 사원에는 매혹이 가득하며 유명한 역사적인 도시와 경제 스타는 사람들로 하여금 조국의 급속한 발전을 실제로 느낄 수있는 "그늘"과 연결되며 모든 종류의 특별한 스낵과 희귀하고 유명한 제품이 압도적이며 탐낼 정도입니다. ... 독특한 역사적인 도시, 활기찬 새로운 산업 지역, 화려하고 아름다운 민속 문화, 보석 보석처럼! 우리나라의 개혁과 개방 이후, 우리 중국인들은 정말로 건설을 그만 두었습니다! 일련의 철도가 하나씩 차례로 연결되고 길쭉한 길은 빠르게 퍼져 나갔고 자오선처럼 피는 계속해서 조국의 번영과 힘으로 전달됩니다!

교통의 편리 성으로 인해 수천 마일의 일상적인 여행이 일상화되고 빠르게 진행되는 채찍도 도달 범위를 벗어납니다! 도로의 원활한 흐름은 세계에서 우리 사이의 거리를 더 작게 만듭니다 ... 나는 조용히 조국에 기여한 사람들과 현재 각각의 위치에서 일하고있는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들은 나를 위해 수영 할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나는이 자전거 여행을 통해 확실히 내 인생에 많은 것을 추가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결과적으로 내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들판 생활은 진정으로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를 이해하며, 좋은 가치관을 형성하도록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많은 생존 기술을 마스터하게 해 줄 수있어! 이것들은 모두 내 미래의 삶에 매우 유익합니다!

활동 모드 :

이 여름 자전거 여행은 폭 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이 알게되고 국내외 친구들을 만날 것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통과 한 각 도시 또는 국가와의 인터뷰에서 무작위로 만난 사람들과 접촉 할 계획이었습니다! 여기에는 기업가, 정치인, 노동자, 농부,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 학생 및 사회의 바닥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나는 모두가 서로 다른 삶의 경험을 가질 것이며,이 경험에서 깨어날 곳이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특별한 행동은 세상에 깊이 관여하지 않는 우리들에게 큰 유익이 될 것입니다!

나는 길에서 외국인을 만날지도 모른다. 나는 동물원에 있었던 것처럼 오만하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서투른 영어를 사용하면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그러나 오랫동안 훈련을 받았다. 말 걸어 라. 열정과 노력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단어를 열고"즐겁게 채팅 할 것입니다! 회담이 끝나면 다음 여행을해야 할 것입니다. 중국에 왔을 때부터 가장 원하는 단어를 남기도록 주도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 자신을 이해하는 더 좋은 창이라고 생각한다!
누군가를 인터뷰하는 과정에서 나는주의 깊게 듣고 메모를하고 몇 가지 중요한 행동이나 말을 기록 할 것입니다. 향후 준비 및 참조 용. 내가 가지고 다니는 카메라가 상대방의 허락을 얻고 허락한다면, 나는 그와 사진을 찍을 것이다.

여름 방학 동안 최소한의 목표는 15 개 도시 방문, 50 명 인터뷰, 100 명의 외국인 이야기였습니다. 삶에 사용할만한 가치가있는 문장은 "Kung Fu는 돈을 지불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끊임없는 노력 끝에 저의 목표가 아주 작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가장 인기있는 90 대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것은 큰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 자전거 여행을 통해 우리는 90 년대 이후의 세대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많은 반 친구들이이 활동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비록 그들과 관련이 없지만, 많은 이들이 후진 친구이자 친척이되어 기꺼이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번 여름 개인 여행이 좋은 홍보를받을 수 있다면 사회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 및 개인에게 선전의 역할이있을 것입니다.


자원 요구 사항 :
변속 자전거, 디지털 카메라, 수화물 배낭, 침낭, 방수 램프, 모기장, 적당한 양의 옷, 침구, 일 용품, 의약품 도구, 기타

예산 :
일상 생활비 자전거, 디지털 카메라, 수하물 가방, 침낭, 방수 램프, 모기장, 옷가게, 침대보, 일 용품, 의약품, 기타 예상 경비 : 3,417 위안

활동 :

7 월호는 푸양에서 출발하여 정오 Xieqiao Town의 Xiaozhangzhuang에 도착하며 오후 4 시경에 도착한 후 Fengtai에 도착합니다. 밤새 숙박하고 다음날 아침 일어나서 식사를하고 Huainan City에 타십시오. 왼쪽 및 오른쪽, Wushan> 허페이, 정지, 1-2 일> Chaohu> Wuhu> Maanshan> 난징> Jiurong> Zhenjiang> Yangzhou> Taizhou> Taixing> Jingjiang> Changzhou> 우시> Suzhou> 상해> 가흥> 항저우> Sun> 栾 氏상수 방> 황산시> ......

이벤트 중 주목해야 할 문제점 및 세부 사항 :

날씨가 뜨겁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날씨가 뜨겁고 휘발성이어서 안전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 중심의 여행은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계획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많은 문제가있을 것이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신중한 분석과 심각한 치료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오부터 오후까지는 날씨가 덥고 온도는 섭씨 38도까지 높으며 태양은 강하며 사람들은 열사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산과 강의 성지, 유명한 도시 기념물을 방문하고 관습, 유명한 간식을 맛보고 카메라를 들고이 멋진 순간을 기록했습니다! 아침과 저녁은 날씨가 차갑고 다음 여행을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에는 많은 비가 내린다. 때때로 그것은 이슬비가 내린다. 때때로 비가 내리고있다. 그리고 때때로 그것은 뇌우이다! 이 시간에이 길을 계속 다니는 것이 더 이상 적절하지 않습니다. 옷을 준비하고 다음 여행을 준비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여행 중에 발생했던 모든 어려움은 나의 뜻을 연마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활동을 통해 시야를 넓힐뿐만 아니라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미래의 삶과 세계관에 대한 좋은 전망을 형성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드문 기회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소중히 할 것입니다!

행사의 목적과 의미 :

저는 90 위 였고 작년에 입학 시험에서 북서부 도시에 성공적으로 입학하여 전설적인 대학 생활을 증명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도시 나 학교가 어떠 했든 처음으로 나갈 수있어서 기쁩니다. 나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집을 떠나 있습니다. 저는 지금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자라 난 이후로 같은 도시에 있었던 어린이를위한 완전한 영혼의 해방을 의미합니다!
내가 가고 난 후에 나는 매일 삶을 느낀다. 그리고 인생은 나를 느끼고있다! 관습과 관습의 차이는 관용과 흡수라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환경의 차이로 인해 적응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값을 지불했지만, 나는 그것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항상 느낀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 나는 소유하고있다!

이번 여름의 여름 방학은 특이한 것이 될 운명입니다. 나는 휴가 전에 이런 생각을했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소리지만, 그것은 진정해야합니다! 아빠는 종종 "눈은 친절하고 손은 좋은 사람입니다"라고 말하면서,이 문장은 나의 계획에도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자전거 여행을 통해 확실히 내 인생에 많은 것을 추가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결과적으로 내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들판 생활은 진정으로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를 이해하며, 좋은 가치관을 형성하도록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많은 생존 기술을 마스터하게 해 줄 수있어! 이것들은 모두 내 미래의 삶에 매우 유익합니다!

나는 이런 여행을 경험한다면 조국의 유명한 산과 강을 더 깊이 이해하게 될 것이고, 나는이 나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될 것이며 조국을 더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내 기분을 끊임없이 정교하게하고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