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Plan > 겨울 휴가 계획

초등 학생 겨울 ​​운동 신체 운동 프로그램


겨울 방학 동안 내 몸을 움직이고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행하기 위해 스포츠를 연습하고 싶었습니다. 아빠는 내가 농구를하러 갈 것을 제안했습니다. "농구를하면 육체가 좋아질뿐 아니라 자라납니다."그래서 나는이 할아버지가 농구를 가르쳐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할아버지의 손을 잡고 건강 학교의 농구 코트에갔습니다. 도중에 나는 흥분하고 걱정한다. 농구를 한 번도 해 본적이 없기 때문에 나는 흥분한다. 이번이 처음이다. 매우 흥분된다. 나는 너무 작아서 걱정이다. 남자와 바구니 사이의 거리가 너무 크다. 들어가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다음과 같이 생각했다 : "말처럼, 그 열망은 일년 중 높지 않다. 이것은 운동이 높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아닌가?"그런 다음 그는 농구 코트로 뛰어 갔다.

나는 겨울 방학 동안 동면과 같았 기 때문에 학교의 놀이터에왔다. 그것은 비어 있었다. 할아버지는 가장 기본적인 드리블, 걷기, 투구로 시작하여 데모를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행동과 하나의 행동을 연습하겠습니다. 실제로, 나는 피칭하기를 원하는 드리블과 걷기 연습을 할 의사가 없습니다.

나는 공을 들어서 바구니를 겨냥했다. 첫 공이 바구니에서 떨어져서 여섯 번째 공까지 바구니에 도달하지 못했다. 나는 공을 땅에 떨어 뜨리며 격렬히 떨어 뜨렸다. 공은 마술로 들어갔다. 바구니에서 떨어진 공은 땅에 튕겨져 마치 "낙심하지 마라. 처음 엔 모든 것이 어렵다!" "나는 즉시 자신감을 가지게되었고 다시 연습하기 시작했다."

이제 겨울 방학 은 끝났지 만 농구에 대한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았지만 연습 할 시간은 더 이상 없지만 날씨가 좋고 시간이 있으면 농구를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