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Plan > 겨울 휴가 계획

2014 겨울 방학 연습 프로그램


각 클래스 가지 :

대부분의 학생들이 과학적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습하도록지도하고 동기를 부여하며 과학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 조화를 촉진하는 훌륭한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학교의 선구적인 활동, 컵 대회 및 대학생의 기업가 실습 등에 도전합니다. 겨울 휴가의 사회적 실천을 의미있는 것으로 만들고, 진정으로 젊은 대학생의 지식, 재능 및 공헌을 장려하기 위해 학교위원회의 일원 인 대학 그룹의 총 지부가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중재하며 다음과 같은 특별 사항이 통보됩니다.

첫째, 이벤트 테마

젊음은 조화로운 연습을하고 발전을 촉진합니다.

둘째, 인도 이데올로기

과학 발전 개념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재능이 있고, 사회에 봉사한다는 원칙에 입각하여, 우리는 "챌린지 컵"대회와 결합하여 대학생의 기업가 활동과 결합하여 사회적 관행을 우월성 창조와 결합시키고 조사 및 연구에 집중할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일과 결합하여 유스 리그 지부의 주도적 인 역할에 집중하고, 전문적인 장점에 의지하며, 학생들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헌신적 인면에서 실제와 재능에 헌신합니다.

셋째, 활동 내용

1. 사회적 관행과 혁신의 결합. 우리 학교의 선구자적인 노력과 함께 당원의 참여로 사회 실천팀을 구성하고 "우선 인재를 창출하고 재능을 인정하며 사회에 봉사하고 조화를 증진"한다는 주제로 농업 지원 및 교육 지원과 같은 사회 실천 활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모든 학급의 당원은 근접성 원칙에 입각하여 사회 복무 봉사 팀을 구성하고 지역 우위를 발휘하며 이론과 실천의 결합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사회적 관행은 "챌린지 컵"대회와 결합됩니다. XX "Challenge Cup"특별 과외 학술 과학 기술 대회, 특별 배치 준비에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참가 팀들이 겨울 방학 동안 "Challenge Cup"경진 대회에주의 깊게 안내하십시오. 학생들의 지각 적 지식과 실제 경험 축적을 강화하고 챌린지 컵의 과학적 특성에 대한 데이터 지원을 제공합니다. 작품을 제출하는 모든 학생들은 작품의 내용을 결합하고, 학술 연구를 위해 미리 주제를 선택하고, 연구 링크를 풍부하게하고, 작품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3. 사회적 관행과 기업가 고용의 결합. 적극적으로 기존의 기업가 팀을 정리하고, 겨울 방학 시간을 사용하여 기업 팀을 표준화하고, 기업 프로젝트에 대한 조사 및 조사를 수행하고, 전문적 및 기술적 분야의 문제를 연구하고 숙달하며, 기업가 정신 진흥을위한 상세한 시장 조사를 수행합니다. 데모 작업, 조건부 겨울 방학 동안 기업 실천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Youth Entrepreneurship Employment Apprentice Base"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졸업생 고용을 촉진하고, 학생과 고용주 간의 접촉을 조직하고, 기본 관리를 표준화하며,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학교에 들어갈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전문적인 특성과 실제 조건을 결합하기 위해 연구, 관찰, 인턴쉽 및 기타 고용 관행을 수행하기 위해 고향 기업 및 기관의 관련 부서를 통해 대학원 고용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이 연구 상황, 자신의 현실 및 전문 직업 디자인을 결합하도록 권장합니다. 활동, 심층적 인 사회적, 방대한 정보 수집, 관련 업계 동향에 대한 이해, 인력 교육을위한 지역 사회의 특정 요구 사항 이해 및 장래 취업을위한 견고한 토대 마련.

4. 사회적 관행과 조사 및 연구의 결합. 학생들의 당원과 당 운동가들을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천하는 것"과 "당의 창립 90 주년"에 초점을 맞추어 농촌 지역과 풀뿌리 차원으로 깊숙이 들어가 제 20 회 제 4 기 본회의와 관련 과학 발전 개념을 설교한다. 성령, 나라의 창립 60 년이 넘는 나라에서 농촌의 외관, 경제 발전 및 영적 삶의 큰 변화를 조사하기 위해;

학생들은 도시와 농촌의 물질 문명, 정치 문명 및 영성 문명 건설을 반영 할 수있는 자세하고 상세한 심층 조사 조사 보고서를 작성하여 사회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당의 지도력하에 성취 된 효과. "풀뿌리 자원 봉사"설문 조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각 학생은 지역에 따라 조사 할 것입니다.

5. 따뜻한 일을 보내기 위해 어려운 그룹의 다음 5 가지 유형에 중점을두고 따뜻함을 보내기 위해 "사랑하는 동료"의 특별한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십시오.

"사랑과 농민"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은 겨울 방학 동안 집으로 돌아갈 수있는 기회를 활용하고 문화 공연, 정책 발표, 강연, 과학 기술 커뮤니케이션 및 대중화 활동의 다양한 형태, 봄 축제와 새해 사진을 농민들에게 보내는 등 "세 농촌 지역"의 사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시골에 캠퍼스 문화를 보내고 농촌 청소년들이 문화와 오랜 지식을 배우고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하는 축제, 평화 롭고 축제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사랑과 자녀와 자녀"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도시 어린이의 아이들과 아이들과 손을 잡고있는 이주 노동자"및 모든 레벨의 지방 리그 ​​조직이 수행하는 "손을 다루는 행동"과 같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대학생들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이주 노동자와 농촌 지역 미성년자를 돌보는 데 주력하고, 겨울 방학 동안 무료 또는 우대 훈련 기회를 제공하고, 기부 도서, 문구, 새 옷 및 기타 학습 수단 및 생활 필수품을 조직해야합니다. 사랑을 줘.

"사랑하고 실직 한 청년"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실직 한 젊은이들과 실직 한 젊은이들에게 그들은 모든 수준의 청년 문명 집단에 깊이 들어가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집단을 만들고, 특별한 고난과 청년 노동자 해고의 "원조 하나"행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화를 걸어 집에 들어가서 기사, 문제 해결 및 퇴직 한 근로자를위한 평생 의료, 의료 및 어린이 가정교사와 같은 서비스 제공.

우리는 "사랑과 지역 사회 난이도 그룹, 도시에서 일하는 청년, 장애 청소년, 도시 저소득 가정 어린이 및 기타 취약 집단"과 같은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노인 돕기, 노인 돕기, 장애인 지원, 일상 생활 보살핌, 일상 생활 보살핌, 레크리에이션 활동 돕기, 생활 환경 편성, 신체 건강 증진 등 젊은 자원 봉사자들의 역할에 전적으로 연연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은 "활동"을 돕습니다.

"사랑과 젊음"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혁명, 건설 및 개혁의 여러 기간 동안 탁월한 공헌과 표창을 한 젊은 예술가들에게 조의 활동을하도록 학생들을 교육하고 안내 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장기간에 걸친 병이 있거나 삶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옛 영어 모델의 경우 자원 봉사와 페어링 지원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일상 생활을 개선하고 정신적, 문화적 요구를 풍부하게하여 실제 대학생들의 도덕적 성격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야합니다. 또한 더 많은 젊은 학생들이 영국 모델에 접근하고 영어 모델을 배울 수 있습니다.

넷째, 활동 요구 사항

1. 주요 사항 및 양식 기능을 강조 표시하십시오. 각 학급은 핵심 활동과 주요 봉사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고, 활동의 형식과 내용을 신중하게 결정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활동이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자체 특성을 형성해야합니다.

2. 사고를 예방하고 예방하십시오. 각 학급은 학생들의 안전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양심적으로 안전을 수행하고, 활동 중에 교육을 규율하며, 학생들의 안전 의식 및 안전 보호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3. 시간을두고 홍보와보고를 강화하십시오. 다양한 미디어에서의 사회적 실천 활동에 적극적으로보고하고, 사회 실천 활동 과정에서 나타나는 고급 모델을 홍보하고, 대학생들의 사회 실천을위한 좋은 사회 의견 분위기와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 할 필요가 있습니다.

4. 각 학생은 사진이나 dv와 같은 관련 방문 자료와 함께 3,000 단어 이상의 조사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학교가 시작된 후 미해결 보고서는 일반 평가를 위해 일반 지사에 제출됩니다.

5. 졸업반 조사 보고서의 결과가 적합하지 않은 경우, 배달 사무소의 승인을받은 교사는 학교가 시작된 후 1 주일 이내에 재평가를받을 것이며, 최종 점수는 재심사에 의해 학사에 제출 될 것입니다.

6. 학생들의 사회적 관행을 혁신적인 학점 및 종합 평가에 직접 연결하고, 동적 모니터링 메커니즘, 원활한 정보 채널을 구축 및 개선하며 정보 피드백을 강화합니다.

7. 홍보를 강화하고 충만 함을 보장하십시오. 활동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미디어의 모든 단계에서 학교의 사회적 실천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보고하며, 활동에 등장하는 고급 모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학생들에게 훌륭한 캠퍼스 분위기와 사회적 여론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안전을 수행하며, 활동 중에 교육을 규율해야하며, 학생들의 안전 의식 및 안전 보호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8, 객관적이고 진실 된 공식적인 규범. 실습과 조사를 통해 그룹 구성원의 청년들은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생각하고 실용적인 내용을 객관적이고 진정으로 반영 할 수있는 사회 실습 조사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학교가 시작된 후, 각 그룹 지부는 10 개 이상의 우수 보고서를 일반 지회에 전달하여 우수 조사 보고서를 추천하며 우수 지회 그룹은 우수 그룹 및 적기 그룹 평가에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9. 학교 휴일 시간은 1 월 10 일, XX 일, XX 월 2 일부터 7 주입니다. 학생 간부는 이틀 전에 학교에 다시 돌아갑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